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교육정보

상세
사무전문가훈련과정 교육생 모집 - 한국입체교육정보원
Korea, Republic o 관리자 2475 2009-10-29 02:06:58
1. 11월2일부터 사무능력전문가 과정 컴퓨터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 교육을 통하여 문서작업과 인터넷활용은 물론 바이러스와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한 오류 및 고장퇴치를 완벽 신속히 할 수 있는 기능과 기술을 배워 어떤 회사에 취직 하든지 그 회사에 없어서는 안 될 금싸라기 같은 직원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는 취업자를 위한 필수코스입니다.

3개월과정 (11,2~2010년 1,22일)입니다.
교육시간은 아침9시~ 오후 4시까지입니다. 훈련수당은 월 15만원입니다.

한국입체 교육정보원은 노동부지정 직업능력개발시설로 지정한 교육원입니다.
새터민들의 편리를 위해 점심식사와 원하시는 분들에게 기숙사도 제공해 드립니다.
이 교육원은 남한의 실직자, 취업을 요구하는 여러 계층은 물론 특히 한국사회에서 기술과 능력부족으로 취업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새터민들에게 교육을 통하여 사무전문인재로 가장 쉽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교육을 통해 자기 자신들의 가지고 있는 잠재적인 능력을 찾아내어 취업하고 싶은 회사를 찾아드리고 학위를 희망하는 교육생들에게는 대학과정도 야간에 실시하려고 합니다.
한마디로 요약하여 말씀드리면 수입도 얻고 고용장려금은 물론 취업장려금 모두 받을 수 있고 학위도 취득할 수 있는 남한사회 정착에서 최상의 지름길입니다.
남한 사회에 먼저 정착하여 새터민들의 격고 있는 고통의 현실을 먼저 경험하고 깨달은 선배 새터민들이 교육은 물론 취업까지 힘을 모아 함께 고심하고 운영하고 있는 노동부 지정 직업능력 개발원입니다.

2. 새터민들의 컴퓨터를 무료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가 갑자기 고장이 나서 어려움을 겪는 새터민들을 도와 드리려고 합니다. 방문하여 고쳐드리지 못하고 본인들이 컴퓨터 본체를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본체 분리하실 때 본체에 연결된 선들의 위치를 정확히 표시하여 기록하여 놓으시고 수리 후 집으로 가서 기록해 놓은 위치대로 선들을 연결하면 됩니다.

위치는 서울시 구로구 685-20번지 천일빌딩 5층 “한국입체 교육정보원”입니다.

문의: 070-8616-1562
010-3064-1562 정국용

교육을 원하시는 경우 먼저 위 전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접수신청은 10월30일까지 마감합니다.
새터민 여러분들의 많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6기 취업지원 프로그램 교육참여자 모집안내 - 한반도평화연구원
다음글
제1기 대학생 리더십 아카데미 - 북한인권탈북청년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