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정 원한다면 그길로 가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44 2021-07-21 11:43:42

며칠 전에  윤석열이  “집권을 한다면 무모한 정치보복은 안할 것이다” 라고 한 말을 비판 했더니 "중도를 포섭하려면 그럴 수도 있다." 느니  "대선후보가 정치보복 하겠다는 사람이 어디 있는가. 별걸 가지고 흥분한다." 느니  하기에 몇 자 써본다.
.
윤석열이 이번엔 또 광주에 가서  5.18묘비를 끌어안고 울먹이면서 “5.18정신을 한법전문에 넣어야 한다. 전두환에게 사형구형 마음은 여전하다." 고  검은 속심을  드러냈다.
.
그렇다면?
이번에 윤이 묘비를 끌어안고  한 모든 부끄러운 짓과 잔인한 발언도 중도 포섭을 위한 것이고  대선 출마자가 응당 할 수있는  발언인가? 
.
정녕  대한민국은 진실과 정도란 찾아 볼 수 없는 더러운 정치 양아치들과  개-돼지들만  사는 나라인가?
.
문도 감히 하지 못한 5.18을 헌법에 넣자고 하고  전직 대통령은 사형을 해버리자는 자를 대통령으로 만들자고 한다면 그게 개-돼지들이 아니고 뭔가?
.
대학물도 못 먹은 자들이라면 이해를 하겠다만 이건 자기가 제일이라고 자부하는 인간들이 똥과 된장도 구분을 못하니 할 말이 없다.
.
지금의 한국은 자기만 제일이라고 으시대는 꼴통 "10선비" 들과 자기재산 지키려고 역적들에게 아부하는  졸부들 때문에 망해간다.
.
앞으로 윤 같은 인간을 종신 대통령으로 세우고 100세에 가까운 전두환 대통령도 온 세상이 보란 듯이  탕,탕 쏴 버리고  5.18 정신 밑에서 개-돼지처럼 살기를  정말 원한다면 그대로 하라.
......................
2021.07.20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당신들은 부끄럽지 않습니까?
다음글
부자나라 선진국 저출산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