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pc방에서 북한으로 정보를 보내던 간첩을 잡았다고 하던데, |
---|
혹시 여기에서 댓글을 달았던 놈이 아닐까요? 과거에는 간첩들이 숨어서 몰래 사진찍고 하던 시절은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로 돌아갔고 간첩들이 서울 광장에서 나는 간첩이다!라고 외쳐도 누구 하나 깜짝 놀랄 사람이 없다는 게 신기하다. 언젠가 이석기가 RO에 연관이 되었다는 보도가 나왔을 때 잠깐 동안 법석을 떨더니 지금은 그게 무슨 소리냐고 할 사람들이 있을 것 같다. 그만큼 우리 국민들의 안보에 관해서는 전혀 관심이 없다는 것이다. 그런 이석기와 관련된 변호사들이 이번 북한 식당 종업원들의 인신보호 구제소송을 냈던 집단이 아닌가! 탈북자 사회에서는 애국단체에서는 그들을 북한 대변인이라고 부를 정도의 짓을 해도 국민들은 전혀 관심이 없다는 결론이다. 이것은 아주 심각한 문제다. 국민들이 안보에 관심이 없으니까,소위 일부 좌빨들이 대놓고 북한을 찬양해도 아무런 거부감이 없으니까 누가 통일을 말을 해도 헛소리로 듣고 나라가 위험하다고 해도 전혀 관심이 없다는 것은 정말로 심각한 문제다. 이런 것들이 점차 누적이 된다면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어느날 갑자기 6,25와 같은 상황이 벌어지면 국민들은 그동안 정부와 군은 무엇을 했냐고 난리를 지길 것이다. 모든 것이 우리가 무관심할 때 북괴는 그런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는 것이다. 지금이라도 모든 국민들은 북괴는 변하지 않는 데 우리만 쾌쾌묶은 소리만 한다고 할 것이 아니라 소잃고 외양간을 고치는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모두가 안보에 관심을 가질 것을 당부드린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주말 잘 보내셔요.
제가 누구신지 몰라서 죄송합니다~~
이런데서 만나니 너무 반갑습니다~
저는 여기에 들어온지 얼마 안 됩니다.
수컷보다 더 좋네요~
여기서 보니 방갑습니다.. 정확한 펙트와 논리로 여기 탈북자동지회 종북 찌그레기들을
묵사발 내주세요.ㅎ 화이팅
웃기는 놈들이 지 맘대로 단어뜻 바꾸네. 미친 북한놈들과 쪽발이들.
야. 너네들 맘에도 없는 이용가치만 있는 간신배소리 하는 줄 다 안다.
양산도 정신병자 무뇌아 새끼에게 간신배 소리하네. 개쉐끼 북한놈들 ㅋㅋ
나하고 매일 같이 놀아주면 된다~~~ㅎㅎㅎ
그래놓고 고소? 해봐. 근데 법원에서 왠 정신병자냐고 따귀나 맞지 마라.
시비는 제가 걸어놓고 나에게 먼저? 적반하장 미친 통일정신병자 놈.
야 정신병자야. 위선 작작 떨어라.
너 통일하면 나보다 그날로 만배 더한 통일반대론자 될 거 다 안다. 네 인간성 보면.
저 양산도란 놈은 통일 즉시 나보다 만배 더한 통일반대론자 된다. 지만원처럼. 지 잔존쪽발이 동지인 그 작자처럼.
자기가 손해보는 통일을 왜 반기겠냐? 너네들 저 사기꾼 말 믿지 마. 속고 싶지 않으면, 배신당하기 싫으면 저 양산도 놈 말 다 새빨간 거짓말이라고 믿어야 해. 알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