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탈북자수기

상세
김정일 장군에게 바치는 편지 - 프로
동지회 124 18628 2006-04-17 14:40:20
장군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26살 난 탈북소녀입니다. 저는 북한을 탈북하고 오늘은 자유민주국가의 품에 안겨 행복하게 살고있습니다. 오늘은 장군님하고 인간대 인간으로써 이야기 나누고 싶습니다. 북한에 있을 때는 정말 신같이 여겨지던 장군님이 여기 한국에 와서 생각하니 우리와 똑같은 사람이라고 인정했기에 오늘은 북한여자가 아닌 같은 인간으로써의 자격으로 장군님께 이 글을 바칩니다.

제가 여기에 올리는 글은 자그마한 꾸밈도 거짓도 없는 어린 소녀의 진실 된 마음이니 진정으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북한에서 23년 간을 살아봤고 여기 한국에서 3년 간을 살아보았습니다. 그러는 기간 내가 겪어본 북한과 한국에 대하여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저의 아버지는 제가 태어나던 해에 “정치범인”이라는 누명을 쓰고 정치범수용소로 잡혀가셨습니다. 하여 저는 세상에 태어나 아버지란 이름조차도 불러보지 못하고 자랐습니다. 지금도 아버지가 무슨 죄를 쓰고 잡혀갔는지 조차도 모릅니다.

장군님, 장군님은 한평생을 장군님의 아버지를 위해 효도하지 않습니까? 장군님은 돌아가신 아버지를 위해 오늘까지도 효도하고 있지 않습니까? 하물며 부모를 가진 자식으로써 어쩌면 한평생을 자식과 부모를 이렇게 생이별을 시킬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또한 저는 북한에서 살 때, 우리 장군님처럼 세상에서 제일 위대하고 인민을 위하는 영도자는 없을 거라고 믿었습니다. 허지만 장군님, 이 나라 대통령은 장군님처럼 호화롭게 사치를 부리며 살지는 않습니다. 적어도 이 나라 대통령은 잘못하면 국민 앞에 정중히 사과를 드리지 북한처럼 대통령에 대하여 말 한마디 잘못했다고 사형하지는 않습니다.

이 나라에는 북한처럼 가는 곳마다 대통령을 위한 고급별장들은 없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놀라운 것은 북한처럼 강압적으로 남한을 비방하지는 않습니다. 다같이 북한주민들을 위해 울며 기도하고 기금을 합니다. 저는 북한에 있을 때 여기 한국에서 들어오는 쌀들을 받으며 남조선사람들이 북한이 전쟁을 일으킬까봐 무서워서 아첨하느라 보내주는 쌀이라고 배웠습니다. 하지만 여기 와서 느낀 것은 그 하나 하나의 쌀이 이 나라 전체 국민들 모두가 마음으로써 보내주는 진심 어린 선물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장군님, 저는 북한에서 살 때 정말로 우리나라가 강성대국이고 온 세상이 우러러보는 자랑스러운 민족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장군님께서 북한 탈북자들을 구류하고 있는 중국변방구치소에 가보십시오. 단 한번이라도 그곳을 갔다왔으면 좋겠습니다. 먹을 것을 찾아 남의 나라에 빌어먹으러 갔다가 쫓겨오는 불쌍한 조선민족이 당하는 수모와 멸시를 장군님께서는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장군님, 장군님께서 세우신 강성대국은 과연 어디에 있습니까? 장군님께서 이제껏 온 국민의 허리띠를 조여가며 지켜온 사회주의는 과연 어디에 있습니까? 이것이 사회주의고 이것이 과연 공산주의였습니까? 우리에게 늘 가르치셨지 않았습니까? “사회주의는 지키면 승리”라고. 하지만 우리가 지켜온 사회주의는 우리들에게 죽음이라는 배신을 던져주었습니다.

장군님, 장군님도 이제는 65세가 되었습니다. 이제 15년만 있으면 장군님도 이세상사람이 아니 될 수 있습니다. 장군님, 마지막으로 얼마 남지 않는 여생에 국민에게 효도하십시오. 장군님께서 북한주민들에게 자유를 안겨주는 것이 마지막으로 국민에게 할 수 있는 효도입니다.

