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우매한 자들아! 언제까지 속을테냐??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646 2023-06-23 18:56:40

누구나 13년 전 종북 좌파들의 이명박 대통령 길들이기용으로 악용했던 광우병 소동을 기억할 것이다.
.
그때에 종북 언론들에게 속아서 대단한 애국자라도 된 듯이 경찰의 물대포 앞에 유모차까지 들이밀며 반정부시위에 날뛰던 국민 자신들도 잊지는 않았을 것이다.
.
그리고 그 광우뻥 놀음이 박근혜 대통령 탄핵 촛불시위로 이어져서 큰 덕을 본 자들이 이번에는 있지도 않은 후쿠시마 오염수 문제를 내걸고 소금 사재기로 전 국민을 우롱하고 있고 윤석열 정부의 친일정책에 제동을 걸고 있다.
.
후쿠시마 오염수의 위험수치는 한국의 코앞에서 쏟아내는 중국의 오염수와 공해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은 온 천하가 다 안다.
.
그런데도 윤석열 정부는 집권한지 1년이 넘도록 언론 통제 하나도 제대로 못해서 지금 또다시 국민들에게 혼란을 주고 정부마저도 여기에 놀아나는 것이 너무 답답해서 쓴소릴 해 본다.
.
예전의 것들도 그랬지만 이번의 소금 사건도 분명히 북의 지령을 받는 불순한 자들이 뒤에서 조작하고 거기에다가 자기들이 장악한 언론을 동원해 가지고 여론을 부풀려서 생겨난 일이다.
.
윤대통령은 일본을 오가며 혼자서만 일본과 관계개선 한다고 돌아치지 말고 언론을 통해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국민들에게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는 우리나라에는 전혀 해가 되지 않는다는 진실을 자료적으로 또 과학적으로 선전하고 이해를 시켰더라면 왜 이런 일이 일어났겠는가?
.
또 정부가 국민을 속이는 가짜정보를 지어낸 자들과 또 소금을 한꺼번에 다량으로 사재기하여 마치도 소금양이 고갈되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소금 사재기를 하는 것처럼 뒤에서 조작한 자들을 조사하여 엄벌에 처했더라면 왜 이런 일이 생기겠는가?
.
정부가 해야 할 일은 안하고 이제와서 겨우 한다는 소리가 비가 많이 와서 소금 생산량이 줄었기 때문에 일어나는 현상이라는 따위의 허튼소리나 하는 이런 허수아비 정부 부처를 두고 무슨 민생을 논한단 말인가?
.
아니 며칠 사이에 5년 동안 묵었던 소금 재고까지 바닥이 났다는데 그런 식이라면 도대체 얼마나 더 많이 생산해야 이놈의 사재기를 충족시킬 수가 있겠는가?
.
이제는 점점 더 연쇄반응을 일으켜서 후쿠시마 염전수는 해롭지 않다는 것을 잘 아는 국민들 도 앞으로 소금값이 더 오를가봐 덩달아서 사재기를 하는 판인데 정부가 한다는 소리가 겨우 그따위 소리밖에는 할 것이 없단 말인가?
.
왜 국민들에게 이것은 친일을 반대하는 나쁜 자들이 고의적으로 꾸며낸 괴담이며 또 그자들이 뒤에서 다량의 소금을 한꺼번에 처리했고 또 광우병 소동 때처럼 언론에서 큰일이 난 것처럼 부풀렸기 때문이라고 왜 이해를 못 시키는가?
.
결국 윤석열 정부는 일본과의 관계를 개선했다고 지지도도 오르고 일부 우파들로부터 찬양도 받았지만 죄 없는 국민들에게는 값이 거의 2배나 오른 비싼 소금을 사 먹어야 하는 고통을 안겨 주었다.
.
그 대신에 소금 업자들과 또 그들과 짜고친 종북좌파들에게는 수십억대가 넘는 엄청난 이익금을 안겨주었다.
.
정부의 잘못으로 그 후과가 죄 없는 국민들에게로 고스란히 돌아갔는데 그 누구도 책임을 안지고 또 무슨 베트남 귀빈방문을 떠난다며 마치도 큰 일이라도 칠 것처럼 떠드는 현정부도 국민을 위한 정부는 분명히 아니라고 본다.
.
그리고 종북 좌파들의 반역행위를 차단하지 못하고 놀아나는 정부도 한심하지만 옳고 그른 것을 전혀 분간하지 못하고 매번 나쁜 놈들에게 속아서 끌려다니는 우매한 국민들도 이제는 정신을 좀 차려야 할 때가 되었다.
.
13년 전에 미국산 소고기 수입 반대한다는 구호를 외치며 수많은 국민들이 데모에 떨쳐나섰던 바로 이 한국이 지금은 미국산 소고기 최대의 수입국임을 모른단 맗인가?
.
그것을 안다면 자기들이 얼마나 어리석은 사람들이었는가를 한 번쯤은 좀 돌이켜보고 다시는 속지 말아야 할 것 아닌가?
.
그런데 그 후에도 국민들은 아무죄도 없는 박근혜대통령을 온갖 더러운 죄명을 다 씌워서 촛불시위로 탄핵시키는데 동참했고 이제는 또 무슨 후쿠시마 오염수 문제로 자기만 살겠다고 소금을 몇 십 킬로씩 사재기하는 이런 어리석은 국민은 지구상에 오직 한국인들 뿐이다.
.
아니 태평양에 버린 후쿠시마 오염수가 한국에만 오는가? 후쿠시마와 직접 마주한 미국과 미주국가들과 동남아 나라들에는 안가는가?
.
유독 왜 한국인들만 이문제로 떠들어대고 자기들만 살겠다고 소금 사재기를 하며 미개한 티를 꼭 내는 것인가?
,
그리고 사재기한 그 소금을 다 먹은 후에는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가 사라진다고 생각하는가?
.
결국은 나쁜 자들에게 속아서 일생을 자기 나라 정부를 반대하는 데모나 따라다니면서 북한의 김일성 가문 좋은 일이나 해주던 국민들도 이젠 정신을 좀 차리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친다.
...................
2023.06.23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대인관계
다음글
정치조폭들이 깔고앉은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