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소모임] 남북청년이 함께하는 미래 한반도 발전 스토리텔링 참가자 모집_"책자제작"
Korea, Republic of 민토 0 310 2021-08-07 11:45:00







#creativethon #메이커 #적정기술 #오픈소스 #책자제작활동 #남북모임 #통일방안 #미래한반도 #스토리텔링

#책자제작

?




????남북청년이 함께하는 미래 한반도

스토리텔링 참가자 모집????

?

청년들의 경우 지역과 사회에 발생되는 문제가 점점 고조되고 불안하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갈등과 격차가 점점 느껴지는 현실에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방법들은 모르며 이러한 지속적인 상황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죠

?

북한을 아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북한 이주민과 함께 통일 후 북한을 어떻게 변화시키면 좋을지와 또 한, 우리나라는 어떻게 발전하면 좋을지 대한민국과 북한을 서로 알아가고 파악하는 지역사회문제해결 ‘디자인씽킹’을 하고자합니다.

협력대상임을 인식하고 이를 해결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스토리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

여러분들의 아이디어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

????모집기간: 7월 10일 화요일 18시까지

????활동기간: 2021년 7월 ~ 10월 31일

?

???? 이런 분들 모두 주목-!

?북한 이주민의 개인적인 스토리를 통해 북한의 상황에 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

?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특별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해 보고 싶으신 분!

? 나만의 아이디어가 스토리로 만들어져 책자와 사례집을 통해 알리고 싶으신 분!

? 통일에 대해서 함께 알아가고 친해질 수 있는 네트워킹을 만들고 싶으신 분!

? 지역사회문제에 관심이 많고 미래 한반도 비전을 함께 논의해보고 싶으신 분 !

?

*자세한 내용은 아래 구글폼을 참고해주세요:-)

신청 링크 ???? https://forms.gle/u51oaKkasNieVkoNA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우파도 좌파와 같은 공범이다.
다음글
북한에서 알던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