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통령 자격요건은 애국자!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10 2021-08-13 10:58:42
일부 인간들이 “정치경력이 전무한자는 대선후보 자격이 없다.”고 떠들기에  쓴다.
결국 국개들만  대통령 자격을 가진다는 소린데 개소리와 다른게 뭔가?
.
지금까지 한국대통령  중에 정치인을  뽑아서 잘한 놈 있으면 짚어보라. 한명도 없다.  오히려 적을 도와준 역적들과 자살이라는 부끄러운 역사를 쓴 것 밖에 없다.
.
공부는 안하고 데모 질로 스팩 쌓아서 정치에 입문한자들이 대한민국을 위해서 한 것이 무엇이고 종북 친중질 외에 도대체 아는게 뭔가?
.
오히려 정치를 전혀 해본 적이 없는 대통령들은 미개하고 가난한 나라였던  대한민국을 공산세력으로부터 지켜냈고 부강한 나라로 만들었다.
.
결론은 대한민국 대통령은 정치가들 속에서 뽑으면 안 된다.
이유 첫째;  한국의 정치판은 북-중에 장악된 역적 집단이므로  해체만이 정답이다.
.
이유 둘째; 현재의 정치인들 중에 애국자는 없고 세력 확장을 위해서는 나라도 팔아먹는 반역자가 아니면 눈치 보기만 하는 쓰레기들 뿐이다.
.
결론은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첫째도 둘째도 이승만, 박정희 같이 공산세력을 단호하게 징벌할 배짱을 가진 강한 애국자만이 적임자다.
.
대통령이 삽질 하는거 아니다.  삽질은 전문가들과 지식인들과 국민들 몫이다.
대통령은  올바른 정책만 제시하고  아래 사람만 잘 쓰면 정신력과 두뇌가 좋은 한국 국민들이 다 알아서 해나가게 되어있다.
.
이런 글을 쓴다고 해서 문정권에 종사하며 보수를 작살낸 자들을 쓰라는건 아니다.. 그들은 애국자가 아니라 보수의  가면을 쓴 자들이다.
.........................
2021.08.12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에서 알던 사실
다음글
"특등머저리"는 청와대에만 있지 않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