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쓰레기 언론 청소 못하면 아무리 떠들어도 소용 없어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578 2023-04-13 15:04:17
이제는 몸이 좀 회복되어서 밖으로 나가야 하겠는데 미세먼지가 너무 강해서 나갈 수가 없다. 폐가 건강한 사람들은 잘 느끼지 못하는데 폐가 나쁜 사람들은 도무지 나갈 수가 없다.
.
중공발 코로나 페렴으로 죽다가 겨우 살았는데...이번엔 중국발 미세먼지가 인간을 미치게 만든다.
.
그런데 더욱 미치게 하는 것은 한국의 똥개보다 못한 기레기들과 종북 쓰레기 언론들이다.
.
당장 미세먼지 때문에 국민 전체가 아우성인데 언론에서는 있지도 않은 무슨 일본산 원폭 수산물 반대하는 개소리만 계속 짖어 댄다.
.
중공에는 미세먼지 반대 소리 한마디도 못하면서 계속 반일사상만 고취 한다.
.
한때는 있지도 않은 광우뻥으로 국민을 바보로 만들더니 이제는 일본을 반대하라고 국민을 이간질 한다.
.
남북한 두 제도를 살아보면서 노동당의 정치선동이 제일 강한줄 알았는데 절대로 그게 아니다.
.
한국 종북쓰레기들의 언론이 세상에서 제일 악질적이고 제일 강하다는걸 인정한다. 정말 개처럼 충성하는 종북들이다.
.
그래서 저런 것들을 그대로 두고는 아무리 윤석열이 잘한다고 떠들어도 대한의 미래는 없다고 단언 한다.
.
왜냐구?
저런 광우뻥쟁이들과, 탄핵 뻥쟁이들과, 후꾸시마 원폭 뻥쟁이들을 그대로 두는 윤석열 정부도 똑 같은 인간들이기 때문이다.
,,,,,,,,,,,,,,,,,,,,,,
2023.04.12
좋아하는 회원 : 1
지니1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지켜야 할 역사와 따라배울 스승이 없는 나라 한국
다음글
북한노예들처럼 살아봐야 정신을 차릴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