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북조선> 붕괴임박
Korea, Republic o 포커스펌 0 1768 2013-07-27 13:06:13
여러가지 소식통을 종합해 보면 북조선은 곧 붕괴 될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은 국가적인 차원에서 북한붕괴에 관한 대비를 서둘러야 될것이며

또한 북한붕괴를 조기에 실현하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등을 국가적인
차원에서 10가지 20가지를 체계적으로 지원 총동원 할때 라고 봅니다

북조선 붕괴에 대비해서 한국은 큰줄기에서 5가지 10가지 대책을 시급
히 세워야 하고 작은줄기 세세한 분야에서도 구체적으로 50가지 100가
지 대책을 시급히 마련해 놓고 있어야 될것 입니다

언론매체 등에서는 남북통일과 북한붕괴에 관해서 각계각층의 전문가
들을 총동원 해서 각 분야별로 나누어서 매일같이 대책에 관한 토론을
펼쳐 나가야 될것이며

정부차원 에서는 그러한 전문가들의 견해를 종합해서 북한붕괴와 통일
에 관해서 차질없는 준비를 미리미리 서둘러서 대책을 만들어 놓고 있
어야 될것 입니다



1, 북한붕괴시 철책선 유지와 탈북자 100만명 200만명 수용시설 문제

2, 북한군부를 비롯한 북한권력을 남한정부에서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3, 북한의 토지는 어떤 방식으로 개인들에게 사유화 해나갈 것인가

4, 남북한 화폐 통합과 또한 북한화폐를 어떤수준으로 인정할 것인가

5, 중국이 북한에 진출 개입할수 있는 부분에 관한 대책은 무엇인가

등등등 한국의 모든 언론매체는 이러한 문제를 매일같이 토론해야 함



지금 북조선 사회는 불신과 부패가 사상 최악의 상태이며 배고품과 가
난에 굶주린 북한 주민들의 불만과 분노가 폭발 일보직전 이라고 하며

남한의 가요 영화 드라마가 만연되어 있을 정도로 외세문물 유입이 통
제 불능상태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북조선 주변 강국인 중국과 소련 역시도 과거와는 달리 북조선 편에서
아주 멀어진것 같으며 오히려 북한붕괴를 조장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북조선 붕괴는 기정 사실인것 같으며 곧 임박 한것 같습니다

한국은 이제부터는 북조선 붕괴와 통일에 관해서 코앞의 현실적인 문
제로 받아 들이는 인식과 대책을 서둘러야 될때라고 봅니다

북한붕괴와 통일에 관해서 남한이 미리부터 철저하게 준비하지 않는다
면 자칫 남북한 공동붕괴도 일어날 가능성이 매우크며 특히 엉뚱하게도

중국이 한반도 일정 부분을 거져먹는 불상사도 있을수가 있기 때문에
한국은 다양한 부분에서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어야 될것 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학사대 ip1 2013-07-27 22:27:57
    만약 북한이 당장 남한에 흡수되겟다고 결정하면 남한은 국회에서 또 싸움만 할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대한의아들 ip2 2013-07-28 21:47:06
    1. 북한 지역은 남한 군대에 의해 임시 통치되어지고 지금의 남북 군사 분계선을 기준으로 북한 주민의 허락받지 않은 남하를 저지할것입니다. 북한정권이 무너져도 남한은 사회안정을 위해 북한주민의 무조건적인 남한행을 허락치 않고, 선별적 정책적인 필요성에 의해 남한 입국을 허락할것이라는 관망입니다.

    2. 북한군부 및 악행을 저지른 권력자들은 재판에 회부하여 반드시 처벌할것입니다. 재판에 회부하여 처리시 북한 주민들의 적극적인 성토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본인들은 발뺌을 할것이기 때문.. 그리고 잔존 김씨일가 비호세력에 대해서는 남한군에 의해 토벌작전이 진행되어질것입니다. 내부반란 억제 및 사회 불순세력 척결차원에서 남한군에 의해 토벌 혹은 검거해서 재판에 회부할것입니다.

