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문의·제안

관리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하실 말씀을 남겨주세요.

상세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Korea, Republic o 최석현 2010-03-07 15:53:09
안녕하세요?연세대학교 사회발전연구소에 있는 최석현입니다.(010-2549-5013)
"북한이탈주민의 직업생활과 경제적 자립을 위한 프로그램"을 연구중인 학자입니다. 저의 연구는 이탈주민 여러분들이 직장을 얻고 능력 개발을 통해 성공적인 자립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의 연구에 참고를 하기 위하여 여러분들의 경험을 듣고 싶습니다.자격은 불문이고, 서울에 살고 계신 분들이면 됩니다.

주로 구직상의 어려움이나 이런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공공 서비스가 무엇인지 자유로이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의견청취는 20-30분 가량 이뤄질 것이며, 시간과 장소는 제가 의사를 가지신 분들께 맞출 수 있습니다.

의견을 듣는 중에 개인에 대한 신상정보는 묻지 않을 것이며, 개인의 사생활을 알 수 있는 어떤 것도 대화중에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오직 취업, 직장에서 적응, 그리고 이직과 능력개발에만 초점을 맞춰 의견을 들을 예정입니다.저에게 의견을 말해주실 분들이 계시면 위의 전화번호로 연락 주시거나, 아니면 이메일(shsego@yonsei.ac.kr)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의견에 "소정의 사례"를 드리겠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이전글
인터뷰 문의 드립니다.
다음글
인터뷰신청하려면 어떻게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