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햇볕의 유령이 되살아난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58 2022-07-25 11:04:23
통일부 장관 권영세라는 인간이 북한의 비핵화를 위한 전략이랍시고 제시한 방안이 “핵이 불필요할 정도로 대북경제지원을 하겠다.”고 했다.
.
윤석열 정부가 고르고 골라서 대북담당 통일부장관 자리에 올려놓은 인간이 이런 한심한 자라니 기가 막힌다.
.
첫째로 권영세는 북한이 왜 핵을 만드는지도 모르는 알짜 무식한자다.
김씨 가문은 배가 고프거나 돈이 없어서 핵을 만든 것이 아니다.
.
세상 최고의 권세와 향락을 누리는 김씨 가문이 핵을 만든 이유는 자기들의 독재체제와 향락을 계속 유지하기 위함이다.
.
한마디로 국민을 위해서 핵을 만든 것이 아니라 김씨 가문만이 살아남기 위해서 만들었다는 뜻이다.
.
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대북지원을 계속 해주면...정은이는 “보라 우리가 핵을 가졌기에 남조선 애들이 대가리를 박는 것이다.”라며 핵을 포기하기는커녕 오히려 더 많은 핵무기와 소형화 생산에로 나갈 것이다.
.
김정은이는 그 핵을 가지고 마지막에는 한국 땅 전체를 가져다 바치라고 요구 할 것이다.
.
한마디로 북한의 핵은 쌀과 돈 따위나 받아 먹고 포기하려고 만든 것이 아니라 김씨 독재와 그 운명을 끝까지 같이할 그런 존재라는 것을 명심하라
.
둘째로 권영세는 북한이 핵무기를 어떻게 만들었는지도 모르는 무지한 역적의 지지자다.
.
솔직히 말하자. 북한의 핵은 한국에서 보내준 쌀을 먹으며 한국에서 준 돈으로 원자재들을 사다가 만들었다는 것은 온 세상이 다 안다.
.
권영세라는 인간은 도대체 어느 나라 인간이기에 이것을 부정하고 아직도 김대중의 햇볕정책 나발을 불어대는가?
.
권영세의 발언은 햇볕으로 북한을 녹인다며 퍼주어서 핵을 만들게 한 김대중의 행위와 조금도 다르지 않다.
.
핵이 불필요할 정도로 대북지원을 하겠다는 권영세의 행위는 더 많이 퍼주어서 북핵의 소형화와 다량생산을 돕겠다는 숨은 의도가 분명하다.
.
보수들이 세웠다는 윤정권의 통일부 장관이라는 인간이 문재인 정권 때에도 감히 대놓고 못했던 역적질을 노골적으로 하겠다고 덤비니 참으로 대한의 미래가 어둡다.
.........................
2022.07.23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신청] 22주 치유교육상담 참여자 모집: 120만원 지원(~8월 27일)
다음글
북한 아가씨들이 보고싶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