    3.북한내 토지는 오랫동안 농사를 지었던 사람임을 증명할수 있다면 개인의 소유로 인정하고 일부 군사용부지 행정관청 부지, 도로 등 사회간접시설에 필요한 토지를 제외한 순수 민간 토지에 대해서는 과거 전례에 비춰 북한주민들에게 최대한 양도가 되어지겠지만, 남한 부동산 업자들이 돈을 미끼로 사재기할것으로 예상되어집니다.

    4.화폐부분은 전망이 어렵네요. 북한내부 사회가 조속히 안정되어지기 위해서는 남한 군부에 의해 일정기간 통치되어지는동안 공공근로사업처럼 북한주민들을 상대로 공공근로사업을 대규모로 동원하여 월급 또는 일당형식으로 천천히 남한경제체제로의 편입을 시도할것이고, 북한 화폐는 없어지고 남한화폐로 통합되어질것입니다. 당장으로서는 달러, 위안화, 금같은 국제 화폐가치가 있는 것으로 전환이 시급하겠지요.

    5. 중국이 북한에 진출할수있는 여지는 대한민국 정부와 중국정부의 상호 협력 및 조약을 통하지는 않고서는 접근이 불가능하겠지만 막대한 북한 재건사업에 남한의 자금이 부족한것은 자명한 사실이기에 중국 뿐만 아니라 미국과 같은 우방국들의 지원 및 참여를 통해 부족한 재원을 충당하면서 북한 지역을 재건하는쪽으로 정책을 결정해 나갈것으로 보입니다.


    위에 질문사항에 대해서는 남한내 통일에 대한 로드맵을 이미 가지고 있고 그 정책적인 부분은 유동적인 부분이 있기때문에 정부에서도 아직까지는 대놓고 공개를 하지않고 있습니다 그간 경제인협회나 통일부 재경부등 관련부처에서 향후 대북 재건을 위한 정책보고서들이 많이 있고 인터넷으로 검색이 많이 됩니다. 참고 하시면 될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김치국물 ip3 2013-07-29 07:24:07
    남한군대의 북한군대에 의해 임시통치라? 글쎄 남한이 군사적으로 북한을 제압해서 통일이 된다면 몰라도 자존심 센 북한 사람들이 가만히 있을가? 차라리 제 2의 국내전쟁이 일어나지나 않을지?
    성토재판? 괜히 홍위병들 또 만들겠다는 소리밖에 안들리네. 또 하나의 권력을 만들겠다는 소리네. 해방후 김일성이 친일파 청산한다는 명목으로 많은인사들 제거하던 수단이었는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ㄹㅇ ip4 2013-07-29 13:30:56
    위에 글보면 잔존 김씨 일가 세력은 남한군에 의해 토벌한다고 되어 있네요. 제2의 국내전쟁이라...만약 몇몇 정신이상자들이 북괴정권 유지하고 싶어서 한국군에 저항한다고 해도 아마도 한국군이 토벌하겠죠.

    자존심 센 북한 사람들이라니.. 자존심이 세서 맨날 사기치고 폭력으로 약자들한테 강도짓하고 윗놈한테는 빌빌거리고 그럽니까? 제가 보기엔 세상에서 제일 부패하고 썩어빠진 군대가 북한군같은데 ..실제로 한국군이 쳐들어가면 북한군 거의 다 도망갈듯

