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혁신이 뭔지도 모르는 무식한자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05 2023-11-19 12:55:09
국힘당 수뇌부가 강서구청장 선거에서 패하고는 자기들이 책임을 피하려고 겨우 한 짓이 무슨 혁신위라는 것을 내오고 그 수장으로 인요한을 앉힌 건 다 아는 사실이다.
.
국힘당 인간들 정말 무식하고 인요한 역시 초등생 수준도 안 된다는 말을 하려고 이런 글을 쓴다..
.
다 아시겠지만 “혁신”이라는 뜻은 낡은 것을 완전히 뒤집어엎고 새로운 것을 만든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탄핵 무리들을 중심으로 국힘당 전체를 깡그리 물갈이해야겠는데 자기들은 몽땅 그대로 자리를 보존하면서 도대체 무엇을 혁신하자고 하는지 모르겠다.
.
거기에다가 인요한이 혁신위원장을 맡았으면 우선 국힘당 안의 탄핵 쓰레기들 부터 싹 치워야 할 것 아닌가?
.
그런데 인요한은 청소를 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낡은 쓰레기 이준석이를 다시 끌어들이겠다고 따라다니며 구걸 질을 하는데 이것이 무슨놈의 혁신인가?
.
그러다가 국민들의 반대에 부딪히자 인요한이가 한 말이 “윤 대통령 측으로부터 소신껏 일하라는 신호를 받았다”이다.
.
나는 인요한이 참으로 머리가 우둔하다고 본다.
윤 대통이 소신껏 해보라는 뜻은 분명히 국힘당을 깨끗이 혁신해 보라는 뜻일텐데 오히려 국힘당 퇴물이며 윤대통의 적수인 이준석을 끌어들이겠다고 부산까지 쫓아다녔으니 인요한을 어찌 무식하다고 하지않겠는가?
.
아니 윤석열이 정말 자기를 헐뜯고 다니는 이준석이를 다시 국힘당의 요직에 앉히라는 뜻에서 인요한에게 소신껏 해보라 했겠는가?
.
혁신위가 제대로 일을 하려면 탄핵에 동조한 주모자들과 하태경 같은 종북좌파들을 국힘에서 내쫓아야 할 것 아닌가.
.
그래야 혁신위가 자기 구실을 하고 다음 총선에서 국민들의 대폭적인 지지를 얻을수 있다는 것을 모른단 말인가?
.
함부로 갈 수 없는 북한을 수십번 드나든 인요한 같은 수상한 인간이 오히려 정치판을 혁신이 아니라 똥탕으로 만든다.
...................
2023.11.1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어느 구소련 전문학자의 이오시프 스탈린의 성격 및 사생활..06편 시리즈
다음글
한국에서 서민을 위한 사회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