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탄핵은 죄없는 여인만의 몫인가?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286 2021-04-09 06:26:52
박통 탄핵 당시에는 좌파와 보수가 분간이 안 되게 정치인이건 국민이건 탄핵을 떠들었다.  탄핵 반대자들이 역적으로 몰릴 정도였다.
.
그 후  박통에게 씌운 죄가 모두 역적들의 날조임이 드러났다.
그렇다면 잘못된 일은 제자리로 돌려놔야 정상 아닌가?
.
일반 백성도 누명 쓰고 감옥 갔으면 다시 재판하고, 사죄와 보상을 받는데 박통은 왜 아직 감옥에 있으며 왜 원상복귀 하자는 인간은 없나?
.
특히 문재인의 가족사가 북한 간첩 가문으로 증인들이 나타났는데도 어느 야당이나 정치 사회단체 하나 그것을 문제 삼는 자가 없다.
.
한국은 법적으로 모든 경력과 가족관계가 불투명해도 대통령 자격이 되는 나라인가?
.
박통 탄핵당시에 떠들던 정치인들과 국민들은 모두 어디에 있는가?
아니면 한국인들의 애국심은 사람 봐가면서 생기는 애국심인가?
.
죄없는 대통령 죽일 때에 불타던 애국심은 다 어디로 가고 ..출생지도,  출생 연도도, 부모도 거짓말 뿐인 문에게는 왜 주둥이 닫고 있는가?
.
하늘이 좋은 기회와 증거들을 주어도 몸을 사리는 인간들이 무슨 일을 치겠는가?  그러니까 요즘엔 뒤에 숨어서 탄핵 역적들을 믿고 민주선거로 정권 찾자는 바보들 천지다.
.
탄핵을 논하지도 못할 정도로 무서운 독재정권하에서 그것도 탄핵에 앞장선 쓰레기들을 믿고  민주선거로 정권을 바꿀 수 있겠는가
.
박통때처럼 탄핵시키든가 그것이 안 되면 전국민이 문재인의 가족사와 출생의비밀 밝히라고 청와대로 밀고들어가야 할 것 아닌가?
.
다른거 없다. 들고 일어나서 반동정권 들어내든가... 그것이 두려우면 찍소리 하지 말고 머리박고 사는 것이다.

한반도 인들은 버마사람들 곁에도 못 간다.
.................
2021.04.05
좋아하는 회원 : 1
Greece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박정희 같은 강한 혁명가가 필요하다.
다음글
자만은 금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