    법에의해 재판하는것하고 홍위병하고 같나요? 별 이상한 생각을 다 하시는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해하세요 ip5 2013-07-29 14:24:29
    북한사람들이 내세울게 뭐가 있습니까? 자존심말고는 내세울게 없으니 탈북을 해서도 저렇게 말하는겁니다.더군다나 남한에 와서 남북한의 격차가 하늘과땅인걸 실감하다가 보니까 북한사람으로서 남한사람들앞에서 내세울게 찾아봐도 찾아봐도 없으니께 더없이 자존심을 내세워서 체면을 세울려고하는 겁니다. 무기의 질은 떨어지지만 전투에 임하는 필승의 정신은 북한애덜이 더 강하다라는 말도 안되는 똥고집같은것들을 내세워서 북한출신으로써 볼품없는 초라한 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싶은겁니다.나는 미국에 사네 나는 미국국민이네 하면서 나를 알아주세요 제발 나는 미국국민이라니깐요 나좀 인정해달라니깐요 나는 미국국적의 사람이니까요하면서 칭얼대는 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좉선족은 ip3 2013-07-30 00:07:36
    좉선족은 빠져라 니가 낄데가 아니다. 병신들아....조선족 니들의 만행을 알려줄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ㄹㅇ ip4 2013-07-29 15:56:26
    그리고 애초에 김치국물님이 말씀하신 그런 상황은 오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북한 주민이 남한에 의한 통일을 반대해서 한국군에 저항하여 북과 남 사이에 전쟁이 일어나는 경우라면 남한은 절대로 통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북한 주민이 통일을 원치 않는다면 남한은 북한을 안건드릴겁니다.

    왜냐구요? 남한은 전쟁하면서까지 북한과 통일을 원하지 않거든요. 전쟁은 절대로 피합니다. 북한을 이기지못할까봐 아니라 전쟁해서 조금이라도 피해입을까봐 전쟁안합니다. 북한은 허허벌판이라 포 몇개 떨어져도 별 상관없을지 몰라도 남한은 도시에 포 하나라도 떨어지면 엄청난 손해거든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글쎄 ip3 2013-07-30 00:04:13
    여기 힘없는 탈북자 사이트에 와서 그러지 말고, 국회나 국방부에 높으신 분들한테 가서 얘기하삼.
    8.18.도끼 사건때 봐도, 미군병사 2명이 도끼에 처참히 살해됐을 때도 김일성이 그냥 사과한다고 사인 하나에 그냥 아무일도 없었고,
    자국민이 관광가서 총맞아서 사망했을 때 사과한번 받지 못했고, 연평도를 포격으로 쑥대밭 만들었을 때도 그랬고, 천안함 공격해서 아까운 해병들 희생되었을 때도 보복한번 못한 당국자들을 믿으세요??? 북한하고 남한하고 다른게 뭔지 아세요. 북한군은 8.18. 도끼사건 주모자 박철대위는 처벌은 커녕 나중에 승급시켜서 장군까지 되었습니다. 반면에 한국에서 연평해전때 북한과 끝까지 싸우겠다고 한 해군제독은 보직으로 돌렸다가 나중에 강제예편시킵니다...
    님이 바르게 말한 것 처럼 포탄 한알 떨어질까봐 벌벌 떠는 남한 사람들이 북한을 어쩐다고??
    북한이 저절로 붕괴된다고 해도 나중에 군에서 북한에 파병한다고 하면 네밀고 내밀고 서로 안갈려고 할거죠....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ㄹㅇ ip4 2013-07-30 08:16:44
    국회나 국방부에 가서 뭘 이야기 하라는건지... 제가 국방부에서 뭔가를 하기를 요구하고 있었나요? 계속 참 말안되는 말만 하고 계시네요. 혼자 머릿속에서 온갖 상상 다 하시는듯..^^

