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건 좀 아닌데...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18 2020-02-27 11:18:07
탈북자 단체장들 속에는 전번 대선에서 안철수를 찍은 자도 있고 문재인을 찍은 년, 놈들도 있다. 그런 자들이 모여서 이번에는 탈북자들을 대표하는 당을 만든다고 설친다.
.
그 마저도 지금 한국 내에 남은 탈북자들이 남녀노소 다해도 2만 명이 될지 말지한데 탈북자 당을 (이북5도민당, 남북통일당) 2개씩이나 만든다고 하니 올해에는 탈북자들에게 망신살이 뻗치는 해인가 싶다.
..
그 들은 탈북자들이 당을 만들면 김정은에게는 타격을 주고 북한국민에게는 힘을 준다고 역설들을 한다.
.
명뱍히 말하건대 탈북자 당이 정은이에게 타격을 주고 북한국민에게 힘이 된다는 소리는 자기들의 정치적 야망과 욕망을 감싸기 위한 감언이설일 뿐이다.
.
성공하지 못하고 웃음꺼리만 될 존재가 뭔 타격이 되고 힘이 된단 말인가?
.
현존하는 탈북자 단체들이라고 해봐야 겨우 2-3명씩 모여서 명함만 파고 작은 단체 운영도 제대로 못해서 떠도는 인간들이 당이 뭔지나 좀 알고 나설 일이라고 본다.
.
하기사 문재인과 안철수를 신봉하던 자들이 당을 만든다는데도 탈북자의 정체성과 신념 따위는 다 집어 던지고 그런 자들을 빨아대는 탈북자들이 있으니 더 말을 해 뭣하겠는가.
................
2020,02,22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장학생 모집(탈북인)
다음글
태영호 강남갑 공천, 김진 강남갑 탈락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