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정착지원도우미

상세
창업에 관심있는 탈북자 분들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탈북자 분들 ^^
Korea, Republic o 관리자 0 1834 2008-04-17 02:10:56
안녕하세요. 저희는 경원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소속 Surprise4u팀 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인터넷 사업을 하고자 합니다. 주제는 인터넷 꽃 배달 사업이며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그 쪽으로 교육을 받고 싶은 탈북자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기획안 및 큰 계획은 나와 있는 상태이며 어느 정도 재정 준비 또한 된 상태입니다.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저희는 이 사업을 같이 이끌어갈 분을 모집한다는 것입니다. 직원을 모집하는 것과는 조금 다르게 함께하는 '창업' 동반자를 찾는 것입니다. 이런 요소로 시작하는 만큼 시행착오도 있겠고 설사 실패해도 그만큼 인생에 있어 배울 점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당당하게 성공하고 인생의 성취감을 느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창업과 동시에 자신을 경영하는 법을 찾고 무언가에 도전 하고 싶은 마음을 가진 탈북자 분들은 연락 주세요. 저희 Surprise4u팀과 함께 인터넷 창업을 통해 성공에 한 발짝 다가가 봅시다. 창업에 성공하여 후에 후배 탈북자님들에게도 귀한 이끎을 줄 수 있는 멋진 인생 선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탈북자 분들은 작은 용기만 내주세요. 저희 Surprise4u팀은 든든한 써포터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점은 메일, 문자,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부문 : 꽃꽂이: 0명
홈페이지 개설 및 관리: 0명
사업 관리자: 0명

△활동기간 : 5월~11월 (1차 기간)

△활동내용 : 인터넷 쇼핑몰 사업

△모집기간 : 4월 23일까지

△동업자 자격 : 창업에 관심 있는 탈북자 분이면 누구나

△제출서류 : 기본정보 (자유 형식> 이름, 나이, 성별, 주소, 전화번호, 지금 하고 있는 일 , 자기소개서 포함)
※이메일 접수( illona88@naver.com )

△문의번호 010-5597-6262 김지현, 010-6828-1048 팀장:문세진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종이꽃 2008-04-17 14:59:22
    딴지는 아니고요.... 이미 인터넷과 전국적 지점망을 가진 꽃, 선물등의 배달업이 많습니다. 이들과 차별되는 메리트가 과연 있으신가요? 전 탈북자는 아니지만 괜시리 메리트없는 창업에 가담해 실패하지 않을까 걱정스러워 말씀드립니다. 저도 인터넷 관련 업체를 운영했었는데 2008년인 현재로선 이미 포화상태라고 말하고 싶군요. 기존에 있는 유사업종에 비해 창의적인 매력포인트가 없다면 제 3자 입장에선 물정모르는 탈북자분들을 물귀신처럼 끌고 들어가는 것 같아 보이는 군요. 이미 차별화된 운영방침등이 있으시면 그러한 사항을 제시하시고 판단케 함이 옳지 않을까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김바다 2008-05-27 00:23:27
    저도 남한 사람이지만 좋은 의도로 하시는 거라 생각 하겠습니다만,.,

    지금 그사업이 될까요??? 저도 이것저것 많이 사업을 해봤지만

    전혀 메리트 없는 사업이네요,,,,벌써 몇년전 부터 하던 건데 지금하면

    딱 망하기 좋다,,,, 세상공부좀 더 하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가우리 2009-04-19 08:51:03
    저도 남한 토종이지만 글을 올릴때 먼저 정말 신빙성이 있는 것인지 검증을 해보고 올렸으면 좋겟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 삭제되었습니다. -
다음글
새터민께 <영웅시대>를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