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문의·제안

관리자만 확인 가능합니다. 관리자에게 하실 말씀을 남겨주세요.

상세
창업에 관심있는 탈북자 분들 조금 더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탈북자 분들 ^^
Korea, Republic o 김지현 2008-04-16 22:19:29
안녕하세요. 저희는 경원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소속 Surprise4u팀 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인터넷 사업을 하고자 합니다. 주제는 인터넷 꽃 배달 사업이며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그 쪽으로 교육을 받고 싶은 탈북자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기획안 및 큰 계획은 나와 있는 상태이며 어느 정도 재정 준비 또한 된 상태입니다.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저희는 이 사업을 같이 이끌어갈 분을 모집한다는 것입니다. 직원을 모집하는 것과는 조금 다르게 함께하는 '창업' 동반자를 찾는 것입니다. 이런 요소로 시작하는 만큼 시행착오도 있겠고 설사 실패해도 그만큼 인생에 있어 배울 점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당당하게 성공하고 인생의 성취감을 느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창업과 동시에 자신을 경영하는 법을 찾고 무언가에 도전 하고 싶은 마음을 가진 탈북자 분들은 연락 주세요. 저희 Surprise4u팀과 함께 인터넷 창업을 통해 성공에 한 발짝 다가가 봅시다. 창업에 성공하여 후에 후배 탈북자님들에게도 귀한 이끎을 줄 수 있는 멋진 인생 선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탈북자 분들은 작은 용기만 내주세요. 저희 Surprise4u팀은 든든한 써포터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점은 메일, 문자,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부문 : 꽃꽂이: 0명
홈페이지 개설 및 관리: 0명
사업 관리자: 0명

△활동기간 : 5월~11월 (1차 기간)

△활동내용 : 인터넷 쇼핑몰 사업

△모집기간 : 4월 23일까지

△동업자 자격 : 창업에 관심 있는 탈북자 분이면 누구나

△제출서류 : 기본정보 (자유 형식> 이름, 나이, 성별, 주소, 전화번호, 지금 하고 있는 일 , 자기소개서 포함)
※이메일 접수( illona88@naver.com )

△문의번호 010-5597-6262 김지현
010-6828-1048 팀장:문세진
신고 0  게시물신고
  • 김지현 2008-04-16 23:09:16
    운영자님, 참여마당의 자료방 또는 정착지원방에 글을 쓰고 싶습니다. 적합하다고 생각되시면 도움 부탁 드립니다..
    답변 삭제
댓글입력
    
이전글
취업에 좋은 정보입니다.
다음글
문화(공연) 분야에 관한 인터뷰를 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