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정착지원도우미

상세
'성통만사' 교육지원 프로그램 학생모집
Korea, Republic o PSCORE 0 8138 2019-09-09 14:18:12

 

 

◈ 성통만사 단체소개 및 활동

안녕하세요사단법인 성공적인 통일을 만들어가는 사람들(이하 ‘성통만사’)입니다저희 성통만사는 비영리, 비종교, 비당파적 시민단체로서, UN 회의에 공식적으로 참가하여 북한인권 실상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1:1 맞춤형 멘토링’ 과 ‘수요영어교실’을 운영하여 탈북 학생들의 보다 안정적인 한국정착을 돕고자 무료로 교육지원하고 있습니다.    

 

 성통만사 교육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목적

 

탈북학생들의 한국에서의 학업 성취를 돕고 한반도 통일과정에 있어서 참여형 인재를 발굴하고자 연령에 관계없이 탈북 학생 분 누구에게나 ‘1:1 맞춤형 멘토링’과 ‘수요영어교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육지원 프로그램 소개

 

<1:1 맞춤형 멘토링>

서울 및 경기.인천 지역의 자원봉사 과외선생님과 탈북학생들은 연결시켜드려 보다 높은 학업목표 (예를 들어  각 교과목 시험, 대학입학 등)를 달성하는데 전념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학생과 개인선생님간의 1:1 형식으로 운영되고 가능한 지역과 시간, 그리고 학생 수준에 맞춰 교육이 진행되기 때문에 대학입시를 앞둔 학생과 현재 대학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 그리고 개인적으로 공부에 욕심 많으신 학생 등 많은 탈북학생분들께서 참여해 주시고 있습니다.

 

※ 안내사항

저희 성통만사는 앞서 말씀드린 거와 같이 비영리 단체로서 교육지원 프로그램에 대해 어떠한 비용을 학생들에게 요구하지 않으며 영어교재 또한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탈북가정의 초..고등학생들과 대학 및 대학원 생, 직장인 등 연령 관계없이 많은 분들께서 부담없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시거나 가입 하고 싶은 분들은 pscoreedu@pscore.org 이메일 주소로 이름,성별,생년월일희망과외과목,교육제공(선생및 수업(학생가능기간희망요일가능시간가능과외지역을 보내주세요.   

 

현재 홈페이지 가입 오류 떄문에 새로운 홈페이지를 제작 중에 있습니다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곧 서비스를 정상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개인/개별 지도)영어 공부하실 분들은 연락주세요
다음글
여러분 평생 힘들게 살건가요! 쉽고 편하고 안전하게 돈벌수잇는 꿀 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