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정착지원도우미

상세
이렇게 해보세요. 구국기도입니다.(1)
동지회 3 1650 2006-07-21 17:24:48
탈북자 동지회 여러분에게 성경적 방식의 돈버는 마인드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이 많은 클릭을 해주시면 계속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남한의 정착의 내용은 코리안 드림으로 생각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미국에 가서 자리를 잡는 분들은 아메리칸드림입니다. 꿈을 성취하기 위해서 해야 할일은 자본주의 생리를 깊이 인식하고 체질화 시키는 일에 있습니다. 자본주의는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의식해야 합니다. 누가와서 사주길 동정을 구하는 것을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앵벌이짓이라고 합니다. 당당하게 내 상품을 사도록 만드는 마인드가 자본주의의 정당한 상거래입니다. 내가 저들의 동정을 받는 입장에서 마인드하는 분들은 남한 사회에서 경쟁력을 갖을 수가 없습니다.

2.소비자가 아쉬어서 자기들이 달려들어 상품을 사가려고 할 때 비싼 가격을 제대로 팔아 넘길 수가 있습니다. 저들이 아쉽게 만들어 가는 마인드가 곧 바로 경쟁력입니다. 그런 경쟁력을 갖게 하려면 문화적 차이를 이해해야 합니다. 자본주의 시장은 품질로 인정을 받게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팔고자 하는 물건을 저들이 사주는 것에 동정 마인드를 구사하면 안됩니다. 저들이 아쉬어서 사도록 만드는 마인드로 나가야 합니다. 사주는 사람을 뜨내기로 대상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뜨내기가 여러번 오면 고객이 됩니다. 단골고객이죠...

3.단골 고객을 만드는 길이 자본주의 사회에서 살아 남는 길입니다. 동정으로 만드는 것은 결코 단골 고객을 만들 수가 없습니다. 단골 고객은 손해를 보면서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자본주의에서는 투자라고 합니다. 투자를 하면서 단골을 확보하고 단골을 수첩으로 관리합니다. 생년월일을 알아두어야 하고, 전화번호와, 아이들 백일, 돐, 생일 챙겨주기...자주 문자 보내기, 안부하기...이런 것은 기본입니다. 저는 여러분에게 성경의 말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4.잠언서22장1절의 말씀입니다..많은 재물보다 명예를 택할 것이요, 은이나 금보다 은총을 택할 것이니라...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브랜드라는 가치성을 말합니다. 브랜드 가치성을 높여 가는 것입니다. 명예를 얻는 다는 것은 이름값이 비싸지는 것을 말합니다. 남에게 동정을 받는 것은 이름값이 싸구려가 됩니다. 따라서 이름값을 높이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 이름값에는 두가지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신뢰심을 주는 성격품격이 그 하나입니다. 아 그사람 괞찬은 사람이야,라고 인정이 되면..그때부터 비싼 값을 받을 수 있는 레벨을 갖게 됩니다. 일의 기술이나 품질의 내용의 신뢰성이 또 하나입니다. 일을 참 잘해, 라든지, 아 저사람의 물건은 참 좋은 거야? 변함이 없어..저렇게 좋은 물건을 싸게 팔고도 돈이 남을까, 등등의 소리를 듣게 되면 많은 고객들이 확보되게 됩니다.

5.그 고객을 늘 확보하고 유지하게 하는 길은 인간관계의 교제가 아주 중요합니다. 대게의 고객층은 고정고객이 주로 이루게 됩니다. 고정고객의 입소문은 아주 빠르게 퍼져 나갑니다. 단순단기이익을 선호하고 추구하는 분들은 거기서 벽을 느끼게 됩니다. 단골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한두번은 오고가며 물건을 살지라도 그 다음은 없습니다. 잘 마인드를 하셔서 아주 오랫동안 그 고객이 친구로 남게 되면 님들의 사업확장에 자본을 투자해 주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그만큼 인간 관계에서 신뢰를 쌓은 것이죠. 그 신뢰구축을 하기 위해서는 당장의 단기이익을 얻는 마인드를 구사하는 것을 포기해야 합니다. 성경은 남에게 대접을 받고자 하는대로 남을 대접하라고 하셨습니다.
http://www.onlyjesusnara.com/main.asp

2006.7.14 게시판 "구국기도"님의 글입니다.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dmlans 2009-10-26 09:12:19

    - dmlans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10-26 09:13:02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생활에 정말 필요한 싸이트(모든 관공서 민원 안내)
다음글
이렇게 해보세요. 구국기도입니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