2006년 4월 17일 프로(가명)
좋아하는 회원 : 124
lisa 요셉 고담녹월 이백수살이 희망65 이민복 요리조아 효색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예비군 2006-04-17 19:07:14
    가능성은 작지만 정말로 김정일 위원장이 잘못을 뉘우치고 민족을 위해 대화와 통일의 길로 나오기를 바래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흐린날 2006-04-17 22:22:15
    프로님 잘읽었습니다...이글을 읽고 김정일이가 사람이라면 좀 감동받았으면 좋겟네요~~!아무툰 한국에서 홧팅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ddfg 2006-04-17 23:06:59
    정일아저씨가 언제쯤 사람이 될련지 참 궁금하네...ㅋ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 햇살좋은날 2006-04-18 12:12:39
    대단합니다. 글 잘읽어보았습니다.
    저도 탈북자이지만 이런 용기내어서 글을 쓰신 프로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김정일 위원장이 이 글을 보게 되면, 가슴 어느 한곳이라도
    찔릴 것입니다. 찔리지 않는다면 인간이 아니죠~
    부디 진정으로 국민들을 사랑한다면 그들에게 자유를 주십시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하늘이 2006-04-18 12:16:43
    꼭 성공하십시오.
    화이팅 합시다 우리^_^
    아자아자 화이팅!!!
    좋아요 한 회원 1 좋아요 답변 삭제
  • 한필녀 2006-04-18 13:00:07
    프로님 이런 심정, 북한에 있는 주민들도 이제는 좀 알겠지요? 남북한 국민들이 힘을 합치고 마음을 합쳐서 통곡으로 기도하면 조만간 북한이 열리지 않을까 합니다. 올해 들어 특히 이번 봄에 빠른 속도로 북한문제가 전 세계를 움직여 가는 것을 봅니다. "오~ 김정일 그대는 어디에 있는가? 무엇을 하는가?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그대를 불쌍히 여겨 기도해 주는 것을 아는가 모르는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목란꽃 2006-04-20 16:26:36
    저는탈북해서사는지2년이되였습니다 그러나 남한에서 보고들은것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제가 북한에서 남편을 잃고 이리저리 떠덜이 하며 살던제가 오늘대한민국의 품에 안겨 행복한삶을마음껏느리고 세상에부러운것이 없이살게되였습니다 북한에서는김일성 김정일이를 하나님처럼믿고40년세월이 부끄럽기 짝이 없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온국민이 하나님을신주처럼모시고 자유를느리며 행복을느리고있습니다 당신이 김정일장군님당신이 정치하는 북한은강성대국이라고 떠들고 있는 북한인민들이 수천만명이 굶어죽고얼어죽고 중국에갔다가 잡혀맞아죽고있습니다 이제라도마음을 고쳐 옳바른정치를 하여 죽어가는 북한인민들을 구원하여 온나라가 우러러 보는 강성대국의 나라를 건설하며 죽어가고있는 북한인민들을 구원해주십시요 당신이 계속그런식으로 나가면 하나님이 김정일 장군님한데 징계를 내릴것입니다 내말을 명심해들으십시요 이만씀니다 남한에서 탈북한여성으로부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때총폭탄 2006-04-20 20:18:45
    잘읽고 지나온그세월에대하여다시금생각을깊이하게되였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애국지사 2006-04-22 23:26:40
    애비덕에 얻은 권력으로 백성을 죽음의 장소로 몰아 넣는 정일이 언제 철드냐! 북한주민의 이름으로 갈기갈기 찢어 죽여야한다. 북한 주민들은 고구려의 후손인데 그렇게도 힘이없나? 독재자 한놈 못 몰아내고, 죽어가고 있나? 민족의 수치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일킬러 2006-04-22 23:30:18
    정일이하고 팔씨름해서, 내가 이기면 너도 중국에 가서 맞어 죽어 봐라,,너는 영원히 민족의 적으로 남을거다. 수백만명의 고구려 후손을 죽인죄로, 참 불쌍하다. 조금이라도 양심이 있으면 철좀 들어라, 철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일똥꼬 2006-04-22 23:33:11
    탈북자분들이 아직도 정일이한테 김정일장군님이라고 하는거 참 이상하다. 그런 거지 발싸게 같은 놈한테. 그놈은 북조선 동포를 살인하는 살인자에 지나지 않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남한사람 2006-04-22 23:39:50
    북한주민에게 고함! (남한주민으로 부터)
    여러분은 만주대륙을 호령하던 고구려의 후손입니다. 힘을 모아 김정일 정권을 무너트릴수 있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왜 그렇게 힘없이 죽어 갑니까?
    너무나 슬프고, 안타깝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여러분의 자유를 찾을수 있으며, 자유스럽게 사는 것은 인간의 기본권리입니다. 아무도 막을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너무나 소중한 한민족이며, 스스로 자유를 지켜나갈 힘을 갖고 있습니다. 고구려의 후손들이여, 들불처럼 일어나시기 바랍니다.
    남한의 자유도 투쟁으로 쟁취한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축구만세 2006-04-23 21:13:48
    개정일이가 이걸 보고 정신을 차려야 되는데...
    개정일도 그렇고 개일성도 그렇고 참 그 개아버지의 개아들이라서...
    그렇게 닮았나 보네요 똥배 나온거 까지...ㅎㅎㅎ
