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정착지원도우미

상세
북한이탈주민 직업훈련 PC정비 관리 전문가과정 교육을 실시합니다.
Asia/Pacific Regi 천연향기 0 733 2010-04-01 12:33:34
북한이탈주민 직업훈련 PC정비 관리 전문가과정 교육을 실시합니다.

6개월과정 (590시간 직업훈련과정이므로 직업훈련 지원장려금 다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강은 2010년 5월1일부터이며 교육일정은 월~금요일, 주 5일입니다.
교육시간은 아침9시 ~ 오후 3시30분까지. (교육생들의 편리를 위해 점심식사를 제공해 주며 통근거리가 멀거나 지방에거주하고 있는 북한이탈주민인 경우 숙식도 할 수 있습니다.)
모집인원은 25명이며 훈련수당은 월 30만원, 자격증을 취득하는 경우 자격증취득 장려금과 직업훈련수당 장려금 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입체 교육정보원은 노동부지정 직업능력개발시설로 지정된 교육기관입니다.

PC정비 관리 전문가 교육 과정이 새터민 독자반으로 지원되기는 이번 기회가 처음일 것입니다.
한국사회에서 기술과 직업 능력부족으로 취업현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새터민들에게 전문직업 교육을 통하여 해당분야의 전문가로 가장 쉽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회사 취직시 사무능력교육도 함께 진행하는 과정입니다. 협력업체들과의 밀접한 연계하에 취업지원도 해드립니다.
훈련생 지원자격은 대한민국 입국년도와 무관합니다. 직업훈련을 이미받은 횟수와도 무관합니다.

한국입체교육정보원 전화 : 070-8616-1562
담당자 : 010-4934-8883 교육팀장 이미경

위치는 서울시 구로구 685-201번지 천일빌딩 5층 “한국입체 교육정보원”입니다.
지하철 1호선 구일역 (출구는 하나임) -구일초등학교 - SK주요소를 지나 좌회전 첫건물 ^오시는 길을 잘 모르시면 전화한번 주세요^~.
교육을 원하시는 경우 먼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접수신청은 4월30일까지 마감합니다.
(이번 교육은 행정안전부 산하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사업입니다.)

북한이탈주민들의 컴퓨터를 무료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가 고장이 나서 어려움을 겪는 새터민들을 도와 드리려고 합니다.
방문하여 고쳐드리지 못하고 본인들이 컴퓨터 본체를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본체 분리하실 때 본체에 연결된 선들의 위치를 정확히 표시하여 기록하여 놓으시고 수리한 다음 집으로 가서 기록해 놓으신 위치대로 선들을 연결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농촌이주교육을 실시합니다
다음글
북한이탈주민 창업지원 관련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