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우파도 좌파와 같은 공범이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77 2021-08-06 11:23:08
박근혜라는 여인의 부끄러운 누드사진이 국회에 걸렸을 때에 5천만 중에서 유일하게 목숨걸고 그 사진을 떼버리고 법의 처벌을 받은 해군 장군 출신이 나라를 구하겠다고 대선 후보로 나섰는데 지나가는 개만큼도  관심을 두는 자가 없기에 몇 자 쓴다.
.
한국이 망해가는 이유를 사람들은 종북 좌파들 때문이라고 하는데 100% 맞는 말은 아니다.  종북좌파는 역적들인데 뭔짓을 못하겠는가?
.
그렇다면 나라의 주인인 우파가 응당  좌파를 잡고  나라를 지켰어야 한다.
그런데 한국의 우파들은 애국자와 역적을 갈라보지 못하는 병신들만 모였다.
.
그래서 애국자는 버리고 오직 자기 눈에만 좋아 보이는 즉 애국자들을 탄핵시키고 잡아 죽인  망나니들을 민족의 우두머리감이라고  악을 쓰며 빨아댄다.
.
그 주제에 자기들만이 진정한 애국자라고 떠들며 다른 사람은 머저리 아니면 나쁜 놈으로 몰아간다.  이런 인간들에게는 아무리 옳은 말도 개가 짖는 소리로 들린다.
.
그래서 제 잘났다고 우쭐거리는 우파는 역대적으로  좌파들에게 속아서  이승만은 외국으로 내쫓고   박정희는 죽여 버렸고   박근혜는 감옥에 처넣었다.
.
결국 멍충한 우파들은 좌파들에게 속아서  나라를 결단내는 종북 좌파들의 행동대원 노릇을 한셈이다.
.
주인이 멍충해서  구실 못하는 집에 도둑이 들끓는 것은 당연하다. 집을 잘 못지켜서 계속 도둑을 당한다면 그것은 철저히 주인 탓이 아닌가?  여기에 반대할 자 있나?
.
우파는 부끄러운 줄도, 반성도 모르고 수십 년 동안 똑 같은 과오를 지금도 계속  반복한다.  결론은 멍충한 우파는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좌파들과 똑 같은 죄인이다.. 
...............................
2021.08.0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북한이라는 악을 살려주고 키워준건 한국이다.
다음글
[소모임] 남북청년이 함께하는 미래 한반도 발전 스토리텔링 참가자 모집_"책자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