    수기 읽을때 마다 같은 민족으로서 가슴이 아프네요...
    개두마리 때문에 그렇게 상상도 못할 삶들을 살고 게시다는게...
    얼른 북한 인권이 조금이나마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ps. 정일아 나이도 많이 쳐먹었으니깐 얼른 죽어 알았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다솜 2006-04-30 01:01:23
    대단합니다. 어떻게 그런용기가 생겼는지~~
    정말 실감나게 읽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일이? 2006-05-01 23:26:47
    첨에 읽을때 "장군님"이라기에 웬 기분나쁜? 이라고 생각했는데
    글 너무 감동적으로 읽었어요.^^
    오히려 존중하면서도 타격적인..........캬~
    정일이님 이글 읽었으면 좋을텐데....꼭 읽기를 바람....늦게라도 뉘우치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실바 2006-05-02 06:49:00
    용기롭습니다. 노무현 정권 들어서기 전까지만 해도 인터넷 어디에서든 이런 글을 마음 껏 올릴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노무현이가 대통령으로 취임한 이후 북한 또는 북한정권을 비방하는 말을 함부로 한다는 것은 왠지 꺼림찍합니다. 일례로 북한수용소의 실상을 그렸던 뮤지컬 요덕스토리의 제작자가 노무현 정부의 조직적인 협박과 살해위협 등에 시달렸던 일도 있지 않습니까. 어느새 남한정권은 김정일의 하수인이 되어 버렸고 이곳이 평양인지 서울인지 분간이 안될 정도로 친북화 되어 가고 있숩니다. 대체 김정일에게 무슨 약점을 잡힌 정권이기에 전세계인으로부터 "망나니"로 공인된 정권에게 "햇볕" 운운하면서 아첨을 떨고 빚을 내어 용돈 챙겨주고 논팔고 밭팔고 몸까지 팔아 저들의 생명연장의 꿈을 실현시켜 주려하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습니다. 전세계 60억 인구의 보편적 가치관과 궤를 달리하고 있는 남한 정부의 희안한 사고방식은 무슨 외계에서 굴러온 사상과 철학에서 시작된 것인가 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황당 2006-05-05 08:15:56
    신촌에서 영등포가는 길이 직선으로 하나만 있는 게 아닌것처럼 통일의 방식과 그 과정도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고방식이 전세계인의 보편적 가치관과 궤를 달리하고 있는지요?
    미국과 같이 북을 당장 잡을 것처럼 대적해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그러다 전쟁나면 한 판붙으면 그만이고? 다시 이만큼 발전하기까지 이제는 (2차대전이후 공산체제확산을 막기위해 도와준 미국처럼) 기꺼이 도와줄 나라도 없을텐데 어떻게 나라경제를 일으킬려고요?
    전쟁나면 님이나 전 나가 싸우고 전사하면 후련하시다고 생각할 지 모르지만 결국 이땅에 남은 우리 후손, 아들 딸을 생각해보세요.
    이라크에겐 남한이 없었습니다. 대신 기름이 있었죠.
    북한은 기름이 없지만 남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이 전쟁일으키기 껄끄럽죠. 물론 주변에 중국 일본 러시아도 있지만 남한이 적극적으로 미국과 동조 적대정책을 강경화 하는 순간 전쟁날 가능성은 언제든 있다는 사실을 조금은 생각해 주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황당 2006-05-05 08:21:27
    실바님!!
    좋은 글에 정치적 선동으로 답해야 하나요?
    통일로 가는 길에는 이런 방법도 있고 저런 방법도 있습니다. 이제까지 북한과 대립하는 사,오십년이 있어왔지만 통일되지 않았으니 다른 방식으로 해보는 것도 좋건 나쁘건 있을 수 있는 일인데 자신의 생각과 맞지 않다고 하여 극단적으로 없는 사실까지 억지를 부려가며 욕하는건 좀 그렇지 않나요?
    논팔고 밭팔고...허허
    세계경제10위국의 나라에서 해외 원조는 한참 밑이란 기사를 읽어봤습니까?
    그 기사에 이런 사실은 부끄러운 거지만 우리가 처한 대북현실상 대북지원도 하기때문에 해외원조가 낮은건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다는 글이 있었습니다.
    이정도 살면 해외원조도 해야 하는 도의적 측면이 있는거고 그렇다면 남도 주는데 한 민족이 굶어 죽어가는 판에....밭안팔고 논안팔아도 지원할 만 하니까 지원하는 거겠죠. 몸은 더더군다나 그렇구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road 2006-05-14 00:22:45
    제 블로그에 스크랩 하고 싶습니다. 혹시 문제가 되신다면 얘기해 주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동지회 2006-05-14 16:52:27
    road님 출처(사이트명, url)를 명시하는 조건으로 스크랩하는것을 허용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road 2006-05-15 12:26:46
    넵 감사합니다.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5007 2006-05-20 09:01:23
    저와 비슷한 나이 또래의 친구가 이런 상황을 겪고
    이런 글을 썼다는 자체가 가슴아픕니다.
    하루빨리 북한동포들이 그 지옥같은 생활에서 벗어나서
    더이상은 이런 일이 생기지 않아야 할것입니다.
    기도하고기도하고계속기도하겠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선진조국 2006-05-20 14:43:52
    안녕 하세요...저는 한류열풍사랑에서 13세의 탈북소년이 쓴 수기를 읽고 도저히 이해가 안되고 기가 막혀 여길 방문 하게 되었읍니다...

