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에도 좋은 것이 있고 한국에도 나쁜 것이 있다.
Australia 김태산 0 8 2025-09-14 11:19:56
좀 긴 글이다. 그러나 두 제도를 겪어본 사람이 쓴 글이니 한번쯤 읽어보라. 그리고 나서 남북의 장단점이 뭔지를 각자 생각해보라.
.
첫째 북한은 평양에 있는 외국 대사관성원들과 약간의 망명객들을 제외하고는 외국인이 전혀 없는 깨끗한 나라다.
.
북한에는 원래 중국 화교들이 많았다. 그들은 고난의 행군시기에도 북-중을 오가며 2중 간첩질도 하며 장사를 해서 잘 살았다. 중국인들은 북한 사람들을 거지라고 비웃었다. 그래서 북한은 중국인들을 몽땅 내보내고 출입을 차단했다. 지금은 나라가 아주 깨끗하다.
.
그런데 한국은 정 반대다 중국인들을 무비자로 마구 끌어들인다. 중국인 불법체류 자들을 합법화 해준다. 머지않아 중국인이 한국 인구의 10% 이상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 이제는 중국인들이 주인행세를 하는 더러운 모습을 본다.
.
둘째로 북한에는 반국가, 반정부 활동을 하는 조직과 사람들이 없이 안정적이다.
북한은 1960년대 중반부터 정치범 수용소를 설치하고 노동당의 정책을 반대하는 사람들은 모조리 숙청하여 나라가 정치적으로 비교적 깨끗하다.
.
그러나 한국에는 나라를 배신하고 북, 중에 충성하는 자들이 차고 넘치는 나라다. 지어는 대통령들도 장관도 국회의원도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자들로 꽉 찼다. 부끄러운 나라다.
.
셋째로 북한에는 간첩이 거의 없는 깨끗한 나라다. 북한은 최고의 주민 상호간 감시 및 통보체계와 주민이동 제한조치로 간첩이 발을 붙일 수 없게 만들었다.
.
지난날에는 한국이 박아놓은 간첩망이 적지 않았다. 그러나 한국 좌파정부의 도움으로 한국 간첩들을 일망타진 했다. 중국인들도 모두 추방하여 중국 간첩도 없다. 지구상에서 간첩이 제일 없는 깨끗한 나라다.
.
그러나 한국은 지구상에서 북, 중의 간첩이 제일 많고 간첩이 활동하기가 제일 자유로운 참으로 이상한 나라다.
.
넷째로 북한에는 종교가 없이 깨끗하다.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종교가 없을 정도로 종교를 탄압한다. 일부 한국인들은 북한에 지하교회와 가정교회가 존재한다고 역설하지만 그것은 자신들의 활동을 합리화하기위한 주장일 뿐이다.
.
한국은 3대 종교라고는 하지만 그 종교들이 가지를 너무 쳐서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복잡하다. 이제는 이슬람 종교까지 받아들여서 나라가 더욱 복잡하다.
.
다섯째 북한에는 그 어떤 폭동이나 반정부 시위가 전혀 없이 사회가 조용하고 깨끗하다. 그만큼 사상적 세뇌가 잘되고 또 강력한 통제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
그러나 한국은 해방이후 하루도 폭동이나 시위가 없는 날이 없을 정도로 심각한 나라다. 북한의 지령을 받은 자들이 거짓 선동으로 청년학생들을 반정부 시위에 내몰다 못해 이제는 외국인들까지 끌어다가 자기 나라 대통령을 몰아내는 데모에 동원시킨다.
.
여섯째 북한은 노동당이 관리하는 단체 외에는 그 어떤 단체도 존재하지 않는 나라다.
북한에 정당은 노동당, 민주당, 천도교청우당이 있으며 근로단체는 직업동맹, 청년동맹, 여성동맹, 농업근로자동맹 하여 4개가 있다.
.
그 외에 아세아-태평양 평화위원회. 조선학생위원회, 종교인협회, 과학자협회, 올림픽위원회를 비롯하여 35개의 사회단체뿐이다. 북한은 동창회도 없을 정도로 두세 명 이상이 자체로 단체를 묶으면 반동으로 몰려 귀신도 모르게 사라진다.
.
그러나 한국에는 동창회와 산악회 등 한사람이 4-5개 이상의 단체와 동호회에 가입할 정도로 수만 개의 각종 단체와 사조직이 많다. 그 중에는 반국가 활동을 하는 민주노총 같은 조직도 많다.
.
일곱째로 북한에는 유일적인 교육 방침과 국가 유일 교과서에 의하여 후대교육과 국민교양이 이루어지는 교육이 깨끗한 나라다.
.
물론 북한의 교육에서 날조된 혁명역사와 개인 우상화 교육이 중심을 이루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국민과 후대들을 하나의 목적과 하나의 사상으로 교육하고 교양하는 것만은 사실이다.
.
한국은 교육에서도 자유를 주장하며 적국의 사상과 적국의 수령을 우상화하는 교육을 시키는 한심한 나라다. 한국은 애국이 아니라 배신자를 키우는 교육을 한다. 국가 최고 대학에 시진핑 관이 존재하는 유일한 나라다.
.
한국인들은 체제경쟁에서 북한을 이겼다고 자신한다. 그러나 아니다. 한국이 미국 덕분에 돈은 많이 벌었지만 오히려 국가안보와 정치면에서는 북한보다 더 많이 위험한 나라다.
.
보다시피 북한은 극단적인 독재국가로, 또 한국은 지나치게 무능한 민주국가로 서로 극과 극을 향하여 힘차게 달려간다.
.
나는 북한이 독재국가라 하여 몽땅 다 나쁜 것만은 아니라고 본다. 또 한국이 자유민주주의 국가라 하여 다 좋은 것만도 아니라고 본다. 앞으로 통일된 한반도는 남과 북에서 장점은 살리고 나쁜 것은 버려야 할 것이다.
.
그 장단점은 독자들의 판단에 맡긴다.
............................
2025.09.09.
김태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잠자는 사자를 건드린 레밍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