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뭣을 잘못했다고 사죄하냐?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15 2020-04-11 12:28:41
황교안 대표는 8일 차명진 후보의 ‘세월호 텐트’ 발언에 대해 “매우 부적절하고 잘못된 인식이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 드린다”며 사과를 했다고 한다.
.
아니 사실을 말했는데 왜 사과를 해야 하는가?
지금이 검은 것을 검다하고, 흰것을 희다 하면 사과를 해야 하는세상인가? 오히려 이런건 야당이 세월호 패거리들에게서 사과를 받아내야 정상이 아닌가?
.
서울에도 인공기가 날려야 한다는 놈도 버젓이 시장을 몇차례씩 해 처먹는 자유민주주의 사회에서 사실을 말한 것이 왜 죄가 되는가 말이다.
이 나라가 지금 대한민국이 아니고 북한인가
.
앞으로도 종북-좌파와 문정부가 아무리 잘못해도 반항 한마디 못하고 질질 끌려 다니며 대가리 박고 살겠다는 소린데 이런 당을 지지해서 뭐하겠는가?
..
저런 허수아비 같은 야당이 총선 이긴다고 해서 달라질 것이 뭐겠는가? 물론 저러니까 거대 여당을 다 무너뜨리고 정권 까지 팔아먹고 자기당의 대통령 까지 감옥에 보낸 자들이 아니겠는가?
.
역시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쓰레기는 쓰레기일 뿐이다. 저런 쓰레기들을 모아서 정권을 되찾겠다고 갖은 악다구니를 다하며 서로 싸워대는 보수라는 자들이 어리석을 뿐이다.
.
아니 나부터 그래도 비판은 하면서도 선거 날에는 온가족을 끌고 가서 미래통합당을 지지해주려던 내가 바보였음을 통절하게 자인하는 바이다.
.
다시는 그 누구도 나보고 2번과 4번을 찍으라고 말하지 말라.
차라리 당이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사람 , 일을 잘 할 수 있는 사람을 찍어주자.
........................
2020.0409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홍뻬 ip1 2020-04-13 10:47:24
    지당한 말씀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미국, 4·15총선 결과 알고 있다
다음글
새벽당 10대공약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