    저의 작고 하신 부친 께서도 1.4후퇴때 부산으로 탈출하신 이산 가족이기도 합니다..
    물론 전 지금 서울에 거주 합니다만..

    아침이슬님의 글은 한류열풍사랑에도 자주 인용 됩니다.

    아름다운 마음씨를 지니셨더군요..

    참담한 북의 실상과 끝모를 김정일 정권의 만행 ...오늘도 희생되고 있을 수많은 북한의 동포들...

    우리 정부가 북한의 인권 상황에 소극적인 것은 여러분도 잘알고 계실 북과의 관계개선을 위한 어쩔수 없는 선택 이라고 봐야 합니다..

    물론 일부 친북세력의 준동이 우리를 불안 하게도 합니다만 찻잔 속의 태풍 일뿐 저희들은 눈하나 깜짝 하지 않습니다..

    일단 전쟁은 막고 북의 경제 개발을 시켜 놓아야 훗날 평화통일이 달성 되었을때 국가적인 위기 상황이 초래 되지 않습 니다..


    우리가 준비 하여야 할것은 경제 성장과 군비증강 입니다..

    일단 한미관계가 우리의 체제 안보의 핵심 축이 되어야 합니다..

    물론 미국은 그들의 이익추구를 위해 우리를 이용 하겠지만 우리가 현명하게 처신 하여 미국의 동의를 이글어 내야 합니다.

    그 고리는 돈..경제 입니다..

    미국의 군수산업과 금융산업이 대한민국 과의 경제적 연계를 제대로 평가해준 다면 전쟁은 막을수 있읍니다..

    세게10위의 경제력이 오늘 한반도에서 전쟁을 방지 하고 있읍니다.

    물론 이번 독도 사태에서도 볼수 있듯이 우리를 위협하는 나라는 북한만이 아닙니다..

    중국과 일본도 항시 우리의 군사력을 경계하고 북한과의 통일을 방해 하고 있는것입니다..

    공군력의 획기적인 증강과 해군의 대양 해군으로의 전략적 선회가 절실히 필요 하고 핵무기 개발도 노력 해야 합니다..

