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부끄러운 한국의 "주사파"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30 2021-06-18 11:38:56
나는 한국에 주체사상을 신봉하는 주사파가 많다는 소릴 듣고 그들은 정치신념과 민족적 자존심이 강한 사람들이겠구나 하고 생각했다.
.
특히 미군철수 데모를 보고는 저들은 정말 주체사상대로 자주,자립, 자위의 원칙에 기초한 정치독립 국가를 원한다고 생각했다.
.
그런데 한국에 와서 주사파라는 사람들이 하는 행동을 보면 볼수록 “뭐 저런 놈들이 다 있냐?”할 정도로 오히려 배신감을 느꼈다.
.
북에서 주체사상을 수십 년 배운 내가 한국의 주사파들이 노는 꼬라지를 보니 이건 주체사상의 진수를 배운 것이 아니라 지주집 종놈처럼 주인에게 개처럼 충성하는 못된 버릇만 배웠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이다.
.
즉 한국의 주사파들은 주체사상이라는 철학적인 학문을 배운게 아니라 북한 김씨가문에게  충성하는 역적질만 배웠더라는 것이다.
.
그래서 북한의 지령에 따라 공부는 안하고 자기나라 정부를 반대하는 데모를 주업으로 했고 반미 투쟁에도 열과 성을 다 했던 것이다.
.
결국 한국의 주사파는 정치철학적 이념의 신봉자가 아니라 단순히 북한 김씨가문의 우상 신봉자였을 뿐이고 노동당의  대남혁명을 위한 소모품이자 돌격대였던 것이다.
.
내가 그들을 이렇게 혹평하는 근거가 있다.
이런 글을 쓴다고 나를 주체사상 신봉자로는 보지는 말라.
.
사실 주체사상은 “자기운명의 주인은 자기 자신이며 자기운명을 개척할 힘도 자기 자신에게 있다.” 가 핵심이다. 그리고 주체사상가가 지켜야 할 원칙은 정치에서 자주, 경제에서 자립, 국방에서 자위다.
.
공산주의자들이 언제나 그러하듯이 저 주체사상이라는 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들어보면은 혹 할 만큼의 설득력을 가지고 있다.
.
어쨌든 저런 정치철학을 배운 주사파들은 대한민국을 위해서 사상의 주체를 세우는데 누구보다도  앞장서야 옳은 것 아닌가?
.
그런데 정치에서 자주를 배운 자들이 한다는 행동은 자기조국을 배신하고 북한에 추종하는 부끄러운 짓만 했다. 즉 주사파들은 오직 대한민국을 파탄  낼 짓들만 했다.
.
그런데다가 주체사상의 근원지라는 북한이 폭망하여 수백만 국민이 굶어죽고 탈출을 하는데도 정신을 못차리고 계속 종북을 한다.
주사파라는 자들이 도무지 부끄러운 줄을 모른다.
.
그러니 주체사상을 먼저배운 선배로서 한국의 주사파 후배들이 하는 꼬라지를 보고  역겹다고 함은 정상이 아니겠는가? 그들은 주체를 배운게 아니라 비굴함 만을 배웠으니 말이다.
...............................
2021.06.17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쌍욕을 부르는 무능한 문정부
다음글
한국! 어쩌다 이 지경 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