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부끄러운 줄을 모르면 짐승이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450 2021-10-24 08:58:23
유승민이 연합뉴스에서 박대통령 사면을 문정부가 하지 않을 경우 자기가 대선 승리하면 임기 초기에 사면하겠다고 주절댔다.
.
한국의 정치판이 아무리 더러운 똥탕이라 해도 짐승만도 못한 유승민이 대선 후보로 떠받들릴 만큼 더러운 곳인 줄은 몰랐다.
.
유승민이 누군가?
친 박근혜 계열이었던 자가 변절하여 박통을 헐뜯다 못해 적과 손잡고 박통을 끌어내려서 보수정권은 적에게 넘기고, 그것도 모자라서 탈당과 창당으로 거대 보수여당을 분열 파탄시킨 자다.
.
그런 자가 이준석을 끼고 자기가 차버렸던 당에 다시 기어들어서 유력한 대선후보까지 올랐다. 유는 우파를 완전 분열시키려는 간자다.
.
또 그런 자가 감히 박통의 사면을 논하는 그 자체가 국민과 애국을 향한 우롱이고 대한민국의 멸망을 부르는 개소리다.
.
문제는 아직도 유승민을 지지하는 쓰레기들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윤석열 지지자들은 윤을 믿고 대선 이겨서 정권 찾고 박통 석방하잔다.
유승민 지지자들 역시 유를 대통령 만들고 박통 사면하잔다.
.
참으로 무식하고 우매하기 그지없는 부끄러운 자들의 궤변이다.
더러운 배신자들에게 아첨해서 정권을 찾겠다는 부끄러운 민족을 지구상 어디에서도 본 적이 없다. 오직 한국인들 뿐이다.
.
인간이 양심이 있고 민족의 자존심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가슴에 칼을 꽂고 자결은 못할망정 그런 부끄러운 짓들은 하지 말라. 그것은 애국도 아니고 짐승들이나 하는 짓이다.
.
지금 같은 방법으로는 정권을 찾지도 못하거니와 설사 찾는다 해도 더러운 배신자들 밑에서 얼마나 잘살려고 그런 부끄러운 짓들을 하는가?
.
윤석열, 유승민,, 원희룡..이재명,, 조국..추미애.. 이낙연.. 모두 조금도 다르지 않은 자들임을 왜 모르나?
.
이런 민족에게서 안중근 윤봉길 김좌진 같은 애국 열사들이 나왔다는 것이 참으로 의심스러운 순간이다.
........................
2021.10.22
좋아하는 회원 : 1
Greece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홍뻬 ip1 2021-10-28 14:25:37
    유승민 만고의 역적....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극여우 ip2 2021-10-29 15:00:20
    홍뼈님 저런 자들은 북한의 아오지로 보내서 일생 석탄을 캐게 하는게 정답이죠?
    그쵸?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관련... 놀랍고 이상한 별 차원의 영상..
다음글
정치계의 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