    물론 미국의 핵우산에 가려 있기 때문에 어렵지만 미국내의 한국통들을 잘 로비하여 궁극적으로는 핵무기를 개발 할수 있게 노력 해야 합니다.

    일본도 당연히 핵무기를 보유 하려 하고 있읍니다.

    곧 우주 시대가 도래 합니다.

    우리의 안보를 위협 하는 세력은 그누구를 막론하고 응징 할 수있는 군사력 만이 현재 벌어 지고 있는 북한의 인권 말살과 강대국의 협박을 이겨 낼 수 있읍니다..

    현재 북한에서 벌어 지고 잇는 천인공노할 생지옥 만행은 일단 우리의 군사력을 강화해 북한 보다 두배의 전쟁 수행 능력을 갖춘 이후에 압력을 넣어야 할것 입니다..

    물론 여러가지 노력을 경주 해야 하겠지만 북한은 미친개 이기 때문에 잘 달래서 우리의 국방력이 막강 해진 이후에 몰아 쳐야 합니다..

    슬프게도 지금은 달리 방법이 없읍니다.

    전쟁은 우리 모두를 빈곤의 나락에 또 떨어 뜨릴것이기 때문 입니다..

    한반도에서의 전쟁을 누구 보다 반기는 나라가 바로 일본 입니다..

    일본은 현재 경제적 위기 상황에 처해 있읍니다.

    그 위기를 한반도에서 발생한 전쟁 특수로 해결 하기를 암암리에 노리고 있는것입니다..

    여러분의 아픈 심정을 누구보다 잘 이해 합니다..

    저희 부친 께서 살아 생전 인민군의 만행에 대해 잘 설명 해 주셨읍니다..

    물론 13세 소년의 믿지 못할 참극은 아직도 저를 놀라게 하지만..

    그것을 이겨 내기 위해선 더 잘 살게 되어 군사력을 획기적으로 증강 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전에 탈북한 이한영씨가 북한의 공작원에 의해 암살 된 사실을 아시는 지요...

    아직도 남한에는 고정 간첩이 많습니다..

    이슬님의 용기는 경탄스럽지만 조심 하셔야 합니다..

    저 광신도들은 자기들 교주인 김정일이를 비방 하면 복수 할지 모릅니다..

    따라서 이슬님은 신변에 주의 하시고 여차 하면 경찰에 취업 하세요...요즘 여경 많이 뽑습니다..


    다시 한번 이슬님 신변보호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앞으로는 직접 김정일이를 비판 하지 마시고 우회적으로 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누룽지 2006-05-23 14:24:42
    잘했습니다 정말 잘햇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만수 2006-05-24 15:10:36
    선진조국님..음...닉넴이..저희가 북한에서 많이 쓰던말이네요..김정일이가 늘자랑하는 선진조국~!~!!ㅋ.말씀하시는 뜻은 잘알겠는데...어딘가 모르게 김정일이를 함부로 욕하지말라는 암시가 담겨져있는것같네요...그리고..거둡해서 이슬님의 신변을 강조드리는건 어쩐지 맘에들지않네요...
    우리탈북자들이 남한에와서까지 웨치고싶은 소리 마음껏 웨쳐보지못한다면 목숨걸고 탈북한 의미가없습니다...죽는한이 있어도...김정일의 만행에 대하여 온세상에 알리고싶은것이 우리탈북자들의 한결같은 심정이고 마음입니다... 이제까지 북한에서 웨쳐보지못한 소리를 김정일이 개새끼라고 웨쳐보고 김정일이 손에 죽는다고해도 원이없습니다...그리고..프로님이쓴 수기밑에 이슬님의 신변을 호소하는건 머때문일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평범한소시민 2006-05-25 17:10:31
    맘이.. 찌..잉.. ㅠ.ㅠ 흑흑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핵 2006-05-29 19:33:06
    개정일이는 도대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눈에서 피눈물이 나오게 할 셈인가!?
    저놈을 하루빨리 처단해버려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안희주 2006-06-02 22:40:02
    정말 감동이에요ㅜ,,,,,,,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통일역군 2006-06-16 16:29:38
    초등생 수준의 우리민족 끼리 공조자들에게 고함.
    진정 자유민주 통일을 원한다면 김정일에게 당장 20개 땅굴의 위치를 한민족앞에 공개하고 남한을 침략할 의사가 없다는 것을 보이라고 김정일에게 요구하시기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화염 2006-06-28 15:33:13
    김정일이 개구리 체구 너무 잘 처먹어 인젠 배때기가 옆으로 튀여 나왔어
    뒤로 튀여나오기전에 터쳐버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분노 2006-06-30 15:02:54
    수많은 사람들을 랍치하여 사랑하는 가족과 생리별을 하게 만든 이 종간나쌔끼를 꼭 갈기갈기 찢어서 죽여야 한다. 내가 슈퍼맨이라면 이놈부터 맛을 보게 할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아무개 2006-07-01 16:28:41
    아무개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2006-07-01 16:29)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rlawjddlf 2006-07-04 12:42:25
    니가 장군이면 우리집 발바리는 대원수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선량 2006-07-18 22:51:32
    * 북조선에난만주족마적두목의첩을그어미로태어나오랑캐졸개로청소년을보낸金成柱가만주와련해지방에서마적질을일삼다가로서아극동군초급군관이되어김이루쎈(金一成)이라난로서아식가명으로해방된북조선에입경하야청국을승계한듕국과로서아를중심련합한쏘련국의조력으로등극하야나라를다스리게되앗난바그는자기우상화를즐겨하며항일투사金日成장군을함부로흉내내어제이름조차김일성이라바꿔부르며기만과협잡질을멈추지아니하얏도다

