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모든 것은 하늘의 뜻이니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79 2019-11-30 12:36:45
황대표의 문제로 글 몇 자 썼더니 예상했던 대로 반발하는 분들이 적지않다.
지금은 비판보다 지난날은 다 묻고 총선, 대선 이겨서 문정권 엎자는 것이다.
.
그들 중에는 기독교인이 과반수다. 황대표가 같은 교인이니까 이해가 가면서도 죄를 용서하라는 성경구절을 많이 따르는 것 같다고 본다.
.
한국의 기독교인들 중에는 “웬수를사랑하라” 라는 성경구절을 따라 "무조건 대북지원을 해야 한다." 는 식으로 성경을 이해하고 실천함에서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어리석은 자들이 많음을 이번에도 절실히 느낀다.
.
성경대로 죄를 용서하고 뭉쳐서 정권 찾자는 사람들은 당과 정권을 팔아먹은 역적들의 죄행를 배가고파서 빵을 훔쳤거나 살기위하여 몸을 판 여인들의 죄와 같다고 보는 우둔한 분들이다..
.
이런 사람들은 죄 중에도 하나님이 용서 하는 죄가 있고 하나님이 끝까지 벌을 내리는 죄가 있다는 것을 모른다.
.
나보다 성경공부를 더 많이 한 분들이니까 성경내용은 잘 알 것이다.
.
갈라진 홍해를 밟으며 애급을 떠난 한 민족이 하나님의 뜻을 어긴 단 한 번의 잘못 때문에 40년 동안이나 광야를 떠돌다가 하늘의 뜻을 거역했던 그 자들이 모두 죽은 후에야 새로운 세대가 용서를 받고 젖과 꿀이 흐르는 땅으로 들어갔음을 모르지 않을 것이다.
.
성경에 씌여진 그 고난의 40년이 바로 이 대한민국의 정치가들과  국민들이 가슴에 새겨야 할 교훈이며 겪어야 할 운명이고 고통임을 모르겠는가?.
.
민족 앞에 죄를 지은 자들은 죽임과 뼈를 깎는 반성이 없다면 인간의 욕심만으로는 절대로 뜻을 이룰 수없는 것이 하늘의 뜻이다.
.
즉 하늘의 뜻으로 세워졌고 잘살게 된 이 대한민국을 역적들에게 팔아먹은 자들이 죽거나 사라지기 전에는 황대표 한사람이 대신 격는 고통으로 우파가 다시 정권을 잡는 일은 하늘이 허용하지 않는다.
.
그리고 황대표도 교인으로서 지난날 하나님 앞에 한 치의 부끄럼도 없이 살아온 사람인가? 하나님이 세운 대한민국이 마귀들에게 넘어가는 것을 알면서도 눈감고 모른 척 한 적은 없으며 동조한 적이 없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인가?
..
이제 와서 하나님과 국민 앞에 한마디 사죄도 없이 삭발이나 하고 단식이나 한다고 해서 그 죄를 하나님이 용서 하리라고 보는가?
.
성경에서 가르친 것처럼 하늘의 뜻을 거역하고도 아직 자한당에 남아 있는 죄인들이 천벌을 받기 전에는 10년 아니 20년이 가도 민심과 천심은 청와대로 들어가는 문을 절대로 보수우파 정치인들에게 열어주지 않을 것이다.
..........................
2019,11,2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사회주의 무상시리즈에 대해..
다음글
이승만 대통령, 미군 맥스웰 테일러 장군 환영 ( 19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