    님께서 말씀하신 북한의 행동이 옳은 행동이 아니죠? 망나니가 망나니짓 한다고 그걸 칭찬해야 하나요? 우리국민 조준사격해서 죽였기에 우리가 금강산관광 취소하고 계속 사과와 재발방지를 요구하고 있지만 북괴가 사과하지 않고 있는것이죠. 연평도 포격으로 민간인2명 군인2명 죽었죠. 물론 제대로 보복 안한건 맞습니다. 뭐 자주포로 응사했는데 북한군 피해는 정확히 알려진게 없으니 .. 보복안했다고 칩시다. 물론 자주포가 한발에 축구장면적안의 생명체가 몰살되는 무기지만 여튼 그렇다고 칩시다. 전쟁일어날까봐 그런것이죠. 그 외 등등 북한이 쓰레기짓 하는걸 우리가 뭐 어떻게 해야합니까? 전쟁해서 북한 버릇가르칠까요? 님이 칭찬하시는 북괴식의 방법으로 하자면 우리가 그때 북한을 f16으로 폭격이라도 해서 거기 있는 북한 군인들 전부 몰살시켜 북한한테 보복했어야 올바르다고 생각하시는것 같은데... 맞나요? 참 어디분인지 몰라도 북괴들 만큼이나 악랄한 분이군요.

    그리고 정확히 말씀드리면 물리적인 북괴의 포탄 한발이 대한민국에 떨어지는 그 자체보다 전쟁의 위험때문에 그 전에 한국 증시가 요동치고 국내 외국자본이 다 빠져나가는 현상을 무서워한다는 것이지 ㅋㅋㅋ 실제의 북괴의 장사정포 그 포탄 한발이 무섭다는 뜻이 아니에요 ㅜㅜ 연평도 보니까 솔직히 어이없던데 .. 물론 그때 4분이나 사망하셔서 다들 아무말 안했지만 군사전문가들 사이에선 우리가 북괴를 너무 과대평가하고 있었던것은 아니었나에 대해서 말이 많이 나왔었습니다. 북괴가 공격한 무기가 너무 형편없어서요.

    북괴 화력이 겁나서 북괴랑 못싸운다고 생각하시는건가요? 황당...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ㄹㅇ ip4 2013-07-30 08:30:25
    나중에 군에서 북한에 파병한다고 할때 서로 안가려고 할수는 있습니다. 그런데 그건 북한이 너무 촌구석이라 안가려고 하는 것이지요.. 아무리 군인이라지만 통일되고 바로는 북한지역에서 휴대폰도 제대로 안될거고 거기에 무슨 남한같은 시설이 있나 뭐가 있나 이가 들끓고 수많은 사람들이 결핵이니 콜레라니 비위생적인 곳에 살아야 걸리는 그런 후진국 전염병 앓고 있는 그런곳에 누가 가고 싶겠습니까?

