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金正日은 어디에 숨어 있을까?
Korea, Republic o 자유전사 0 377 2011-11-17 12:17:28
1-1. 이번 선거 결과를 보면서 한국인들은 공산주의를 원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한나라당이 보수도 아니고 썩어빠진 정당인 것은 분명하다. 그러나 부패한 자본주의 체제 하에서 사는 것이 공산치하에서 사는 것보다는 나을 것이다. 한나라당이 싫다고 정통 보수 정당이 없는 상태에서 ‘친노세력’을 부활시킨다면 이는 뭔가 잘못된 것이다.
 
 1-2. UN은 애초부터 국제공산세력의 세계 공산화를 위한 위장 전위조직에 지나지 않는다. UN을 창설한 인물들의 상당수가 공산주의자들이었고, 현재 주요 직책에 중국-러시아 공산주의자들이 대거 포진해 있다. 과거 미국 공산당의 고위 인사는 UN이 미국 공산화와 함께 세계 공산화를 위한 조직에 지나지 않는다는 말을 남긴 적이 있다.
 
 2. 주한미군사령관이 유엔사의 권한을 강화하겠다는 발언을 예의주시해야 한다. 이는 한미연합사 해체 및 정전협정 문제와 직결되어 있다. 결코 우리 안보에 좋은 발언이 아니다.
 
 3. 이명박 정권은 천안함 침몰 문제를 UN으로 넘기려하는데 이는 위와 같은 사실로 볼 때 첫 단추 부터 잘못 끼는 것이다. 천안함 문제를 둘러싼 이명박 정권의 대북 정책은 조만간 원점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다.
 
 4. 중국과 러시아는 북한과 이란에 핵과 미사일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북한이 보유한 미사일 기술은 특정부분에서 중국과 러시아를 훨씬 능가하는 부분이 존재한다. 북한의 대포동 2호의 1단 로켓 추진력은 대포동 1호의 8배에 달한다. 이는 추진력으로만 보면 일본의 최신 H2-A로켓에 맞먹는다.
 
 5. 국내 언론에는 천안함 문제와 관련, 국제 사회가 한국을 지지해주는 모습을 보이는 것처럼 보도하고 있는데, 이는 착시현상(錯示現像)에 불과하다. 이 문제를 둘러싼 미-러-중-일의 내면을 보면 대한민국 편은 거의 없는 듯 하다. 어차피 중국과 러시아 그리고 북한은 한통속이다. 미국과 일본이 그나마 한국에 우호적인데, 이들 국가는 한국을 진정으로 신뢰하지는 않는다. 결국 천안함 문제를 비롯한 북한 문제는 한국의 독자적인 해결 능력을 키우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그것은 바로 자체 핵개발이다.
 
 6. 북한 핵은 이제 미사일 기술의 발전과 함께 소형화에 접어들고 있다. 미국 정보기관이 이를 모를리 없고, 계속 대북저자세를 취하고 있는 이유이다. 미국이 북한을 테러지원국에서 해제한 것도 이 같은 맥락에서 보면 이해하기 쉽다. 이 문제와 관련된 미국의 리버럴 인사들이 중국-북한-러시아 공산당과 연계되어 있다는 점도 잊어서는 안 된다. 미국에도 이념적으로 다양한 세력이 존재하며 이들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가 없으면 대한민국은 늘 국제공산 세력의 인질이 될 뿐이다.
 
