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정착지원도우미

상세
[성통만사] 영어 공부가 필요하신 분들, 수요영어교실에서 배워보세요!
Korea, Republic o PSCORE 0 2885 2014-09-02 12:28:09
안녕하세요. (사)성공적인통일을만들어가는사람들 (약칭 '성통만사') 입니다.
영어를 배우실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알려 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 부터 약 한시간 반가량 8시까지 서대문경찰서 (5호선 서대문역 7번출구)에서 영어교실이 열리고 있습니다. 저녁 시간대에 하기 때문에 방과 후, 퇴근 후 부담 없이 오셔서 배워 가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수요영어교실>
연령제한 없이 탈북자분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자원봉사자 선생님들과 하는 수업입니다.
주1회씩 이 기회를 통해서 영어교육을 원하시는 분들이 보다 쉽고 정확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현재까지는 대부분 1:1로 한 학생에 한 선생님으로 해서 학생이 도움이 필요한 부분을 보충해주는 식으로 진행 되어왔습니다. 

언제: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30분 (5:50분까지 오시면 경찰서 인근 식당에서 맛있는 저녁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일찍 오셔서 식사 하시면서 다른 학생분들 그리고 선생님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어디: 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7번 출구, 서대문 경찰서 2층 회의실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주셔서 신청해 주세요^^
문의는 02-6497-5035로 연락주세요. 이메일도 가능합니다. 
pscoreedu@pscore.edu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성남시 이탱크교육에서 북한이탈주민 IT전문교육, 전산회계경리실무전문가과정무료개강합니다.
다음글
자원 봉사자들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