    북한주민 비하하는것은 아닙니다. 또 혼자 이상한 상상으로 논리에 안맞는 말씀 하지 마시고요. 북한지역을 제 나름대로 최대한 객관적으로 이야기 하는것 뿐입니다. 개인적으로 북한주민들 안타깝고 불쌍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한심하게도 생각합니다. 아직도 저런 체제속에서 60년을 김정일 일가의 노예로 살아간다는 것에 대해서요. 남한에서는 도대체 북한에서 왜 저렇게 사는지에 대해 연구도 많이 합니다. 그만큼 남한사람들은 북한사람들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당신이 북한분이시라면 북한 정권과 당신을 동일시 하지 마세요. 남한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북괴 정권과 북한주민은 분리해서 생각합니다. 북괴정권을 비판한다고 북한주민까지 비판하는게 아닙니다. 물론 북한주민도 비판할게 있으면 따로 비판합니다. 내가 북한주민 비판한다고 해서 내가 완벽하다는 뜻도 아닙니다. 나도 비판받을 일이 있으면 비판받을수 있는겁니다. 또한 비난과 비판을 동일시하지도 마십시오. 근거있는 비판은 앞으로 더 잘되기 위해 단점을 고치기 위해 필요한 것이고 좋은 것이지만 근거없는 단순히 감정적 비난은 아무 쓸모없는겁니다. 그냥 본인 자신이 논리는 아무것도 없고 기분에 따라 아무말이나 내뱉은 교육못받은 하찮은인간이다라고 광고하는 것밖에 안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한주민보다 ip6 2013-07-30 16:06:37
    북한주민보다 ip7 니가 더 한심해보인다. 능력은 없어 국회에 들어갈 실력은 안되고 탈북자 사이트에 누가 관심도 없는 글이나 싸질러놓고....객관적 같은 소릴하고 자빠졌네. 객관적이 되자면 그게 얼마나 어려운지도 못하는 ...적어도 객관적이 되자면, 서로 다른 제도와 서로 다른 언어로 쓴 객관적인 reference를 달아야 한단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ㄹㅇ ip4 2013-07-30 17:47:20
    제 나름대로 최대한 객관적으로 이야기 한거라고 되어 있죠? 글을 잘 읽고 반론을 하셔야겠죠? 무슨 댓글 다는데 당신은 레퍼런스 달고 댓글 답니까? 또 한번 황당...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븅신쉐리 ip3 2013-07-31 04:11:48
    제 나름 객관적? 객관적이라는 단어부터 공부해라. 지극히 주관적이란다. 바로 너 자신의 주관에서 나온글을 남에게 객관적이라고 납득시키려면 reference로 인터넷링크나 아니면 검증된 전문가의 글이라도 인용해라는거다. 인신공격을 니가 먼저 했잖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ㄹㅇ ip4 2013-08-01 08:53:24
    제가 객관적이라고 이야기한 상황 : 북한 지역은 결핵과 콜레라등의 전염병이 창궐하는 지역이다. 북한지역에서는 휴대폰도 제대로 안터질거다. --> 이 두가지 상황이 객관적으로 거짓입니까? 북한에 결핵이 많아서 국제기구에서 북한에 가장 급한게 결핵약 지원해야 한다고 하는 것인데 이게 주관적?? 게다가 인신공격? 어느부분이 인신공격이죠? 당신이야 말로 인신공격으로 점철된 글을 쓰시는데 제가 쓴 어떤 부분이 인신공격이죠? 게다가 저에겐 근거를 증명할 링크나 인용을 요구하면서 당신의 글은 (저위에 제가 객관적이라고 쓴 상황이 객관적 사실이 아니라는) 당신의 의견에 대해 어떤 증명을 하고 있죠? 나는 아무말이나 막 되는대로 내뱉어도 되지만 너는 반드시 니가 한말 한마디 한마디를 증명해라? ^^ 참 편하게 사시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ㄹㅇ ip4 2013-07-30 17:51:11
    그리고 내가 능력있는 사람인지 아닌지 당신이 어떻게 아시죠? 제가 볼땐 논리를 반박하는 것이 아닌 인신공격부터 하는 모습이 당신이야 말로 능력없는 분같은데 ^^ 그리고 관심없는 글이면 읽지 않고 지나가면 그뿐 관심없다면서 댓글은 왜 다시나요? ㅋㅋㅋㅋㅋ
    배배 꼬인 심성부터 고치시고 어디에 계시든 사회에 적응하며 사시길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붕신쉐리 ip3 2013-07-31 04:16:09
    네가 사회 적응해라~~ 남한사회에 적응하지 못해서 탈북자 사이트 와서 감놔라 배놔라 하면 니가 똑똑해보이냐? 너보다 더 많이 배우고, 언어도 더 많이 알고, 북한과 남한을 둘다 경험했고, 여러나라들에 살아서 너보다 더 객관적인 사람들을 많이 만나봤단다. 그것도 번역된 언어가 아니라 그 나라 원어로 말이다.
    넌 일단 남한에서만 살아서 북한을 모르잖아? 뉴스에서 남한에 소위 북한학 교수라고 뇌까리는 자들? 한갖 몇명의 탈북자들이 모여서 마든 NK지식인 연대보다도 "김정일 사망"을 늦게 알아낸 대한민국의 정보력으로 북한을 재단해서 판단하려는 그 어리석음은 바로 실패의 원인이다. 객관적이라는 용어가 그렇게 쉽게 나오는 얘기 아니란다. 니가 북에서 살아보지 못했으면 적어도 객관성을 입증하기가 어렵단다. 하다못해 아는 탈북자 섭외해서 조사라도 해보고 객관적이라고 말해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ㄹㅇ ip4 2013-08-01 09:06:45
    제가 감놔라 배놔라 했다라...
    제글은 위에 어떤분이 북한군이 남한군대에 저항하게 될거라고 쓰신데 대한 반박을 쓴 것이지 탈북자분들에게 이거하라 저거하라라고 한마디도 요구한적이 없습니다. 몇몇 일부 북한군이 저항하는 것이라면 남한군이 소탕하게 될것이고 대부분의 북한군및 북한주민이 남한에 저항하는 상황이라면 남한은 북한과의 통일을 위해서 군대를 북한으로 투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 제가 탈북자들은 뭐해야 한다 이래야 한다라고 말했나요? ^^

