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인은 개그맨인가? |
---|
과거 고 김형곤이 정치풍자코매디를 했는데 항상 어떤 문제에 대한 대안을 물어보죠... 그러나 엄용수를 비롯한 김학래가 매번 그럴싸한 대안을 내놓지만 늘 동력없는 자동차처럼 결정적인 것이 빠져 있습니다. 그래서 김형곤이 늘 말하죠. 당신 말은 좋은데 그럼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거야라고...? 늘 빛좋은 개살구식 말만 되풀이 하는 정치인을 풍자한 코매디가 왜 자꾸 문제인 정부들어 생각이 나는 걸까요? 늘 남북간 북미간 혹은 유엔을 비롯한 다자무대에서의 대화를 주장하는데 북한이나 미국이나 대화 자체를 안하겠다고 하는것이 아니라 북한은 선 핵인정 후 대화이고 미국은 선핵포기 후 대화이기에 대화를 하려면 북한과 미국의 대화에 대한 선행조건 혹은 전제조건을 해결해야만 대화가 가능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상황에서 대화를 강조하려면 문제인은 북미간 걸림돌이 되는 대화의 선행조건을 어떻게 조율하고 해결해서 대화의 장으로 나오게 할 것인가에 대한 구체적 대안을 내 놓아야 하는 것이죠... 대관절 운전자가 뭔가?대화의 걸림돌을 해결하지 못하면서 무슨 운전을 하겠다는 것인가?문제인이 과거 엄용수와 김학래보다 낳은것이 뭔가? 김형곤이 왜 엄용수나 김학래를 한심하다 말하고 답답하다 했는가? 문제인의 운전자론은 동력없는 자동자를 움직이게 하겠다는 것과 같습니다...엔진없는 자동차에 올라타서 북미간 주장하는 대화의 선행조건은 말하지 않고 무조건적 대화를 주장하는 것은 무모함이며 무책임이죠...운전자론을 내놓지를 말던가?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재인이 속셈은 이런 게 아닐까 ?
남쪽피해없이 날로 북한 붕괴바라는 것
미국 혼자서 북 쫌 어떻게 해 봐
근 데 말이야
트럼프가 북을 치면 북 군대가 남쪽에 반격안할까 ?
내 생각은 순진한 현정부가 날로 북을 먹으려 생각하는 것 같어
택도 없는 생각이지 ??
내 생각은 올해 안에 북은 궤멸되고
북한에 친중 정부가 다시 들어설 것 같은데
니 생각은 어떻니 ?
내말이 말같지 않니 ?
서운하다야
최성룡씨는 40대 후반이다. 너보다는 10살 가까이 많을것이다.
가급적이면 예의를 지켜라.
너 자꾸 예의없이 놀면 네편 안들어준다.
나는 최성룡씨보다 더 위다.
그리고 나는 30년 차이까지는 다 친구라 생각한다
초띵아 언제면 쇠물먹고 정신차릴레...앙
그리고 발제자분글에 동감합니다.
현정부가 말하는 운전대론은 아무런가치가없고 실용성이없는 발상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남의차를 빌려타는 꼴로 미국과 중국의눈치를 보느라 강대강나가지도 못하고
어정쩡한 상태로 끌려다닐뿐이죠..
강수에는 강수로대하는것이 이치인데 머리좋은 양반들이 모를리는없고
겁이나는건가 아니면 의지가 없는건가?
참으로 코열고 답답하다..
담 세상도 그럴거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