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노무현정권의 탄압을 받아 구속된 애국인사들을 도웁시다
서석구글독자 0 616 2005-05-19 20:28:52
이 글은 http://www.nkdf.or.kr 의 자유게시판에 있는 것임.


2005-05-18 일자 자유게시판
작성자 서석구

글본문 노무현정권의 탄압을 받아 구속된 애국인사들을 도웁시다

애국인사들의 재판날자를 널리 알려 법정투쟁을 도웁시다. 5월 20일 오후2시 광화문에서, 5월 27일 오후3시 전쟁기념과에서 각 열리는 안보궐기대회가 남북독재정권을 무너뜨려 남북동포를 해방시키는 대회가 되도록 단결합시다.
모든 애국집회를 알려 모두 단결하여 대회를 성공시킵시다.

서석구. 변호사.

과거에 저는 운동권 변론을 오랫동안 한 결과 민주화의 가면을 쓴 반미 친북 적그리스도 세력을 강화한 죄인입니다.
운동권들은 화염병, 쇠파이프, 돌로 무장하고 심지어 보도블럭까지 깨어 던지는 등 온갖 폭력을 자행하며 그들의 세상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북한독재정권은 지난 대선과 총선의 결과를 반미친북연공정권의 승리라고 축하하여 노무현정권이 반미친북연공의 헌법위반정권임이 들어났습니다.
간첩송두율 무죄변론을 한 한승헌 변호사가 사법개혁추진위원장, 간첩 송두율에게 안중근 평화상을 준 함세웅신부가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이사장, 김일성을 항일운동 영웅으로 미화하여 북한의 김일성 항일운동 과장 왜곡을 은폐하는 강만길이 광복60주년 기념사업회장, 주사파에게 민주화운동을 인정하는 총리산하 민주화위원회, 간첩석방을 위해 투쟁한 고영구변호사가 국정원장 등.
나라가 이지경이 되게 된 것은 집요하고 악착같은 운동권의 폭력에 비하여 보수국민들은 너무 젊잖게 투쟁해왔기 때문은 아닐까?
지난 4월에 운동권은 무려 20여회나 격렬한 시위를 벌렸다. 이제 애국단체와 애국시민에게 간절히 호소한다.
구속을 두려워하지 말자. 노무현정권을 두려워하지 말라.
노무현정권은 부산에서 전자개표부정의혹규탄대회를 한 한상구를 구속했다. 전자개표부정의혹문제에는 불리하니까 비켜가고 비겁하게 노무현의 숨겨진 딸이 있다는 글을 퍼날랐다는 이유를 들어 명예훼손혐의로 구속했다.
그 때문에 전자개표부정의혹규탄대회는 주최자인 한상구씨가 구속되었기 때문에 중단되고 말았다. 노무현에게 숨겨진 딸이 있다는 것이 허위사실인지 법정에서 가려지겠지만
전자개표부정의혹에 관하여는 경찰이 왜 문제를 삼지 않았을까? 필리핀 대법원에서 한국이 필리핀에 수출한 전자개표기를 개표에 사용하지 못하도록 금지가처분을 한 사실이 탄로가 나 노무현정권의 운명이 위태로워질까봐 두려워한 것은 아닐까?
노무현정권으로부터 억울하게 탄압받는 애국인사들은 저희 변호사 사무실(053-752-0002, 0004)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는 부산에 가서 한상구씨를 연산경찰서에 가서 변호인 접견을 하였고 노무현정권의 탄압을 법정투쟁을 통해 밝힐 것입니다.
저는 누구든지 노무현정권으로부터 탄압을 받는 분들을 위해 투쟁할 것입니다.
인테넷 독립신문 신혜식 대표가 공무집행방해죄로 구속되었을 때 헌변의 이승환 변호사가, 서정갑 대령연합회장이 내란선동죄로 조사받을 때 김상철 변호사가 변호인으로 투쟁하였습니다. 우리는 애국인사가 구속되거나 탄압을 받을 때 법정투쟁을 통해 애국운동으로 남북독재정권을 타도합시다.
5월 20일 오후 2시 광화문에서, 5월 27일 오후 3시 전쟁기념관에서 안보궐기대회에 우리 모두가 단결된 애국심을 보여 남북독재정권을 타도하는 기폭제가 되도록 합시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그래도 빨갱이보단 미국이 낫다!!!!!!!!!!!!!!!!!!!!!!!!!!!!!!!
다음글
[re] 새터민이란 단어가 싫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