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한국을 위협하는 제2의 주체사상 북한산 마약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709 2023-04-28 15:01:54
한국 국민이라면 1980년대에 민주화의 바람을 타고 대학가에서 몰아치던 주체사상의 열풍을 기억할 것이다. 주체사상의 빨간 물이 든 자들 때문에 지금 한국은 잘못된 길을 가고 있음도 인정할 것이다.
.
30-40여 년 전에 북한 김정일은 주체사상이라는 북한의 학문을 이용하여 무섭게 한국 청년 학생들의 두뇌를 좀먹었고 그렇게 한국은 종북 간첩들이 우글거리는 나라로 변했다.
.
그러나 주사파들이 숭배하던 북한은 수백만 국민이 굶어 죽는 공동묘지로 변했고 주체사상의 원조 황장엽 까지 망명하여 주체사상은 영원히 빛을 잃었다.
.
따라서 한국에서 새로 자라나는 젊은 학생들에게 북한이라는 나라와 김씨 가문을 우상화 시킬 방법도 영영 사라졌다.
.
당황해진 김정은이는 자기 아비가 만든 북한산 마약으로 한국 청년, 학생들의 정신을 마비시키고 또 마약으로 돈을 벌어서 북한은 핵무기도 생산하고 한국에 현존하는 반국가단체들의 사업자금도 충당하도록 하는 1석3조의 모략행위를 지금 실행시키고 있다.
.
김정은의 구상을 지난 5년간 문재인 정권은 충실히 집행하였고 그 결과로 대한민국은 세계적으로 최단기간 내에 마약 청정국가에서 마약범죄 국가로 돌변하였다.
.
한마디로 대한민국의 마약범죄는 개인이나 개별적인 조직이 아니라 북한이라는 국가가 기획하고 대한민국의 조직이 가담하여 벌이는 최고의 마약범죄 사건이다.
그렇게 한국에서 마약은 잠간 사이에 전국에 퍼져 나갔다. 마약은 이미 사회는 물론 대학가와 중학교까지 깊숙이 파고들어서 새세대들의 정신을 좀먹고 있음을 의심하지 말라.
.
한마디로 북한의 김정은은 한국의 반동정부와 짜고 한국을 무너뜨릴 핵폭탄보다 훨씬 더 무서운 방법을 모색하고 행동에 옮겼다.
.
요즘에 윤석열 정권에서 마약과의 전쟁을 벌이겠다는 소리가 나오자 환호하는 보수 우파들이 있는데 참으로 바보스럽다. 그 이유는 현재 한국의 정부와 법은 가면을 쓴 정부와 법이기 때문이다.
.
뒤에는 북한과 손잡은 거대한 반국가조직이 숨어서 마약을 들여오고 전국에 공급하는데 큰 조직은 안 잡고 겨우 개인들이 우편으로 들여오는 작은 것들만 들추면 원천 봉쇄가 되겠는가?
.
그리고 마약 범죄를 반국가 행위로 간주하고 중형을 내려야 할 텐데 기껏해야 6개월 내지 3-4년 형을 먹이니 마약과 일확천금의 유혹을 과연 떨쳐 버릴 수가 있겠는가?
.
결국 한국 정부와 법은 국민을 속일 뿐 오히려 거대한 마약 조직을 감싸주고 약쟁이들을 보호해주는 역할만 하고 있다.
.
한국은 섬나라이기 때문에 정부가 마약 청소를 하겠다는 결심을 하고 강하게 밀어붙인다면 내륙국가들보다 훨씬 더 빨리 더 쉽게 청소할 수 있다.
.
그런데 희한한 것은 한국인들은 지금 전국에 마약이 퍼진 것은 모른 척하고 오히려 북한땅에 마약이 범람한다고 비웃고 있다.
.
언론들은 이만갑 이라는 방송에 철없는 탈북자들을 불러 놓고는 북한의 마약 상황이 심각하다며 떠들고 자빠졌다.
.
뉴스들을 보았으면 알겠지만 중학교 기간제 교사가 마약을 팔아 돈을 벌고 18세의 고등학생이 텔레그램에서 마약판매 총책이다. 더 무서운 것은 마약 음료로까지 생산되어서 학교 교문 앞에서 버젓이 팔리고 어린 학생들에게 나누어주기까지 했다.
.
이것은 철저히 한국을 망하게 하려는 북한의 계획된 행동이며 여기에 한국의 반정부 조직들과 중국의 교포들까지 합세였다.
.
아니 이미 대한민국은 위험한 지경에 까지 이르렀다. 이대로 계속 간다면 북,중의 틈에 박힌 한국은 누구의 군사적 침략이 없이도 자체로 무너질 것이다.
.
현재 한국에서 거래되는 마약의 90% 이상이 “얼음”이라고 불리는 북한산이다. 그렇다면 그 많은 북한산 마약이 어떤 경로로 해양 국가인 한국으로 계속 반입되겠는가를 생각해보라.
.
2017년 11월에 전자장비까지 끄고 몰래 입북했다가 냉동 복어 3.5톤을 싣고 돌아온 흥진호를 알 것이다. 그 당시에 과연 흥진호는 왜 북한으로 잠적했다가 과연 무엇을 가져왔는가?
.
진정으로 나라를 위하는 애국자라면 지금도 동남아를 비롯한 여러 나라에서 보내오는 북한산 마약을 단순히 개인 범죄자들의 행위로만 보지 말기를 바라며 글을 마친다.
........................
2023.042.3
좋아하는 회원 : 1
평양총각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을 모르고 지원하면 독이된다.
다음글
부끄러워서 눈이 딱 감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