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남북한에 대한 세계의 예언가들의 예언
REPUBLIC OF KOREA 나툼 1 2166 2007-10-16 00:41:28
1. 샨볼츠(미국인 예언사역자)


“올 여름 천사의 방문을 받았습니다. 그 천사가 50년 동안 북한에서 일어난 일들을 얘기해 주며 북한에 많은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제 우리 세대에 휴전선이 사라질 것입니다.”




“현재 남한 사람들은 통일 후 북한 사람들이 남으로 내려와 경제가 악화될 것을 두려워 한다는 것을 얘기했고 그래서 하나님이 경제의 영을 남한에 주실 계획이라 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남한에 세 가지 영역에서 신기술을 주시고 많은 나라에서 이것으로 인해 한국을 경제 파트너로 삼기 원하는 일이 일어나 것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이 모든것은 고비를 넘길때 가능합니다.”




2. 베니힌(유태계 미국인 목사. 예언 사역자)




“한반도 위에 하나님의 천사들이 금대접에서 금빛 액체를 쏟아 붓는 환상을 보았습니다. 하나님이 한국을 쓰실 것입니다.”

“곧 북한이 해방될 것이며 자유가 올 것입니다. 또한 통일후 한국은 전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영적, 경제적 강국이 될 것입니다.”




3. 하이디 베이커(영국인 신학박사. 여성 예언 사역자)




“북한이 해방되고, 한국은 영적 강국이 됩니다. 하지만 앞으로 다가올 고비를 넘겨야 합니다.”




4. 체안(중국인 목사. 예언 사역자)




“하나님께서 장차 한국에 기름을 부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내가 한국을 대추수때 지도자로 세웠다’고 하셨습니다.”




5. 신디 제이콥스(미국인 목사. 여성 예언 사역자. 중보기도 사역자)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내가 한국에 기름을 부어 줄 것이다. 내가 한국 사람을 쓸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기도할때 하나님께서 비전을 보여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한반도 위에 하나님의 숨결을 보이시고, 그 숨결이 강력한 바람이 되어서 중국까지 계속 날아가고, 곧 모든 아시아 대륙과 전세계는 그 바람이 뒤덮는 것을 보았습니다.”




“또 하나님께서 북한을 보여주셨습니다. 북한에 있는 악의 권세가 무너질 것이며 기적적인 회복의 역사를 북한에 허락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누구든지 북한에 가면 ‘어? 이게 어떻게 된 일이야? 믿을 수 없다. 정말 굉장한 일이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북한을 흔드실것 입니다. 북한의 문이 열릴 것 입니다. 한국은 통일이 될 것이며. 엄청난 영적, 물질적 부강함을 하나님께서 한국에 쏟아 부어 주실 것입니다. 한국을 열방 중에 뛰어난 나라로 세우실 것입니다.”




“한국인들에게 2007년은 아주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이 영적 고비를 어떻게 넘기느냐에 따라 앞서 말한 엄청난 축복을 누릴 수도 있으며, 반대로 엄청난 위기가 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 - 신디 제이콥 목사님은 기독교 세계 3대 예언 사역자 중 한분입니다. 독일 통일 1년 전에 정확히 “1년뒤 베를린 장벽이 무너집니다. 독일은 하나가 됩니다.” 라는 예언 외에 여러 예언들을 했는데 그 정확도가 매우 높아 신망이 두터운 분입니다. 미국의 역대 대통령들과 남미, 유럽의 대통령들이 정기적으로 신디 목사님을 만나 하나님의 뜻을 구할 정도로 예언 사역자로써 탁월한 분입니다.

특히 이분은 극동의 작은 나라 한국에 대해서 하나님께서 왜 이런 특별한 예언들을 많이 주시나 싶어서 한국의 역사나 문화에 대해서도 공부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6. 캐서린 브라운(미국인 여성 예언사역자)




“하나님이 주신 환상을 통해, 나는 서울 위의 하늘이 열려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위를 바라보자 하나님의 보좌가 보였고 그 광경은 분명했으며 장엄했습니다. 하늘 높은 곳에서 두 천사가 서울 위 공중에 떠 있었는데, 한 천사는 나팔을 쥐고 있었고 다른 한 천사는 금빛 용액으로 가득찬 사발을 들고 있었습니다. 첫번째 천사가 나팔을 불기 시작하자 두번째 천사도 그 사발을 남한의 수도에 쏟아 붓고 있었습니다. 곧 그 물길이 전세계로 퍼져 나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곧 하나님은 북한에 대한 환상을 보여 주셨습니다. 길게 연결된 철책이 보였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그 국경지대를 통과하는 것은 가능하다. 비록 사람들이 철책선을 세워 놓았고 보기에 건너가기가 불가능할 것 같아 보일지라도, 나의 소중한 자녀들아, 내게는 어떤 것도 불가능 하지 않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이 겨우 그 철책 하나를 사이에 두고, 나를 찬양할 때 자기 생명을 잃게 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단다.”




