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문의·제안

관리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하실 말씀을 남겨주세요.

상세
탈북자동지회운영자님께직접부탁드리는말씀인데댓글신고창이삭제가되서그런지계속욕이늡니다.
Korea, Republic of 돌아온저격수다 2018-07-25 10:04:11
??탈북자 동지회 운영자님께 부탁드리는 말씀이 있습니다. 

제가 탈북자 동지회 운영자님께 문의 제안을 드려서 제가 어떤분이 계속 욕을 하는사람이 늡니다. 그래서 제가 부탁드리는 말씀이 있습니다. 

이것은 꼭 답변하여주시길 부탁을 드립니다.

그러하다고 제가 어려운것을 부탁드리는 게 아닙니다. 댓글 신고창이 폐지가 되서 사람들이 폐지가 된 것을 알고는 욕설과 반인륜적인 발언이 늘어서 하랑인님과 제가 곤욕을 먹고 있습니다. 

하랑인님에게는 박근혜 지지자라고 하면서 그러고 저에게는 종북이라고 자꾸 그럽니다. 운영자님께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부디 댓글 신고창을 부활 하여주시면 안되는지 어쭈어 보며 만약 안된다면 이런 욕설하거나 반인륜적으로 발언 하는 사람에 대하여서는 어떤 대책이 있는지 어쭙고 싶습니다. 

만약 댓글 신고창을 부활 하여 주신다면 정말로 피해가 있어도 신고한다는 사실에 그나마 안심하고 기다리면서 버티겠지만 안된다면 이대책을 어떠하게 세워 주실지 궁금합니다. 

꼭 관리자님께서 어떠하든 답변을 필히 부탁을 드립니다. 부디 답변을 하여주신다면 이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욕나온다와 소리친것님을 쓰시는 필명을 쓰시는 분을 부디 제재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비밀글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