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은 지금...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32 2020-05-01 21:05:14
지금 세계의 눈과 귀가 북한에 집중됬지만 북한을 알기는 쉽지 않다. 그러나 아무리 숨기려 해도 탈북자들의 접근은 막을 수가 없다.
.
1) 북한은 지금 뇌는 살아 있지만  의식불명 상태의 인간과 같이  즉 코마상태에 있다. 한마디로 말해서 중앙정부는  존재하지만 자기 기능을 거의 못하고 있다는 뜻이다.
.
북한노동당은 4월 27일에 각 도당위원회 간부회의를 통하여 “김정은이 현지지도의 과로로 쓰러져서 현재 평안남도의 어느 곳에서 치료 중에 있다.” 고 정식 발표를 하고 모든 간부들이 사무실만 지키지 말고 군중들 속으로 들어 갈 데 대한 과업을 하달하였다.
.
그 이후에는 지금까지 중앙으로부터 그 어떤 경제 과업이나 당적인 지시도 전혀 하달되지 않고 있다.
.
2) 지금 북한에서 진행되고 있는  모든 정치 및 경제활동은 전부터 진행하여 오던 방식 그대로  진행될 뿐... 중앙의 새로운 지도 통제가 거의 없이 매우 조용하게 흘러가고 있다.
.
작년도까지만 해도 4,25 인민군 창건 절을 맞으며 수많은 정치행사와 강압적인  인민군 지원 사업을 진행했으나 올해에는 그 어떤 지원도 정치행사도 없이 조용히 지나가서 국민들이 이상하게 생각할 정도다.
.
기타 장마당에 대한 통제를 비롯하여 일체 주민들을 시끄럽게 하는 일은 전혀 없이 오히려 국민들을 안정시키는 쪽으로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다.
.
총체적으로 보면 70년 이상 지탱해 오던 독재체제가 멎어섰다.
물론  앞으로  북한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는 두고 보아야 하겠지만 어쨌든  3대세습 독재에서 약간의 변화가 생긴 것만은 사실이다.
.
중국은 벌써 국경지역에 병력을 증강하고 북한의 변화를 지켜보고 있다.
미국역시 지금 북한의 변화에 따르는 해당한 행동을 개시하고 있다.
.
앞으로  5월 한 달이 한반도에  변화를 가져올 역사적 순간이 될 수있다.
...........................
2020,05,01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연대천 ip1 2020-05-02 08:57:26
    역시 김선생님의 판단과 생각에 깊이 머리숙입니다
    일부 탈북자들이 김정은 사망설로 지들의 추잡한 몸값을 부풀리려고
    별의별 추태를 벌이고 있는 이 상황에서 김선생님은 오직 한길로 사리정연하게
    판단을 하시는 모습에 진짜로 존경하고 존경합니다
    북한의 김정은이가 죽던 말던 무슨상관이 있어 그렇게 호들갑을 떨고 있는지 의문시됩니다
    이나라 좌파척결운동과 코로나퇴치에 앞장서도 모잘랄 판에 남의 이웃집에 왜 그렇게 호들갑을 떨고 있는지
    아니면 말고 하는 북한의 소식을 가지고 지들의 추잡한 몸값을 부풀리려는 그 인간들은 이제 설자리가 좁아지겠네요
    다시한번 김선생님의 판단에 머리숙이고 몸건강하십시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간단한 설문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다음글
재난 기금 100 % , 국방 예산 대폭 삭감으로 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