 7. 중동의 우방 이스라엘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유는 중국-북한-이란이 헤즈볼라를 비롯한 중동의 테러조직에 미사일을 비롯한 최신무기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수년 전 이스라엘 군함을 격파한 헤즈볼라 미사일은 중국이 이란에 제공한 미사일로 이란은 이 미사일을 헤즈볼라에 제공했다.) 이들 3개 국가는 테러조직원을 자국에 데려와 방첩기술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공작 기술을 가르치고 있다. 이스라엘 모사드는 헤즈볼라에 대한 자국 정보기관의 방어능력에 커다란 구멍이 뚫려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8. 며칠 전 북한은 시리아가 스커드-D 미사일을 헤즈볼라에 제공하는 것에 동의했다. 시리아가 보유한 스커드의 원천기술이 북한이기 때문이다. 헤즈볼라가 스커드-D를 보유하게 되면 이스라엘 전역은 물론 중동 국가 대부분이 미사일 사정권에 들어가게 된다. 북한이 스커드-D의 이전권을 승인한 배경에는 지금까지 알려진 미사일 보다 훨씬 개량된 미사일을 개발, 혹은 완성했다는 증거다.
 
 9. 김정일이 한미연합군의 위성에 잡히지 않고 있는데, 중국에 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김정일은 제2차 걸프전 발발 당시 50일 동안 중국에 체류했던 적이 있다. 만일 중국에 있지 않다면 북한의 지하기지에 체류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처방젼 ip1 2011-11-17 16:58:04
    50일 동안 중국 체류했다구????
    상상력 하나만은 대단하시구만...ㅋ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기가차 ip2 2011-11-17 22:07:01
    자칭 애국자 자칭 정보통인 남한의 일부 정신병자들은 별의별 소리를 다하느나!

    종북 하는넘들이나 자칭 애국자라 하는 일부 보수놈들이나 도토리 키재기로구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상락원 ip3 2011-11-18 16:38:03
    오래 전에 인터넽 에 돌아 가니는 공산주의자 들의 끈질긴 세계적화 의 면모를 보여 주는
    혁명가 라는 가사 가 떠올라 재현 해봅니다.
    1절
    의회 주권 이요 왔네 붉은 주권이요 왔네
    노동 대중의 핏값 에 의회 주권이요 왔네
    2절
    공산 사회를 지으려 는 혁명 투쟁에 힘쓰자
    세계 혁명을 위하여 프로레타리아 싸우자
    묘한것은 쏘빝엩 련방 공화국이 사라지는 가는 연기 처름 사라지고 없는데도
    그 망령들이 유령처름 세계를 붉은 물 들이려고 계속 확산 준동을 하고 있는것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베가 ip4 2011-11-18 23:14:06
    203040대 젊은이들이 원숭이도 좋다잖아..... 철수도 좋고.
    한강변에서 집단 무릅굻고 열중쉬어하고, 총알을 맞아 죽든지.....
    그리스, 아르헨티나 꼴나든지......

    희생정신으로 무장한 203040대 그대들의 숭고한 뜻이 빛나리라.
    비록 우리 한민족 절반 2500만명 몰살하더라도.....
    너희가 선택한 길이라면.
    우리 한민족의 비극과 희생이 타산지석이 되어 먼 훗날 세계사에 한가지 교훈이 되어 세계인들의 역사교과서에 게재될 것이다.
    한국이라는 나라가 한 때는 반짝했는데......
    지금은 지도상에서 사라진 나라라고.
    자유와 무상을 사랑한 국민들의 최후를 몸소 실천해 보임으로써 세계사에 교훈으로 기록될 것이다.

    나이 든 꼰대들은 살 만큼 살았고....
    나도 적게 살은 것은 아니라, 별 아깝지도 서운하지도 않다.
    나보다 못 살고 간 사람들도 부지기수.
    세계사에 큰일을 할 203040 젊은이들 당신들의 선택이고, 당신들의 시간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처방이 ip5 2011-11-18 23:31:36
    망하는 길로 가는것은 뻔한데...
    단지 김정일의 나라만 아니되었으면 좋겟습니다.

    그러면 망하겠으면 망하고 콱 자기를 놀고싶은대로 해보라지요.

    그런데 가만 골을 보면 이 골로 가면 꼬--오--옥
    정일이한데 이나라를 섬겨 바치려 한단 말입니다.

    저 김대주의 졸개새끼들이 말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전교조의 학생들 죽이기 즉각 중단하라
다음글
누가 좀 도와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