    심성이포악하고욕심이그득하야백성들의재물을함부로빼앗아조정소유로삼앗스니언필칭無償沒收國有化라또한제놈을업수이여긴다하야양민드를공연히겁박살상하매이를肅淸이라하얏도다백성드릐원성이하늘을찌르고수하탐관오리들또한도적질을일삼고백성다스리기를금수취급하얏더라

    년이은흉년기근이더하야허기에지쳐주근백성들시신이저자거리마다그득하고탈경난민으로남자드른듕국만주에거랑질과노예로연명하얏고뙤놈오랑캐드릐아랫도리노리개로사랏던가여운북조선여인드리부지기수엿더라

    북조선의여러곤란지경中에成柱는급살을마자죽게되앗스며그아들正日이조정을이어바닷스나남쪽대한을수시로시비하고동량걸태질을일삼으며온천하間통용되난미국화폐를모조하고제놈이임명한외교사신들에게마약행상을강요하난등폭압정치와백성괴로피기로난제아비를흠씬능가하얏도다

    후일사학자드른북조선을가리켜발강이나라혹은冬土의왕국이라칭하니이는반역공산괴뢰도당드릐나라이며一人독재폭압정치에어러부터금수도살지못할나라란뜻이더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선량 2006-07-18 22:54:18
    * 신축(辛丑)년오월남쪽대한에는中樹 朴正熙가軍隊랄동원하야정변을이르키니이거시오일륙군사정변이라

    련이어그난백성드릐량해로選出되어등극하매구정치인과부정부패랄모라내고새마을운동을펼쳐나라랄부강시키니백성드른태평성대랄부르며주상의어진다스림을노피칭송하더라

    평민신분으로가난한농가의여섯남매중막내로태어낫던그난성품이강직하고집중이대단하야수하의부정을용서하지아니하얏더라

    信心과굳은意志로백성드릐빈곤과나랏일의부패랄척결하얏더라

    스스로근면함과근검절약의본보기로살앗스나오호통재라수하들間충성다툼中육혈포에마자서거하얏더라

    當身의목숨이라도바쳐나라를부강시키리라던입버릇처럼백성을독려계몽하야경제발전과국력증진에무섭도록盡力하얏던바그치적을확인한외세열강들도대한민족을경외시하고얏보질아니하게되앗스며백성들또한단군이래외세침략열등감가난돌림병등에서탈피하야비로소민족적자긍심을갖게되앗더라