    당신이 북에서 살아보셨다면 저보다 북한에 대해 잘 안다는 것은 인정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저보다 남한을 잘 모른다는 것도 역시 인정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 이전에 상대방이 말하는 내용이 어떤 것인지 먼저 파악하고 그 내용에 대해서만 논의해야지 제가 북한을 모르면서 객관적이라는 단어를 썼다고 그게 틀렸다고 제가 말한 내용전체를 폄하하는 것은 달을 보라고 손가락을 들었는데 손가락을 바라보는 것과 같은것이며, 북한에서 살아보지 못했으니 제가 하는 말이 객관적일수 없다는 말은 제가 북에서 살아보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원천봉쇄의 오류라는 기초적인 논리오류이죠. 또한 본인이 북에서 살았기에 더 객관적이라는 것도 말이 안되는 겁니다. 본인이 북한에서 살았기에 더 주관적일 수 있는겁니다. 북한에 결핵이나 콜레라등의 전염병이 큰 문제가 되는 것은 객관적 사실입니다^^ (제가 객관적이라는 단어로 설명한 내용이 바로 이 내용이죠. 이 내용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말씀하시는것 맞죠?)

    북한 결핵관련 자료는 너무 많아서 인터넷에 뉴스 검색해보면 금방 나오지만 굳이 링크를 원하시니 달아드리죠.
    http://www.voakorea.com/content/article/1713987.html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ㄹㅇ ip4 2013-08-01 09:10:50
    님이 그렇게 객관성이 중요하다면 북한에서 살다오신 님이나 남한에서 산 저보다 국제기구에서 평가하는 내용이 가장 객관적이겠지요?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대한의아들 ip7 2013-07-30 20:10:09
    간단하게 대한민국의 군사력은 세계 8위입니다. 북한은 23위이고 그나마도 구식이고 돈도없어서 제대로된 군편성 유지및 훈련이 사실상 어려운 현실이지요. 군함 비행기 탱크같은게 물로 넣고 움직이는게 아니잖아요? 기름이 없어서 훈련도 잘 못하는 군대가 군대로서 실전에서 제기능을 발휘할수 있답니까? 아닙니다. 최강화력을 자랑하는 한국군의 화력에 근접전을 벌일 기회조차 북한군은 얻기 힘들정도입니다. 다만 비대칭 미사일과 핵때문에 한국군이 킬체인시스템 구축을 위해 혈안이 되어있는것입니다. 킬체인이란 적의 미사일 공격을 공중에서 제거하고 적의 미사일 발사원점을 초토화 시키는 군사용어 입니다. 킬체인이 어느정도 구축은 되어있지만 완전히 준비된 상황이 아닌관계로 킬체인시스템까지 구축이 완료되면 북한군은 사실상 상대가 되지못할것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의 군사력으로 김정은이 있는 방을 정확한 타격할수있는 초정밀 미사일체제를 가동하고 있는것이 지금의 대한민국 군사력입니다. 동족상잔을 막고 경제적 번영을 지속키위해 참고있는것일뿐.. 남한이 경제를 포기하고 전쟁을 할려고 들었으면 북한군 수뇌부는 동시다발적으로 저승행 단체관광버스에 태워서 보낼 능력이 있는것이 대한민국 군대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446278426105546 ip8 2013-08-01 13:00:51
