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트로트 들으니까 막 살맛이 납니까?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88 2021-02-28 14:35:43
언젠가부터 이 나라 TV들에서 트로트 열풍이 불기시작을 했다.
.
꼭 북한에서 김정일이 만수대 음악단 노래로 북한국민들의 혼을 빼고 세뇌시키던 때를  방불케 한다.
.
트로트는 주로 연세가 있는  층들이 좋아하는 노래로 알고 있는데 이제는 어린애들까지 무대에 올려세우니  뭐 그리 썩 좋은 줄은 모르겠다.
.
그런데도 가는 곳마다 입심이  센 여인들은 그 트로트 경연에 빠져서 나라가 망해가든 말든  입을 헤 벌리고  TV 앞을 떠날 줄을 모른다.
.
나라의 주인인 국민들이 종북 정부가 틀어주는 트롯 음악에 푹 절어서  “신선놀음에 도끼자루 썩는 줄 모른다.”는 격으로 허송세월하는데 뭐라 할 것은 없다만 한마디만은 꼭 하고 싶다.
.
다름이 아니라 조작 선거로 정권을 잡은  현 정권에 충실한 언론들이 이제는 노래의 등수를 결정 하는데서도 뭔가 조작을 하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이다.
.
우연히 TV를 보다가 그 트롯 가수들의 무대를 잠시 보았다.
그런데 어떤 가수의 노래는 주석단에 앉은 판정성원들도 감격하고 참가한 군중들도 대폭 열광을 했는데도 비밀로 하는 찬반 결정에서는 예상외로 찬성자 숫자가 적게 나온다.
.
또 어떤 가수가 부른 노래는 분명히 대중의 호응도가 훨씬 낮은데도 찬성자 숫자는 높게 나온다. 분명히 정치선거 조작과 같은 등수 조작이 지금 진행하는 노래경연에서도 작간을 부리는 모양이다.
.
앞으로는 정치, 경제, 문화, 군사의 모든 분야에서  컴퓨터에 의한 조작이 전 국민의 눈과 귀를 속이고  대한민국을 멸망에로 인도 할 것이다.
................................
2021.02.27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공산화 통일
다음글
보트피플이 되고싶은 한국 국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