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제는 "부화뇌동"을 멈추고 정신차라자.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35 2021-06-09 12:37:18
나는 북한에서 한국인들은 자원도 없는 악조건 속에서 그것도 북한의 항시적인 도발 속에서 저렇게 빨리 발전된 나라를 세운 국민이니 응당 정치적 각성도 높고, 애국심과 단결력 또한 강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
그러나 현실은 실망이 크다.  명백히 말하건대 앞으로 북한이 따라 배워야 할 것은 오직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의 업적 뿐이다.
.
현재 국민들의 정치적 인식정도는 매우 낮고 애국심과 단결력 따위는 거의 없다. 나를 비난할 분들도 있겠지만 자유에 맡긴다.
.
미안하지만  한국 국민들은 바람 따라 흔들리는 갈대나  모래알 같다. 특히 애국자와 반역자를 구분 못하는 어리석은 국민이다.
.
첫째로; 그래서 한국인들은 북한 간첩에게 속아서, 자신들을 공산독재에서 구원해준 이승만 초대 대통령을 쫓아낸 부끄러운 국민이다.
.
둘째;  좌파들에게 속아서 자신들을 가난에서 구제해주고 국가 발전의 기틀을 세워준 박정희대통령을 반대하여  그렇게도 많은 폭동과 데모를 하다가 결국은 그 가족 전부를 매장시킨 매정한 국민이다.
.
셋째; 그것도 모자라  종북 분자들의 선전에 휘말려 보수대통령을 탄핵, 구속하고 대한민국에 공산독재의 총독부를 세운 한심한 국민이다.
.
국민이 뽑은 국회의원과 교육감, 지방 단체장들 중에서 종북 친중이 아닌 자가 누군가?.  이게 과연 정치적 안목과 애국심이 있는 국민인가?
.
지금 이 순간도 윤석열 바람이 불면 와- 하고 따라가고. 또 황교안 바람이 불면 와- 하고 따라가고. 최재형 바람이 불면 와- 하고 따라가고 .. 하다못해 철없는 이준석 바람까지 따라가며 "부화뇌동"하는 국민이다.
.
결국 한국인들은  하늘이 내려준 인복은 다 차버리고 마지막엔  쓰레기들만 그러안고 지도자가 없다고 한탄만 한다. 자업자득이다.
.
솔직히 저들 중에 대한민국을 맡길 자가 누군가? 바보국민이 바보대통령을 만든다.  김, 노, 문이 나라를 어떻게 개판으로 만들었는가?
.
제발 인간의 얼굴이나 종교나 언변술이나 공짜놀음에 속지 말고 애국하는 심정으로 옳바른  정치적 안목들을 좀 키우라.
.
다시 말하지만 역적들에게  “부화뇌동”하여 자신들을 살려준 대통령들은 모두 내쫓고, 죽이고, 나중에는  정권까지 넘긴 국민,  당신들 중 누구라 할 것 없이 더러운 정치 야망꾼들을 빨아대며 애국자인 척 하지말고 정신들을 좀 차리라.
...........................
2021.06.0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 통일 준비를 위한 남북한지역 사회해결 - 적정기술 디자인씽킹 모임
다음글
북한군은 원래 진급이 빠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