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과연 26호공장중 어느쪽은 반드시 탄약공장이라는 것은 아는데한쪽은전차공장일지모른다는것입니다
Korea, Republic of 돌아온저격수다 0 651 2018-07-20 10:40:18

??제가 여기에서 26호 공장에 대하여 자세히 배웠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북한의 26호 공장에서 일하였던 분의 조언에 의하면 탄약 공장이라고 배웠는데 근데 한가지 의문점이 든다는 것이 두가지 길이 있다는 것을 안다는 것입니다.

 

위성 사진을 보면 북한의 26호 공장을 보면 중앙 일보에 어떤 증언자가 예기를 하기를 한쪽은 전차 공장으로 예기를 하였고 한쪽은 미사일등 많은 탄약을 생산하는 곳으로 증언을 하였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전차 공장이라고 말하였더니 ㅋㅋㅋ님 께서는 탄약 공장이라고 말하였고 제가 전차 공장 아니냐고 어쭈어 보았더니 미사일과 탄약을 생산하는 곳이라고 말씀을 하셔서 제가 인정을 하였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김정일과 김정은이 현지 지도에 나섰을때는(결코 찬양 하는게 아니라 토론을 요구하는 것입니다. 각각의 의견 차이가 있으니깐요.) 강계 트랙터 종합 공장에서는 여기에 통합 생산 체계를 구축을 하였고 그사진도 공개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결국 유연 가공 체계도 구축이 되어있는 상태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전차 공장이 유연 가공 체계를 구축하여 가공 라인의 무인화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북한의 금성 트랙터 종합 공장과 강계 트랙터 종합 공장은 가공 라인의 무인화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수 있었고 그만큼 금성 트랙터 종합 공장은 조립 라인의 무인화도 추진중임을 알수 있다는 것입니다. 


북한은 이미 가공 라인의 무인화는 수없이 추진중에 있었고 심지어는 승리 자동차 연합 기업소에서도 가공 라인의 무인화를 1971년 부터 추진 하였음을 알수 있는데 강계 트랙터 종합 공장은 과연 트랙터를 생산한 기록이 있어서 전차를 생산하는 공장인지 잘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강계 트랙터 종합 공장은 가공 라인의 무인화가 되고 중앙 일보의 한 탈북자의 증언에 따라 탱크도 생산하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신다면 토론을 부탁드립니다. 제주장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탄약 공장을 굳이 두개를 만들 필요는 없다고 여겨지고 심지어는 가공 라인의 무인화도 굳이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구글 ip1 2018-07-21 22:43:40
    이보세요...26호 공장과 강계뜨락또르공장은 자강도 강계시 남문동에 위치한 한개의 공장이며 전문 포탄생산 공장입니다.
    트랙터 생산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공장입니다.

    그리고 탄알 공장은 북한에 여러곳이 있는데 ...강계 정밀기계공장 (강계시 연석동 주재) 이 제일 큽니다.
    전번에도 설명을 해주었는데 도무지 말을 듣지 않는 구려..

    정신나간 소리 그만하고 잠이나 자세요.
    미친놈인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돌아온저격수다 ip2 2018-07-25 09:32:36
    궁금한게 있는데요 그러면은 왜 두가지 길이 있는 것인가요. 제가 님에게 욕을 한게 아니라 궁금해서 어쭈어 본것입니다.

    한곳은 왼쪽 구간의 문이 있고 한곳은 오른 쪽 구간이 있어서 제가 궁금하다는 것 아니에요. 그래서 제가 궁금하다고 알려달라고 한거고 그리고 제가 욕한게 아니라 궁금해서 물어보는것 아니에요 구글님 제가 님을 비판했나요 궁금하다고 물어본거죠. 그거에 대한 답변을 요구한 것아니에요.

    트랙터 생산을 하였다는 기록이 1973년에 있으니까 제가 유연 가공 체계가 있다고 말씀드린거죠. 아니 탄약 생산하는데 유연 가공 체계를 구축하나요. 금성트랙터 종합 공장처럼 구축이 되어있는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꾀쟁이 ip3 2018-07-22 17:09:50
    윗분 말씀에 한표 드립니다

    딩동댕 !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 머저라 ip1 2018-07-25 10:39:01
    돌아온 저격수 또라이 새키야...
    탈북자 증인들이 아니라면 아닌 것이지...뭔 개소리가 그리도 많으냐?

    그리고 북한이 탄알 생산을 수동으로 하는 줄 아냐?
    100% 자동화한다..알가서?
    이새키 완전 또라이새키네..

    애야....자꾸 욕한다고 징징 거리지말고 여기 다시는 오지말라.

    오겠으면 탈북자들 말을 믿으라.
    내가 26호 즉 강계 뜨락또르 공장에서 10년간을 일한 사람이다.

    뭐 이런 새키가 다있냐...ㅉㅉㅉㅉ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 돌아온저격수다 ip2 2018-07-25 14:30:28
    저기 욕하지 마시고요 그러면 답변을 하실일이지 왜 욕을 하시냐고요 그러면 왜 두가지 길이 있으며 유연 가공 체계로 탄약 생산을 하냐고요 그리고 북한 정보 포털에서는 군수 공장인데 1973년에 트랙터 생산하였다는 것은 그러면 뭔가요.

    궁금합니다. 저도 정확히 알아야 저도 머저리님의 말씀을 신뢰하고 머저리님의 은혜는 잊지 않을 것아닙니까???? 그리고 욕하지 마시고요 욕하실려면 탈북자 동지회 운영자님 께 욕하시고 저한테 욕해주세요 그럴 소신도 없으면서 그러지 마시고요.

    저는 뭐 욕 안해서 안하는 줄 아세요. 저도 할수 잇으면 얼마든지 하지만 매너가 있기 때문에 그런것이고요. 매너좀 갖추세요. 대한민국에 오셨으면 대한민국 사람답게 매너 좀 갖추시란 말이에요. 그러면 정확히 알려주시면 제가 감사하다면서 이은혜 잊지 않겠다고 하지 그렇게 말하시고 욕하시면 누가 좋아하나요.

    만약 제가 문의글에 쓴 글을 읽으시고 그런 소리를 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돌아온저격수다 ip2 2018-07-25 14:39:02
    그리고 저는 탄알 생산하는데 유연 가공 체계로 돌리는거 내처음 들었습니다. 아무리 탄알 생산을 유연 가공 체계로 돌리는게 아니라 프레스 생산으로 나오는데 북한에서는 유연 가공체계로 하지 않을 것같고 프레스 생산으로 탄약을 돌리는 것 같은데 유연 가공 체계로 탄약 생산하냐고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만능공장 ip4 2018-07-25 18:35:14
    알피1번 이노무시키야 강계달구지공장은 솔방울만드는 공장이여...
    내가거기서 50년을 일한사람이여...븅신아
    장군님께서 솔방울로 폭탄도되고 수류탄도된다고 하시면서 강을건느는가랑잎도 함께
    사정없이 만들라해서 멍멍이가루를먹으면서 사정없이 만들엇어야...알지도 못하면서...ㅉ
    그리고 배고플때는 솔방울재료가지고 강물에투척하여 개구리시키랑 엄청잡아먹엇어야...빈대떡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세상 사람들은 왜 우물안 개구리 들인가?
다음글
투쟁도 합리화한 좌파가 뭔들 못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