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은혜를 모르는 자들은 꼭 후회할 때가 온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55 2021-08-19 22:38:24
한국은 월남이나 아프카니스탄 보다도 훨씬 오래전에 미군만 나가면 나라가 순간에 망한다는 것을 뼈저리게 체험한 나라다.
.
바로 1949년 미군이 철수하고 1년 만에 북한은 쳐내려 왔고 3일 만에 서울이 함락되고 망해가던 대한민국을 미군이 다시 들어와서 살렸다.
.
그때에 미국이 나몰라라 했더라면 대한민국은 지구상에서 최초로 미군이 빠지자 망한 나라로 역사에 기억되었을 것이다.
.
그렇게 대한민국은 미군 때문에 살아남았고 또 미군이 지켜주는 덕분에  세계 10위권에 드는 부강한나라로 되었다.
.
그런데  한국인들은 좀 잘 살게 되니까 살려준 은혜를 잊고 빨강이들에게 속아서  “미군 나가라”며 오히려 은혜를 웬수로 갚으려고 들었다.
.
그때마다 하늘은 월남과 아프카니스탄의 멸망을 실물로 보여주며 한국인들은 정신을 차라라고 경고를 해주군 했다.
.
그러나 한국인들은  하늘이 주는 경고도 무시하고 민족 수백만을 죽인 공산 마귀들의 편이 되어서 오늘도 “미군철수”를  부르짖는다.
.
지금의 한국은 월남이나 아프칸 보다 내부적으로는 훨씬 더 위험할 정도로 북-중과 좌파들에게 점령당한 상태다.
.
지금 한국은 미군이라는 산소 마스크를 쓰고 겨우 목숨을 부지하고 있다.  종북좌파들은 그 산소마스크를 제거하려고 계속 악착하게 날뛴다.
.
전 국민은 들고 일어나서  종북좌파정권을 갈아엎고 "한미동맹"을 지켜야  대한민국을 살릴 수 있다. 선거로는 절대로 나라 못 구한다. 
.........................
2021.08.19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정의란 ip1 2021-08-20 10:56:19
    들고 일어나려 하면 코로나방역단계 높이고 코로나정치가 문재인을 살려주는 방패인것 같다. 왜 꼭 8.15 앞뒤로 방역단계가 올라가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극여우 ip2 2021-08-20 11:54:02
    정의님..
    그건 간단해요..
    문재인이가 코로나를 국민들을 묶어두는 포승줄로 이용하기 때문이죠.
    멍충한 궁민들은 또 그것을 믿고 열심히 마스크로 주둥이 틀어막고 집 구석만 지키는거죠.
    결국 바보 궁민이 쓰레기 정부를 만든거져..헤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정의란 ip1 2021-08-20 17:17:28
    네 저도 짐작은 하지요. 북극여우님 근데 저기 서울광장앞에서 탈북자 한분이 북한사투리 팍팍 쓰면서 마스크쓰지
    말라고 선전하던데 별로 좋은 모습은 아닌 것 같애요.
    코로나를 정치에 이용하는 문죄인깡통은 나쁘지만
    그래도 기본적인 마스크는 쓰고 할일은 해야지 않을까요?
    빨리 마스크 벗는 세상이 와야 하는데 그렇다고 무조건 마스크 벗을수도 없구 말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절대로 남의 일이 아니다.
다음글
무연고 탈북자 유산상속 가능한 법안 발의-지성호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