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은 절대 스스로 붕괴되지 않는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77 2024-03-29 09:24:12

북한은 절대 스스로 붕괴되지 않는다.

..........................................................

한국에는 북한에서 급변 사태가 나면 북한은 완전 붕괴되며 수백만 명이 중국과 제3국으로 도주하고 나머지는 한국으로 밀고 내려올 것이라며 중국이 그것을 막으려고 북한을 점령할 수 있으니 그때를 대비해서 우리가 주도권을 잡자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있다. 물론 북한의 변화에 대비하자는 주장엔 찬성하지만 그 주장의 명분이 참으로 어리석기에 한마디 한다.

.

우선 한국인들은 왜 김정은만 죽으면 북한이 붕괴되고 사회가 혼란에 빠진다고 보는가. 북한에는 인간이 김정은 하나라고 생각하는가. 2000만 주민을 주인만 죽으면 살길을 찾아 도망치는 짐승들처럼 보는 근거가 도대체 뭔가.

.

한국에 온 탈북인들을 보고 북한 사람들은 독재자만 사라지면 모두 자기만 살겠다고 도망을 칠 것이라고 느꼈는가. 오히려 독재자가 사라지면 자기 고향에서 가족들과 자유롭게 살기를 원할 것이라는 생각은 왜 못하는가.

.

그리고 한국인들은 아직도 조선노동당을 한국의 국민의힘이나 더불어민주당 같은 허수아비로 보는가. 독재자가 사라지면 노동당이 틀어쥐고 새로운 수령을 만들고 중국처럼 개혁·개방하고 자유를 준다면 무엇 때문에 붕괴되고 소요가 나겠는가.

.

북한이 무너지는 것을 제일 두려워할 자들이 당 간부들과 보위부·경찰인데 자기들이 살기 위해서라도 새로운 정부를 왜 안 만들겠는가. 그렇게도 북한의 정치·사회와 주민의 의식 수준을 모르면서 무슨 북한을 안다고 무식하게 떠드는가.

.

내 말을 못 믿겠으면 중국을 보라. 마오쩌둥 죽고 중국이 붕괴됐나. 오히려 더 강해져서 지금은 세계를 위협하고 있다. 북한의 조선노동당은 중공보다 더 강하고 북한 주민은 중국인들보다 더 조직력이 있다. 또 북한은 중국보다 작은 나라인데 왜 허무하게 붕괴되겠는가.

.

무엇보다 북한 주민은 수령이 죽었다고 나라를 버리고 도망칠 그런 사람들이 아니다. 탈북인들이 여기 온 것은 독재자가 살아서 기승을 부리기에 잠시 피난한 것뿐이다.

.

물론 몇몇은 돈을 벌려고 외국으로 갈 수도 있다. 그러나 그들도 가족을 살리려고 잠시 갈 뿐 베트남의 보트피플 사건 같은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는다.

.

솔직히 내가 북한에 있다 해도 독재자가 사라지면 자유로운 나라를 세우고 개혁·개방과 중립정책을 쓰면서 세상에서 제일 자유롭고 잘사는 나라로 만들겠다. 북한에는 나보다 몇 백 배는 더 능력 있고 두뇌 좋은 인재들이 가득하다. 그런데 왜 붕괴하겠는가.

.

한국인은 자기 주머니에 돈이 좀 있다 하여 배고픈 북한 주민을 국가 건설도 할 줄 모르는 정글 속의 원주민처럼 보지 말라.

.

북한은 농토도 충분하고, 비록 낙후됐지만 공업적 토대와 자원도 있고, 재간 좋고 강한 주민이 있다. 그들에게 자유만 준다면 먹고사는 문제 따위는 아무것도 아니다. 독재자만 사라지면 처음 1~2년 동안 국제사회에서 약간의 쌀과 의약품을 지원해 주기만 한다면 아무 걱정 없다.

.

오히려 그때는 한국 기업들이 살아남으려고 북한 땅에서 사업을 하게 해 달라고 납작 엎드려야 할 것이다. 아마 전 세계가 북한을 돕고 서로 투자를 하겠다고 할 것이다.

.

나는 김정은만 사라지면 북한의 붕괴를 걱정하기보다는 오히려 한국에게 살길이 열린다고 보고 경제 투자 준비를 착실히 하는 것이 옳다고 본다. 결론은 북한에서 독재자가 사라지면 붕괴되는 게 아니라 중국처럼 변할 뿐이라는 것이다.

.

그런데 한국인들은 왜 김정은만 사라지면 중국이 북한을 먹을 거라는 멍충한 생각을 하는가. 6·25 때 중공군에게 학질을 떼더니 아직도 무서운가. 아니면 수백 년 동안 중국의 속국으로 살던 노예 근성이 아직도 남아 있는가.

.

북한 사람들이 중국을 무서워하는가를 탈북인들에게 물어보면 코웃음을 칠 것이다. 그리고 김정은이 사라져도 엄연하게 자주독립국가인 북한을 무슨 명분으로 침략하는가. 중국이 북한을 건들고자 하면 한··일과 전 세계를 상대해야 할 것을 모르고 덤비겠나.

.

게다가 중국이 침략하면 북한이 가만 있겠는가. 북한이 핵무기와 대량살상무기를 오직 한국과 태평양 건너 미국만을 대상으로 만든 줄 아는가. 아니다. 북한의 자국 영토 수호라는 목적이 그 모든 것에 우선한다는 걸 중국도 잘 아는데 중국이 저희들 죽자고 덤비겠는가.

.

만약 중국이 북한을 침략한다면 그날이 중국이 망하는 날이고, 동북 3성이 북한 땅이 되는 날이다. 중국도 북한의 고구려 종족이 얼마나 강하며 얼마나 중국을 싫어하는지를 잘 안다. 지금은 한집에서 사는 개와 고양이처럼 처지의 공통성 때문에 겉으로만 호호할 뿐이다.

.

한국이 정말로 북한의 붕괴와 통일을 원한다면 서독처럼 북한을 무너뜨릴 노력을 하라.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는다면 북한이 자체적로 붕괴돼 당신들이 북으로 들어갈 일은 절대로 생기지 않을 것이다.

.

북한의 독재가 붕괴되지 않도록 지금까지 떠받치고 있는 최고의 충신은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종북 좌파들임을 알라

.

그러니 한국인들은 일어나지도 않을 북한의 붕괴 따위에 대해서는 관심 끄고, 한국에 깊이 박힌 간첩들과 종북·친중 역적들 청소나 좀 제대로 하고 살았으면 한다.

...............

2024.03.29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일성 진짜 정체에 대해서
다음글
국힘당이 부정선거의 공범은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