    문제는 전쟁나가죽으면 보상비로 월 5000원 준다네요 게란하판은 살라나 특수임무하다죽으면 아에 보상은 커녕 좌으지간 그래서 가스통들고 시위한것아닌가 아래동네나 웃동네나 뭐 별차이가없어요 백성은 이용만당하고 ...그냥 한국은 미국에 넘 어가고 웃동네는 중국에 붇여서 싸우지좀말고 살자 재벌이면 시장이넒어지니좋고 백성은 세상이넗어지니좋고 비자없이 누욕에도가고 얼마나좋아 웃동네백성들이 어찌어찌 좋다는것은 말안해도 다아는 사실이고 그러다 거시기총장님처럼 똑똑한분에 운까지 따라준다면 먼후날에 미국대통령에 당선돼지말라는 법이 없자나요 우리민족은 똑똑한 종자이니까..중국에서도 종자를 엄청만이뿌리고 석이고 석여서언제인가 중국을 통치할사람이 나올수도 잇고 아님말고 만날 삼촌조카이모 고모가 죽일내기하면서 힘자랑하면 결국 누가 이득볼까나 그런데 내가 아래나 우에서 기득권을 쥐고잇다면 그자리 내놓기실을꺼야 힘들지불가능하지 그만하자 이제 부터 10년동안 해결못하고 게속쌈박질하면 그땐 유엔이나서서 해결해주세요 아에 영원히 지구촌글로멀동네로 편입부탁드립니다 그러면 양쪽에 힘없는백성은 최조한 지금보다는 헐씬 나아질것갇은데 내생각인가요 탁 까놓고 말하면 그런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대한의아들 ip9 2013-08-01 19:43:05
    참말로 댓글중에서 이렇게 형편없는 댓글은 평생 처음 보네요 ㅋㅋㅋ 스스로 자제좀 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대한의아들 ip9 2013-08-01 19:46:52
    결핵과 같은 전염병 백신을 유엔에서 지원해줘도 북한으로가면 버려집니다. 왜냐구요? 냉장보관을 해야 되는데 툭하면 정전이 되서 백신이 무용지물이 되거든요. 북한정권이 냉장고 없으니깐 보내달라고해서 냉장고도 보내줬더니 냉장고가 잦은 정전으로 고장나서 백신이 전부 변질되었다고 또 새로 보내달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말입니다. 북한의 엄연한 현실입니다. 위에분들이 핏대세우면서 말싸움 해봐야 필요없습니다. 뭘해도 제대로 안되는게 북한의 현실이고 .. 특기는 주민을 고문하고 괴롭히고 죽이는것말고는 할줄아는게 하나도 없는게 북한이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북한을 얼른 해방시켜줘야 불쌍한 북한동포들을 구제해 줄수 이는겁니다. 쓸데없는 말장난으로 싸움만 하지말고 북한정권이 하루빨리 무너지기만 기도하십시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김치국물 ip3 2013-08-03 01:25:24
    공감합니다. 말장난 백번하는 것보다 북한정권이 무너지는 것이 우선이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푸른장미 ip10 2013-09-01 10:07:29
    정말 그런날이 올가요? 맨날 붕괴된다 하면서도 참 질기게도 연명하고 있으니 참,
    어떤 상황이 벌어지던간에 우선 북한 김씨정권이 망했음 좋겠네요.
    북한이 붕괴되어도 김씨네 일가는 다 망할진 몰라도 그 밑에서 아첨떨던 추종자들은 다시 새정권 하에서 자기 세력을 유지하고 살겁니다. 옛날 해방된 조선에서 처럼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별나라12 ip11 2013-10-12 04:34:58

    - 별나라12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10-12 04:38:11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별나라12 ip11 2013-10-12 04:35:05

    - 별나라12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3-10-12 04:37:39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100억대 CEO 정착스타 전철우
다음글
홍수!/김정은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