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국인들은 왜 남 탓만 할가.
Australia 김태산 0 31 2025-03-18 20:15:54

제목부터 마음에는 안 들겠지만 나의 생각을 그대로 쓴다.

미국 바이든 정부가 올해 1월 초에 한국을   “민감국가 및 기타 지정국가”    (SCL)  목록에 넣었다.

그런데 한국인들은 자기의 잘못은 생각지도 않고 미국이 한국을 배신한다고 까지 한다.

.

나는 북한에서 미국이 북한을 테러 지원국가로 제정한 것 때문에 애를 먹어본 사람이다. 그래서 미국의 저런 결정이 얼마나 후과가 큰가를 안다.

.

제일 한심한 문제는 한국도 주미 대사관을 두고 또 나름대로 정보 채널도 가동 하며 수백억대의 돈을 쓸 것이다. 그런데도 바이든 정부가 1월초에 저런 결정을 했는데 두 달이 넘도록 몰랐다는 자체가 북한 같으면 주미 대사와 참사관들은 총살 감이다.

.

한국은 미국의 움직임에 제일 민감해야 할 나라다. 정치, 군사, 경제 등 모든 분야에서 미국의 의도를 제일 민감하게 감지하고 한국의 이익에 맞게 대응해야 하기 때문이다. 대사관원들이 자기 할 일을 바로 못한 결과다.

.

그다음은 지금 한국은 자기네가 무엇 때문에 미국으로부터 민감국가판정을 받았는지도 잘 모르고 그냥 미국 탓만 한다. 어떤 사람들은 동맹국인 미국이 한국을 배신했다고 말하는데 어리석다. 한미동맹은 미국만 지키고 한국은 안 지켜도 되는 것이 아니다.

.

미국과 유엔이 북한에 돈과 물자 주지 말라고 하는데 그 권고와 결정을 어기며 거의 20년 동안이나 북한에 비밀과 돈과 식량, 각종 물자 수십조 원을 퍼주었다.

.

그래서 김씨 독재를 3대까지 이어주고 미국을 위협하는 핵무기도 만들게 해준 것이 당신들이 아닌가?

.

또 미국이 중공을 손보려고 하는데 한국의 정치인들과 국민들은 오히려 중공에 한국을 바치려 한다. 한국인들이 중국에 얼마나 많은 비밀을 팔아먹었는가? 이제는 중국인들의 입국 비자마저 없애버리며 미국을 배신했다.

.

미국은 한국을 지금까지 지켜주고 도와주었는데 당신들은 자기 나라도. 정권도 못 지키고 종북 친중 역적에게 넘겨준 배신자들이다.

.

이런 말을 하면 어떤 인간들은 한국이 미국의 비싼 무기들을 사주었기 때문에 미국에게 할 만큼 했다고 아는 척을 한다. 이것이 40-50대 들의 머리 수준이다.

.

지금도 자기 대통령도 국방장관도 경찰청장도 줄줄이 엮어서 국정을 마비 시켰다. 나라가 간첩들 손에 장악되었다는 증거다.

.

이것이 미국이 바라는 동맹국의 모습이겠는가? 한국 땅에 반미를 하는 종북 친중 역적들로 가득 찼는데 미국은 생각이 없겠는가?

.

결론은 미국이 아니라 한국이 먼저 배신을 한 것이다.

나라에 북, 중 간첩들 수 십, 수백만 명이 우글거리게 만들고도 미국이 핵폭탄 못 만들게 막아서 북한과 중국을 견제하지 못한다고 툴툴 거리는 자들은 정말 특등 머저리다.

.

이런데도 미국이 한국을 정상 국가로 인정해야 하겠는가? 제대로 되려면 민감국가가 아니라 완전위험국가 1으로 지정함이 옳다.

...........................

2025.03,18

김태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보수 우파는 극우가 되어야 나라 지킨다.
다음글
한국이 망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