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정말 몰라서 간첩을 못잡나?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53 2023-01-16 11:05:50

이따금 나라걱정을 하시는 우파애국자들과 이야기를 하다보면 북한 기밀 문서고에 보관된 간첩명단과 충성맹세를 한 자들과 노동당 가입자들만 밝혀내면 모조리 숙청하고 나라를 구할 수 있다.” 고 자신 있게 말하는 분들을 적지 않게 본다.

.

미안하지만 나는 이런 말을 들을 때마다 속으로는 웃는다.

그러나 오늘은 대놓고 그런 말을 하는 보수 우파들을 비판하는 글을 써본다.

.

솔직히 말해서 한국 사람들이 북한 간첩과 북한에 충성하는 자들이 누구인지를 정말 몰라서 못 잡고 나라를 이 모양 이 꼴로 만들었는가?

.

아니다. 알아도 너무나 잘 안다. 정확히 누가 북한 간첩이라는 것은 모른다 해도 저인간은 북한을 돕는 자”, “저인간은 북한을 좋아하는 자”, 라는 것쯤은 누구나 다 안다.

솔직히 그가 대통령이든 정치인이든 종북 주사파는 거의모두 북한의 졸개이며 북한에 들어갔던 자들은 매수된 자라는 걸 모른단 말인가?

.

김대중과 문재인은 출생이 불분명한데다가 북한 독재자를 도운 장본인이며 특히 문재인이 어떤 인간이라는 것을 모르는 사람이 있는가? 정치인들 중에도 누가 종북 좌파이며 누가 북-중을 위해 일한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 오히려 그런 자들을 대통령도 만들어 주고 국회의원도 만들어 준 자들이 바로 한국국민들, 당신들이 아닌가.

.

전교조, 민노총 모두 북한편인 것을 부정할 사람이 있는가?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의 정권에 기생한 수많은 자들이 어떤 짓을 했는지를 정말 모르나? 알아도 너무나 잘 알면서도 그런 인간들이 더 큰 못된 짓을 하도록 판을 깔아준 것이 다름 아닌 한국국민 당신들 자신이다.

.

결론적으로 말하면 몰라서 간첩과 종북-쓰레기들을 못 잡는게 아니라 뻔히 알면서도 안 잡는 것이다. 간첩과 역적의 이름을 몰라서 못 잡는 것이 아니란 뜻이다.

.

일반 백성들은 힘이 없어서 못 잡는다면 나쁜 자들을 잡을 수 있는 애국자를 대통령으로 만들어 주고 애국자들을 여의도 국회로 보내서 나라청소를 하도록 해야 하겠는데 국민 자신들이 오히려 간첩과 종북 좌파들을 대통령으로 만들어 주고 그런 자들만 골라서 국회로 보내니까 대한민국은 간첩과 나라를 배반한 역적들이 지구상에서 제일 많은 나라가 되었다.

,

국민 자신들이 간첩과 종북 좌파들을 키워 주고는 이제 와서는 우파들 중에는 나라를 구할 인물이 없다고 한탄만하는 그자체가 자기 손으로 자기 눈을 찌른 어리석은 자들의 행동이다.

.

앞으로 북한의 문서고를 열어보고 간첩과 충성분자들의 명단을 알게 된다면 과연 그 자들을 누가 잡을텐가? 간첩과 종북들이 대통령과 법관을 하고 정치를 하고, 민노총 수십만이 전국을 깔고 앉았는데 과연 북한문서고에서 찾아낸 역적들을 누가 잡는단 말인가?

.

앞으로 북한 사람들이 문서고를 열고 이자가 간첩이요 하며 증거 문건을 넘겨준다 해도 간첩들과 종북들이 국가를 깔고 앉은 대한민국에서 누가 그 간첩들을 잡아서 재판을 하고 재산을 몰수하고 법에 따라서 죄를 물을 수가 있겠는가?

지금까지 입 다물고 눈치만 보던 백성들이 한순간에 갑자기 들고일어나서 명단에 있는 간첩들을 처벌할 수가 있겠는가? 천만에! 분명히 그때에도 자기들은 앞에 나서지 않고 다른 누가 그 일을 대신 해주기를 바라며 오로지 입으로만 애국을 할 것이다.

.

지금 윤 정부가 국가를 위협하는 반역사건들과 대형 비리사건 중에서 한두 개만 조사하는 척하며 그 중 한두 명을 구속시킨다니까 만세를 부르는 분들도 있는데 어리석은 꿈 깨라.

그런 자들은 언제든지 잘라버릴 수 있는 도마뱀의 꼬리 같은 자들이며 부정부패의 잔당들일뿐 북, 중의 간첩들이거나 사건의 우두머리가 아니다.

.

사건의 우두머리는 남겨두고 잔챙이들만 잡아서 꼬리 자르기를 하는 위장 수사 따위에 속지 말라. 깊이 뿌리박은 북-중 간첩 조직과 부정부패의 우두머리를 모조리 잡아 없애기 전에는 아무리 쇼를 해도 한국은 절대로 바로설 수 없다.

.

앞으로 대한민국을 진정으로 구하고자 한다면 국민의 소망대로 나라청소를 해줄 강한 대통령과 국회의원들을 진짜 애국자들로 뽑으라. 나라를 지켜줄 애국자가 없으면 차라리 선거 불참하라. 차라리 나라가 무너져서 좌-우가 김정은 손에 다 같이 죽자고 덤벼보란 말이다.

.

자기들 손으로 역적들을 대통령과 정치인으로 뽑아 놓고는 나라를 구한다고 광화문에 모여서 데모나 하고 입으로는 간첩과 역적들의 이름을 몰라서 못 잡는다고 투정이나 하는 그런 어리석은 국민이 더는 되지 말라.

..........................

2023.0115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가 본 한국의 노동조합
다음글
여명학교 2023학년 중학교 과정 신입생 및 전편입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