    청소년시절왜놈드리설립한軍官修鍊養成所랄優等修了한그랄가리켜왜적드른제놈들스스로범의삿끼랄키우고마란꼴이라통탄하얏고천하의사가드른주상의업적을가리켜한강의기적으로평하야세종대왕과충무공이순신에더한단군성조이후삼대영웅으로으로朴正熙랄기록하얏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 2006-09-12 14:11:17
    아주 솔직하게 잘썼어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돈키호테 2006-09-29 17:34:47
    선량님 제가 알기로는 김일성 그분 백두산에서 항일한거 잘못한거 아닌거 같은데요. 한사람을 평가하려면 객관적인 립장에서 어느것은 어떻게 잘했고 어느것은 어떻게 잘못했다 하는식으로 해야되잖아요? 누구나 다던지는 돌, 나도 한번따라 던져보자, 하는거 같아서. 마적이 뭔가요. 그렇다면 김구선생의 상해임정은 뭐가되는거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리홍일 2006-11-09 13:53:51
    정말로 김정일은 이 사이트에 좀 들어와 누깔으 크게뜨고 좀 밧으면해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새날 21 2006-11-09 18:59:14
    돈키호테 님 실은 정일이보다 더 나쁜 것이 김일성입니다.
    왜냐하면 북한을 저 지경으로 만든것이 김일성이기 때문입니다.
    자기 정권을 잡기 위하여 수많은 사람들을 간첩으로 몰아죽이고 자기 독재를 위해 수많은 사람들을 희생물로 만든것이 바로 김일성입니다.
    그런 피를 이어받았기에 김정일도 지금같이 독재를 해대는 것입니다.
    아비의 뒤를 이어서 말입니다.
    그러니 김일성이라고 더나은것이 아니라 그 물이 그 물입니다.
    어찌보면 더한것이 김일성이지요
    더 자세히 이야기할수 없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홍길동 2006-11-23 22:33:36
    다를 표현이 예리하시네 그러나 정일이는 당신들 생각하는 그런 인간이 아니라는것을 알아야 해요 자꾸 정일이를 죽으라고 하는데 그러면 더안죽어여 북한사람들이 김일성이 살아있을때 하늘이 노랗케 될때까지 만수무강 하라고 빌둣이 정일이도 오래 살라고 하면 좀달리 될수 있지 않을까요 자꾸 죽으라고 하니까 더안죽는것이야요 우리 기도합시다 정일형님 오래 사세요 ,,,,,,ㅋㅋ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김정철 2007-01-17 10:43:29
    너희들 이놈 김정일을 지내욕하지말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청년전위 2007-01-20 19:54:36
    프로님 어쩜 그렇게도 유모아적으로 글을잘ㅆ셨어요? 정일이새끼 아마 똥배터져 죽을거다 ㅎㅎㅎ...그새끼대가리에 휘발유 뿌리고 불을달아 코이코 (중국말)해서 죽여두 북한사람들 원한 다 씻지못하지 ㅉㅉ...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임꺽정 2007-02-03 13:59:21
    이놈을 내가처리하지 공산마적 김정일 널 원한서린 북조선민중의 이름으로 찢어죽인다! 찌지직-...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새터민 2007-02-07 12:30:16
    우리민족의 철천지 원쑤 김정일 파쑈도당을 소멸하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남조선 2007-03-14 23:06:55
    개정일이 한테 퍼주는 놈은 더한놈이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감동 2007-03-28 08:26:27
    어린나이에 격은 가슴아픈 사연들... 그걸 딛고 여기까지 왔으니 힘잃지말고 저 정일이가 뒈지는 날까지 열심히 사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목란꽃 2007-03-31 11:18:41
    26살소녀가 쓴글이라 믿기 어려울정도로 표현이 아주 좋다 북한에는 인재가많은데 구데기만도 못한 김정일 정권에 눌려 빛을 보지 못한다 26살 소녀야 대한민국에서 맘껏 재능을 꽃피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중국조선족 2007-04-09 16:47:03
    잘 읽었습니다. 김정일장군도 이 글을 볼수 있었으면 합니다. 그러면 혹시나 생각을 많이 바뀔지도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ㅇㅇㅇ 2007-05-13 02:58:34
    얼른 통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이 일본을 무너뜨리고 세계 경제2위가 되려면.. 통일한국 밖에없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 2007-06-02 12:42:09
    지당한 말씀입니다만,.... 남한에는 통일을 두려워하는 겁장이들 너무 많아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문우선 2007-06-09 23:11:27
    국가와 민족을 위한다면 권력서열 1위부터 5만까지는 지금 당장 할복을 해야 할 것이다. ㅆㅂㅆㄲ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어어 2007-07-04 16:32:08
    하하하 하 너무 멋있게 썻습니다 . 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소망 2007-10-06 17:03:59
    프로님 정말 대단하십니다 너무나 감동스럽게 잘읽었습니다
    정말 김정일아저씨가 이글을 보고 느끼는게 있었으면 좋겠는데....정일 아저씨 한번만 이글을 봐주세요,,,, 탈북자들의 부탁이고 부탁입니다
    보시고 또 누굴 죽일려구 하지 마시고 겸손한 마음부터 가지시길 바랍니다 저의 가정도 정일 아저씨 정권떄문에 파탄되고 말았습니다
    인간이라면 이젠 제발 인민을 복무함 이라고 하지 마시고 제발 인민을 위하여 자유의 세상을 주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반달곰 2007-11-19 15:14:39
    지금 세계를 실질적으로 지배하고 있는 나라가 어느나라라고 생각하십니까? 누가뭐라해도 미국입니다. 그 미국이 현 정부와 손을 잡고 방향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개정일이가 이뻐서 그렇다는겁니까? 지난 625전쟁 덕으로 망하기직전 일본은 일어서고 우리 한반도는 완전히 죽쒔습니다. 개정일이는 분명 빨리 치워야하는 존재지만, 그 방법이 전쟁이 아니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햇볕정책이 그리 싫다면 예전 10년의 정부처럼 북한동포가 굶어죽든지말든지 나몰라라하면 되겠네요. 혜안을 가지십시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설죽화 2008-02-01 08:22:51
    미스늙은 정일아!!,,
    이소리듣냐?..
    니어미의 영혼을 빌어 간구하오니 제발 자살이라도하그라이~~
    어디 귀가아파 편안히 누워나 있겠냐?..씨발,,

