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국힘당은 보수정당이 아니라 정치쓰레기통이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940 2023-04-22 10:24:27
국힘당 태영호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김구는 김일성의 통일전선전략에 당했다.”고 답했다고 한다. 북한 출신이라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
그런데 문제는 이승만 대통령을 지우려는 종북분자들의 편에 선 국힘당 지도부는 태의원이 내년 총선을 망치려 한다며 대외활동 자제경고를 내렸고 ...
.
국힘당 내에는 “그러면 김구 선생의 뜻을 이어받겠다고 한 우리 국힘당도 김일성에게 놀아난다는 뜻인가?” 하며 반발하는 자들도 있다는 것이다.
.
참으로 쓰레기같은 자들이 보수정치가의 가면을 쓰고 모여든 당이 바로 국민의 힘 당이다.
.
이런 자들에게 내년에도 표를 주어서 거대 여당으로 만들어 주면 무슨 큰 변화라도 가져올 것처럼 착각 하는 보수 우파들이 더 무식한 자들이라고 나는 욕을 한다.
.
그런데 이번에 태영호는 사실 김구에 대하여 “김구 선생은 김일성에게 당했다> ”라고 아주 점잖게 표현을 했을 뿐... 진실은 그것이 아님을 우리 북한 사람들은 잘 안다.
.
즉 김구는 겉으로는 남북통일 정부 수립을 원하는 척했지만 사실상 이승만 대통령을 복수하고 싶어서 자기가 일생동안 미워하던 공산주의자들 품으로 자기 발로 찾아들어갔음을 알아야 한다.
.
태영호 말대로 김구가 정말로 김일성에게 당했다면 김일성 요구대로 하면 한반도 전체가 공산화 된다는 것을 김구는 몰랐다는 소린가?
.
아니다. 김구는 쏘련과 김일성의 요구대로 하면 한반도가 공산화 된다는 것을 아주 잘 알면서도 오직 이승만을 이기기 위해서 반역의 길을 간 것이다.
.
그리고 김구는 김일성과 함께 소련의 첩보장교를 만나서 쏘련의 간첩으로 활약할 것을 약속했고 그가 남한에서 이승만을 제거하고 통일 정부가 서면 한반도 초대 대통령으로 만들어주겠다는 소련과 김일성의 약속까지 받았다.
.
그후 김구는 남한으로 와서 소련과 김일성의 간첩으로서 대한민국 단독정부수립을 반대하여 얼마나 나쁜 짓을 많이 했는가는 통일이 되면 까밝혀질 것이다.
.
아니 누가 이제라도 돈을 들여서 러시아의 고문서를 뒤져낸다면 김구의 반역자료는 얼마든지 찾아올 수 있다.
.
결론적으로 말하면 김구는 김일성의 통일전선 전략에 당한 것이 아니라 자기발로 반역의 길을 갔을 뿐이다.
.
그 사실을 부정하는 종북들의 편을 드는 국민의 힘 당을 보수우파를 위한 당이라고 하는 자들은 역시 역사의 오물이다.
.
북한의지령을 받은 종북들은 지금 이승만을 지우기 위하여 김구를 마치도 애국자처럼 포장하는 이 현실을 눈뜨고 보기만 하자니 참으로 답답하여 쓸모도 없는 글을 몇 자 써 본다.
........................
2023.04.21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베릿다스 ip1 2023-05-31 05:46:55
    북조선은 친일청산에 성공했지만 남조선은 친일세력이 정권을 승계했고 그러한 친일세력이 민족주의자를 처형할때 빨갱이라는 명분을 이용했다는걸 남조선 사람들은 모두 알고있다. 북조선의 우물안 시선으로 남조선의 복잡미묘한 다이내믹스에 생채기라도 내어보려면 좀더 논리적인 주장을 펼수있기를 바란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극여우 ip2 2023-07-06 14:28:07
    베릿 똥싸개야.북조선이 친일청산 성공했다구라?...ㅋㅋㅋ 요넘이 빨갱 멍충한 자식이네요.
    김일성의북한내각에 일본에게 붙어먹던 인간들이 얼머너 많이 있었는지니가 아냐?
    하나만 대주께... 북한의 부주석이었으며 노동당 조직비어였던 자가바로 일본 헌병의 밀정이며 통역이었던 김영주라는걸 아냐?
    또 대주까? 벵신아 주디 다물어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누가 답을 좀 해줘요
다음글
회원 가입할 때 이메일 아이디 등록부분 수정 요청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