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 탈북자가 드리는 부탁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218 2024-03-04 09:18:15

한국인들에게 차려준 밥상도 제대로 못 받아먹는 멍청한 인간들이라고 하면 또 발끈할 사람도 있겠지만 독재와 자유민주 사회를 다 겪어본 경험자의 말이니 한번 들어보라. 물론 나를 받아주고 살려준 대한민국을 욕 하면 안 되겠지만 너무 답답해서 하는 소리다.

.

내가 몸담고 살았던 저 북한의 국민에게는 수령에게 충성해야할 의무만 있을 뿐 아무 권리도 없다. 헌법에는 선거의 자유가 있다고 써 있지만 일반 국민이 정치인이 되고 간부가 되겠다고 나설 권리는 없다. 오직 수령이 점지해 준 인간에게 무조건 찬성투표를 해야 할 의무만 있다.

.

그러나 한국은 아닌 말로 개나 소나 다 정치인이 되고 간부가 될 권리가 확고히 보장된 사회다. 찬반 투표의 자유도 명백히 존재한다. 이 말에 이의를 제기할 사람은 없을 것이다.

.

누구나 다 아는 이런 말을 하는 이유가 있다. 북한은 김씨독재가 3대를 이어오지만 여전히 북한 국민은 김씨 가문을 버리지 않고 충성한다. 물론 배신하거나 반대를 하면 가문을 멸족시키는 독재 사회니까 좋든 나쁘든 충성한다.

.

그러나 한국은 이승만 대통령이 자유민주 국가로 만들어 주었고 국민에게 정치적 자유는 물론 언론의 자유와 경제활동의 자유를 주었다. 선거의 완전한 자유도 주었다.

.

그러나 한국 국민은 이기붕 부통령 부정선거 반대라는 가면 뒤에 숨은 김일성의 대남 전략에 속는 줄도 모르고 들고 일어나서 이기붕이 아닌 이승만 대통령을 해외로 내쫓고, 이제는 나라의 건국절도 모르고 초대 대통령도 모르는 바보 국민으로 전락했다. 인터넷에서 아무리 대한민국 건국절을 검색해도 알려주는 곳이 없다.

.

지구상 200여 개의 나라 중에 자기 나라 건국절도 건국 대통령도 모르는 민족은 유일하게 한국 국민이다. 한국인들은 자기들이 선진국 국민인줄 알고 쭐렁거리지만 자기가 태어난 생일도 모르고 자기 아버지가 누구인지도 모르는 바보 국민이다.

.

그런 멍청한 인간들 중에는 김일성과 소련의 주구로 전락한 김구를 국부라 하고 상해임시정부가 생긴 날을 건국절이라고 우기는 자들도 있다.

.

이런 자들은 김구 자신이 194593일 발표한 내외 동포들에게 고함이라는 선언문에서 비로소 우리는 건국을 향해 가는 과도기에 있다고 발표함으로서 임시정부는 건국이 아니라는 것을 자인했음을 알라.

.

상해임정이 자기 구실을 하려면 해방 즉시 입국하여 일본으로부터 나라를 이양받았어야 한다. 그런데 김일성보다 두 달이나 더 늦게 11월에야 입국한 것이 무슨 공식 정부란 말인가?

.

종북 좌파들은 이승만을 지우기 위하여 4·195·18 폭동을 민주화운동으로 둔갑시켰고 가짜 유공자까지 만들어 온갖 혜택을 다 누리고 있다.

.

만약 한국이 북한 같은 독재국가였다면 4·195·18 따위는 감히 일어나지도 못했을 것이고, 김영삼·김대중 같은 인간은 대통령은 고사하고 50~60년 전에 벌써 사형 당했음을 부정할 자가 있겠는가?

.

종북세력은 이승만 대통령이 만들어 준 자유민주 국가에서 벌인 반역 행위들을 민주화운동으로 포장하지 말라.

.

4·195·18이 진정 민주화운동이라면 그 주모자와 조직 단체가 누군가를 밝히라. 그리고 해마다 북한이 4·195·18을 기념하는 이유도 설명해 보라.

.

종북 좌파들은 이승만·박정희의 장기 집권과 독재를 반대해서 싸웠다고 자랑하면서도 왜 80년 동안이나 장기집권과 독재를 일삼는 김일성 가문에게 북한의 노동당원들보다 더 충성하는지 답을 해보라.

.

국민을 300만 명이나 굶겨 죽이고 다 망한 주체사상을 신봉하는 이유도 밝혀보라.

.

국민들은 이승만 대통령이 준 자유를 지킬 대신에 간첩과 역적들과 범법자들을 정치인으로, 대통령으로까지 만들어서 이 나라를 북한 같은 공산독재국가로 만들려고 하는 어리석음에서 깨어나라.

.

무엇 때문에 이재명 같은 자들의 당을 지지하는가? 또 무엇 때문에 자기 당에서 나온 대통령과 보수 정권을 박살내고, 나라를 뒤집으려한 5·18 정신을 헌법화 하려고 하며, 5·18의 진실이 실린 스카이데일리의 특별판을 보았다는 죄로 인천시의회 의장을 출당시켜 내쫓은 국민의힘 당을 지지하는가?

.

무엇때문에 부정선거가 계속 자행되는데도 그것을 밝히려고 하지않는 자들에게 그것도 사전 투표에 계속 참여를 하는가?

.

이승만 대통령이 당신들에게 선거의 자유를 준 것은 나라를 망칠 역적들과 범법자들에게 찬성표나 주라고 내려준 자유가 아님을 몰라서 어리석은 짓들을 계속 연발하는가?

.

세계에서 대학 졸업생 비율이 제일 높다고 자랑하는 한국 국민들이 왜 역적들에게 나라의 운명과 자신의 미래를 저당 잡히고 멸망의 길을 재촉하는지는 이해할 수가 없다.

.

국민들은 이제라도 정신을 차리고 역적들과 범법자들을 국회에서 내쫓고, 5·18 정신 헌법화가 아니라 이승만·박정희 대통령이 차려준 자유와 살기 좋은 나라를 당신들 손으로 지키기를 간절히 부탁드린다.

.................................

2024.03.01.

김태산

좋아하는 회원 : 1
이기자V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또글이 ip1 2024-03-16 15:50:46
    역적과 범법자..국회에서 쫓아내야 한다.
    절대공감..임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이기자V ip2 2024-03-22 08:51:11
    구구절절이 맞는 글입니다. 공감 100%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바보들의 애국심
다음글
국민들이 역적들과 배신자들을 키워주고 살찌우는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