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이라는 악을 살려주고 키워준건 한국이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107 2021-08-05 10:31:57
이런 글을 쓰면 또 김태산이는 북한편을 들며 한국만 욕하는 수상한 놈이라고 몰아가는 이들도 있겠지만 그래도 쓴다.
.
다름 아니라 김여정의 담화문 때문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남북관계문제다.
나는 남북문제는 한국이 지금까지 정치, 경제, 군사, 외교의 모든 분야에서 대처를 잘못 했기에 지금 같은 상황이 계속 반복 된다고 단언한다.
.
이유 첫째; 한국이 북한 정권을 잘못보고 잘못 평가하기 때문이다.
한국 사람들은 “북한은 같이 살아야할 우리 민족이다.”라고 떠든다.
.
나는 이것을 부정한다.  김씨 독재정권은 절대로 같이 살 수없는 존재다.
북한은 국가로 보면 불량 깡패국가다. 또 함께 살아야 할  동포라고 본다면  북한 정권은 잔인한 동네 불량 양아치다. 그래서 북한 정권과 국민을  같이 보면 안된다.
.
생각해보라, 동네 깡패가 매일 사람 패고 강간하고 공갈 협박을 한다면 어찌하겠나? 북한 김씨같은 동네 깡패는 무조건 없애야 한다.   한국은 지금 이걸  못한다.
.........................
이유 둘째: 한국은 북한을 즉 동내 양아치 다를 줄을 모른다.  그래서 한국은 북한보다 강하고 잘 살지만  맨날 질질 끌려만 다닌다.
.
북한의 특징을 알아야 북한을 다룰 수있다.
1) 북한은 국제사회로부터 고립되는 것을 제일 두려워한다. 그래서 주변 국가들과 미국의 인정을 받으려고 미사일도 쏘고 큰소리도 쳐보며 큰돈을 들여서 쇼도 한다.
.
한국은 독재자의 모든 정치적 쇼를 일채 외면하고  투명인간 취급해서  정은이 혼자 미쳐 방방 뛰다가 혈압이 터져 죽게 해야한다.
.
그런데   한국 기레기들은  김정은의 모든 것을  대서특필하여 독재자의 몸값을 올려주고 독재자가  대단한 수령이라고 각인시켜준다.
.
2)  북한은 한국이 받아주니까 계속 군사적 도발을  하고 김여정이도 계속 징징거린다. 북은 꼭 어리석은 부모가 잘못 키운 망나니 자식같다. 못된 응석을 계속 받아주면 그 자식은 개버릇 못 고친다.
.
실례로 전번에는 김여정이 징징거리니까 한국은 즉시  “대북전단 방지법” 만들었다 그러자 재미 들린 김여정은 이번엔 한미합동군사훈련 중지하라고 징징 거린다.
.
그러자 특등머저리들은 또 군사훈련 포기하잔다. 이렇게 계속 받아주니까 한국 정부와  5천만 국민을 우습게보고 계속 박박 덤빈다.
.
결론은 북한의 못된 버릇은 한국의 잘못된 인식과 비겁함이 키워주었다. 북 핵도 그렇게 한국의 돈으로  만들어 주었고  독재정권도 3대나 연장시켜 주었다
.
박정희 대통령 처럼 북한이 도발할 때마다 더 큰 보복을 가했더라면 김씨가문의 3대 독재는 없었을 것이다.  그래서 박정희같은 강한 대통령이 필요한 한국이다.
............................................
2021.08.03
좋아하는 회원 : 1
리얼토크애청자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리얼토크애청자1 ip1 2021-08-12 01:16:07
    김선생님,,,,신학을 하십시요. 아무리 목사들이 타락해도 김선생님에 마음에 들지 않는다해도, 목회자는 목회자입니다. 교회를 떠나면 안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이전글
박통을 자기들 손으로 죽이려는 보수...
다음글
우파도 좌파와 같은 공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