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게 나라냐? 부끄럽지 않으냐?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36 2022-08-11 11:06:10

국민들은 전두환 전 대통령의 유해가 아직 대한민국 땅에 안치되지 못하고 있음을 모르는 것인가?

아니면 애써 모르는 척 하는가?..

아니면 당해도 싸다고 생각하는가?

.

만약 당신들 조상의 유해가 나쁜 자들의 만행으로 자기자리를 찾지 못하고 있다면 원통하지 않겠는가?

.

왜 윤 정부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이 문제를 처리해 달라고 건의 한마디 못하는가?

.

선배 대통령의 유해도 안치하지 않고 천대하는 사람을 무슨 국가 안보와 외교와 국방 분야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찬양하는가?

.

조상들과 혁명 선배들을 천대하면 그 죄는 살아서 꼭 벌을 받는다.

지금의 물폭탄은 시작에 불과 하다.

.

윤 정부는 5.18 묘비는 그러안고 충성맹세를 다지고 김 대중, 노무현은 모시면서도 전두환 대통령의 유해는 천대하는 이유를 밝히라.

.

그에 대하여 모르는 척 하는 보수 국민들 역시 개-돼지만도 못한 쓰레기들임을 부끄럽게 여기라.

.

살아있는 대통령의 지지율 28%는 그리도 부정하는 자들이 왜 사망한 대통령을 개주검 취급하는 것은 모르는 척 하나? 양심이 있는가?

.

나라를 지킨 전직 대통령을 그리도 천대하는 자들은 나랏일과 집안일이 잘 되기를 하나님과 부처님 앞에 감히 바라지도 말라.

.

좌파들은 김대중, 노무현의 기념관까지 건립하고 기리는데 보수들은 이게 도대체 뭐하는 꼬라지인가?

.

그 주제에 애국자인 척, 나라걱정 하는 척 위선들을 떨지 말라.

역겹다.

..............................................

2022.08.09.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5년이 빨리 갔으면 ....
다음글
냄비속 개구리들아...이건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