    니애비곁으로 어서가봐!,
    내옆에는오지마!
    ,썅놈의새끼!!
    애비에미 망신만 시키면서,,씨부랄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감탄고도 2008-07-04 19:04:35
    김정일은 죽을때 까지 호화로운 생활 하다 죽을걸요. 과연 그는 북한 인민들의 고통을 알까요. 지 애비 속여가면서 배급도 안 주는 김정일이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대한 사람 2008-08-27 22:24:30
    갈아마셔도 시원챦은 새키 죽어서 묻어놔도 다시파서 갈아마셔버리고싶은 새키 / 여기와있는 보위부 안전부 퇴물들도 다같은 새키들이니 주변에서 좀 정리부탁드립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zxcv89 ip1 2018-05-16 12:44:14
    맞아요 보위부새키들 죽여버리고싶어요 생긴것도 악마처럼 생겼드라구요 아마 그런기질이있는 악마들로 골라서 뽑은듯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남한사람 2009-09-09 23:22:59

    - 남한사람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09-10 00:01:57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요셉 2009-11-14 23:43:05
    대단하십니다. 프로님 많은 감동먹었습니다.
    김정일이 이글을 보고 제발 변해서 자유를 북한동포들에게 자유를 줬으면 합니다. 화이팅~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아팃 2009-12-27 12:54:26
    유방도 구멍이 있는것이 소녀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백수살이 2010-06-07 17:40:23
    여러분들은 그 험악한 곳에서 용케 있는 용기를 다하여 사선을 넘어온
    훌륭한 용기 있는 애국자이 십니다
    그런데 대한민국 에 와 보니 별의 별 사람들이 다 있지요
    대한민국 에 도움이 안되는 종북자 들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이런
    분들을 잘 알아듣게 협조 해주시기 를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미안채 2010-11-04 19:46:51
    아가씨 미안해요. 아가씨는 소귀에 경읽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정일이는 사람의 탈을 쓴 악마입니다. 유명한 사주관상자의 점괘입니다.
    남은 생명 얼마 안남았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시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개정일죽는날 ip2 2011-02-08 14:03:06
    들리냐? 백성들에 통곡소리을.... 보아라? 백성들이 굶주림을.....느끼냐? 한많은 영혼에소리을...넌 알고있느냐? 널 향해 총을겨누고있다는것을 ㅡ개정일에게 ㅡ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새벽하늘 ip3 2014-03-03 00:40:55
    김정은이 이글 좀 보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zxcv89 ip1 2018-05-16 12:41:46
    김정일 이글보고 죽었나봐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과 중국에서 겪은 눈물나는 이야기 - 아롱이
다음글
죄수도 인간이다.(7) - 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