“내가 가련한 그들을 더 이상 그냥 두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들을 지키는 아버지이기 때문이다. 나는 북한에 나의 이름을 입증할 것이고 나의 영광은 현재 감옥에서 괴로워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해방시킬 것이다. 그들은 감옥과 박해의 장소로부터 자유롭게 걸을 것이다. 나의 왕국은 갑작스럽게 빛과 해방과 그리고 위대한 권능과 사랑으로 올 것이다. 해방된 자들은 말할 필요도 없을 정도로 나의 영광을 지니게 될 것이다.”




“2007년에 김정일 권세에 중요한 흔듦이 있을 것이고 그의 테러 통치는 2010년까지 끝나게 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의 소망을 굳게 붙들어라. 그것은 너를 실?쳔걍?않을 것이다.”




7. 릭 조이너(미국인 목사.예언 사역자)




“한국은 장차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적 요충지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북한에 놀라운 변화의 문들이 열리게 될 것이다. 두 개의 분단된 국가가 재연합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될 것이고, 그때 한국은 영적인 면에서나 경제적인 면에서 지구상의 국가들 중 가장 강력한 국가들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동북아시아의 경제가 세계에서 두번째로 강력한 지역이 되는데 도움을 주게 될 것이며 경제적으로도 일본과 독일을 뛰어넘게 될 것이다. 또한 앞으로 올 혼돈의 때에 국가들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할 것이다.”




“남북한 두 나라는 역사적으로 열강의 억압을 겪었다. 그러나 그 과정 속에서도 두 나라는 권위에 대해 놀랄 만한 경의를 표해 왔고 이로 인해 앞으로 다가올 무법이 성행할 시기에 빛의 역할을 할 것이다.”




“만약 영적파수꾼들이 그 때가 이르기 전에 지쳐 버리거나, 그들의 경계 태세를 소홀히 한다면 큰 위험이 도래할 것이다.”




*참고 - 릭 조이너 목사는 9.11 테러 일주일 전에 이미 9.11 사건에 대해 예언하였고, 사스, 조류 독감 등 여러 예언을 한 세계적인 예언사역자로서, 역대 미국대통령이나 국가참모들이 이분께 하나님의 뜻을 구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출처-http://www.jjang0u.com/Articles/jBoardMain.html?db=109&id=7271&pflag=v

-------------------------------------------------------------------------------------

대부분 신학자들이긴 하지만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예언가들이라고 하네요...대부분 비슷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남과 북이 곧 통일될것이고 통일한국의 경제는 퇴보되는것이 아니라 큰 발전을 가질것이며 북쪽에서의 경제및 전반적인 발전도 놀라울것이라는등..

이들의 예언은 과거 여러 경제학자들이 예측했던것과도 경제적인면등에서 일맥상통 하기에 왠지 신빙성을 더하기도 합니다.

특히나 샨볼츠의 예언에서는 "3가지의 영역에서 능력을 주신다고 하고 다른 국가들이 이것때문에 한국과 협력할것"이라는 내용과 릭조이너의 "한국이 독일 일본을 앞지르고 동북아2번째의 경제강국(중국다음인듯), 혼돈의 때에 국가들을 안정시킨다"는 내용이 인상깊습니다.

여기서 저는 3가지의 영역에서 능력을 주신다고 했는데 그것이 무엇일까 생각해봤습니다.

첫째로 지하자원일것 같네요..북의 세계적으로 봐도 막대한 양의 철광석과 마그네사이트를 발판으로 우리나라의 주력 뼈대산업인 굴뚝산업(제철,자동차,조선,건설)등은 엄청난 탄력을 받을것이며 가격,품질,효율성면에서 앞설것이 분명합니다. 거기에 북에 매장된 석유를 통해서 이제 산유국이 되면 물가를 안정시켜서 내수경기를 좋게 하는건 물론 수출품목등도 가격경쟁력이 더 생길것입니다.

둘째는 관광 혹은 고고학적인 발견(?)이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통일한국은 진정으로 대륙에 속하는 국가가 됩니다. 육로를 통한 이동수단이 발달하게 되고 좀더 많은 사람들이 한국으로 들어올수 있는 기회도 늘것입니다. 거기에 냉전시대이후 지구상 마지막 분단국가가 통일되었다는 특이성, 완전한 패쇄국가였던 북한의 개방...DMZ지대의 생태계 보존을통한 국립공원으로의 높은 가치, 금강산의 깨끗하고 청정한 자연등...분명 전세계적으로 많은 이슈거리가 될것이고 많은 이들이 방문하여 놀라워할것이 분명합니다.

