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뻥튀기 모음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06 2021-08-24 13:24:35
- 8월 15일에는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무조건 복귀를 한다던 뻥쟁이들이 이제 와서는 트럼프는 원래부터 대통령이었기 때문에 복귀가 아니라 취임식만 한단다.  그 취임식은 또 언제 하나?
- 트럼프가 새로운 돈을 만들고 새로운 통화시스템을 구축하는데 무슨 Qfs 라는 코드를 각 은행마다 부여하는데 8월 24일 바로 내일에 완성된단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기대가 된다.
- 중국에 폭우가 계속 되는 것은 미국이 샨사땜 밑에 있는 무슨 비밀 조직의 지휘부를  폭파하기 위해서 하늘에  “하프”라는 수증기생성물질을 뿌려서  폭우를 부른거란다. 
미국이 땜 하나 무너뜨리는데 이렇게 몇 년간 많은 돈과 시간을  탕진하고도 성과를 못 볼 정도로  수준이 한심한 줄은 몰랐다.
- 북한 쪽에서 지금까지 일어나는 모든 지진과 폭음도 트럼프가 북한의  핵 기지와 원유 정제 시설들을 파괴하느라고 하늘에서 "요술지팡이"를 떨구어서 그렇단다. 그런데 사실은 아무것도 폭파 된 것이 없다.
- 한반도 동-서해의 바다 밑에서 움직이는 북한 잠수함은  미군 반잠기들이 하늘에 떠서 모두 잡아버려서 북한의 잠수함은 모두 사라졌단다. 그런데 북한의 잠수함 기지들은 지금도 만재상태다.
- 트럼프와 북한이 손잡고 북한군 특수부대를 중국에 잠입시켜서 중국을 청소중이며 현재도 북한에는 미군 부대가 주둔하고 있단다.
-원래의 교황과 영국 국왕은 나쁜 놈들이어서 모두 죽이고 지금의 교황도 영국 국왕도 모두 가면을 씌운 가짜라 한다.
...........................
이것이 미국 교포들에 의하여 전달되고 유트브와 폐북에서 떠도는 설이다. 물론 더 많다. 독자님들도 쉬쉬하며 많이 듣고 보았을 것이다.
이것을 반박하면 무식한 놈이라고 몰아간다. 왜들 그러는지 모르겠다.
...................
2021.08.23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주택가격이 폭등할수록 출산은 줄어듭니다.~~~~~~~^^
다음글
공부하는거 무료로 지원해준다고 하길래 신청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