최근에 중국의 동북공정을 역으로 따라가 보면 황하문명보다 빠른 요하문명등에 충격을 먹은 중국이 한반도의 역사를 송두리째 먹어치우기 위함이라고 하죠...북한에서도 대동강문명을 발견했고 이역시 황하문명보다 빠르다고 하죠. 아직 공산주의 체제이고 패쇄적인 북한이 개방을 하게되고 많은 세계의 고고학자들(특히나 독일은 중국의 만주피라미드등 우리 배달문명과 관련되있을걸로 보이는 앞서고 진보된 문명에 관심이 많고 이것때문에 중국과 마찰도 있었죠)의 연구에 의해 만일 배달문명이 진짜로 앞선 민족이고 좀더 다양한 유물과 유적이 발견되면 세계사에서 다시 쓰여질 한국이라는 나라..또한 그 비중..이를 통한 관광적인 측면도 있구요...

세번째로는 릭조이너의 혼돈의때에 국가들을 안정시킨다는 말을듣고 생각했는데 군사적(우주과학포함),혹은 생명과학적으로 어떤 대단한 발견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이건 뭐라고 확답을 할만한건 없는데요...혼돈의때라고 하면 지구종말위기의 시기 혹은 전쟁이라는 생각이 들거든요. 그렇다면 3차대전이 일어날 조짐이 보일때 어떤 대단한 군사적인 무기를 세계에 선보임으로서 전쟁을 막는다(힘의 논리에 의하면 많은 세력들이 평등적으로 막강한힘을 혹은 지금의 미국처럼 하나의 세력이 막강한힘을 보유하면 전쟁을 막을수있다고하죠)

아니면 지구에 거대한 행성이 날라오거나 지구 코어의 불안정등의 문제가 생겼을때 그것을 해결할 무엇인가가 있거나..혹은 중세시대의 흑사병때 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어떤 바이러스등에 의해서 죽어나갈때 그것을 해결하거나...

이상 그냥 혼자 멋대로 상상좀 해봤습니다. 아무튼 저 예언대로 빨리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좋아하는 회원 : 1
평화통일만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평화통일만 2007-10-16 11:53:05
    하나님.....이 글을 읽기 시작한 순간 부터..이 글을 적는 순간까지..
    흐느끼며 너무 많은 눈물을 흘리게 하시네요..정말 저 예언을 하나도 의심치 않습니다..하나님이 그렇게 오늘도 일하고 계심을 알고 있었는데..이 글을 통해 다시 한 번 확신을 누시는군요..^^
    하나님...사랑합니다..속히..저 북한의 어두움을 빛으로 밝혀주세요...
    너무 고통 받고 있는 저 북한의 민족들...짐승 만도 못한 대접을 받고 있는 저들을 언제까지 그대로 두실겁니까..빨리요..빨리요..하나님..정말 간절히 원합니다...남한의 그리스도인들의 눈물이 마르지 않고 북한의 민족을 위해 ..통일 한반도를 위해 기도하게 하소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경보여단 2007-10-18 02:02:12
    내가 하느님 또는 천사였다면
    애초에 북한이 아니라 미국이나 중국을 쓸어버렸을것이다
    고로 하느님은 위선자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호박 2007-10-18 08:50:34
    이글은 호박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7-10-19 11:07:58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철의비 2007-10-20 01:23:19
    이런 말에 귀기울일 시간에 책 하나라도 더 보는게 나라에 도움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쭌쓰쭌쓰 2007-10-21 17:00:29
    세계의 예언가들은 모두 크리스챤인가요?
    하하하(웃음)

    ^^ 나름 잼있네요.

    그 예언가들의 예언에

    한국이 통일이 되고, 경제적 어려움을 금방 극복하고
    문화 경제 민주사회의 발전 모두를 두루 이루게 될지어다~~

    라고 예언해준다면 대단히 기쁘겠네요. ^^ ㅎㅎ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포말하우트 2007-10-21 23:43:41
    예언에 매달리는 모습은 마치 무속신앙을 연상케 합니다.
    북한이 조만간 붕괴할 거라는 건 저 위의 예언자들 말고 왠만한 사람들 다 알고 있는 내용이고...단지 어떻게 붕괴하는 북한을 잘 얼러서 남한에 피해가 없게 하느냐 정도 아닌지
    교회에서 저런 류의 예언자 자칭 선지자들을 많이 봐서 그런가
    봐도 별 감흥이 없습니다.
    하여튼, 몇 년 카운트다운을 걸면서 예언성취 외치는 사람치고 제대로 된 신앙인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마치 10년 전 온 나라를 들끓게 했던 종말론이 생각나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사랑하는 형제자매님들께 !
다음글
새터민 직장생활에서 대인관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