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제는 정신들을 좀 차리라!
Australia 김태산 0 35 2025-11-03 12:27:45

이번에 한미 정상회담에서 이재명이 생뚱맞게 무슨 핵추진 잠수함 문제를 꺼냈다. 그러자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에서 만들라고 즉답을 했고 이 문제를 놓고 찬반 논란들이 많다.

.

내가 제 3자의 입장에서 한마디만 한다면 이재명은 북한에게 핵잠수함 기술까지 넘겨서 앞으로 핵무기를 장착한 북한의 핵잠수함이 미국의 코앞에까지 갈 수 있는 길을 열어주려고 한다는 것이다. 결국 이재명은 대한민국을 위하는 척 쇼를 했지만 사실은 북한을 도와주기위한 장난을 친 것이다.

.

그러나 내가 하고 싶은 말은 그것이 아니다. 이상하게도 한국인들은 핵무기에만 집착을 하면서 진짜 문제의 본질은 계속 흐리고 있다.

.

솔직히 말하면 지금의 한국은 껍데기만 남았을 뿐 속은 이미 북, 중에 넘어간 상태다. 이런 말을 하면 또 대한민국은 그리 호락호락한 나라가 아니다,” “한국은 위기대처능력이 강한 나라다,” “대한민국은 하느님이 지켜주신다.” 하고 집구석에 앉아서 흰 소리를 칠 멍청이들이 있을 줄도 안다.

.

아직도 이 나라에는 이재명 정부가 한국을 위한 정부인 줄로 착각하는 바보 멍청이들이 가득하다. 태극기나 성조기는 마구 찢고 불태우는 좌파들이 중공기를 찢는 애국자들을 잡아가는 나라인데도 정신을 못 차린 바보들의 나라가 지금의 한국이다.

.

나는 당당히 말한다. 한국은 핵무기가 없어서 망하는 나라가 아니다. 북중의 간첩들과 나라를 배신한 친북.친중 역적들과 어리석은 국민들 때문에 망한 나라다.

.

나의 말에 반박할 사람은 나와 보라. 이제 한국이 핵무기나 만든다고 나라가 바로 설 것 같은가? 아니다. 한국이 만드는 핵무기는 정권을 장악한 간첩들과 역적들의 손에 들어가서 미국과 일본을 반대하는 무기로 돌변 할 것이다. 죽 쑤어서 개주는 꼴 난다.

.

그것도 모르면서 무슨 애국자인척 하면서 한국도 당장 핵무기 만들자고 주절거리는 사람들은 큰 대학을 다닌 최고의 바보들이다. 한국을 살리는 길은 핵무기가 아니라 간첩과 역적 청산이 최우선이다.

.

이번에 한미 정상들의 만남의 장소에도 김현지가 계속 뒤에서 지켜보는 꼴을 보고도 무슨 생각들이 없는가? 지금 김현지가 간첩이 아니라고 생각할 사람은 한 명도 없다. 그런데도 그런 여자가 버젓이 그것도 국가원수들의 공개 석상에 계속 따라다닌다는 것은 이미 대한민국은 간첩들의 세상이라는 증거이며 다 무너졌다는 증거다.

.

사태가 이런데도 아직도 무슨 핵무기 타령인가? 보수우파들은 자기들이 멍청해서 나라를 못 지킨 책임을 핵무기에다 떠넘기지 말라.

.

미국은 이미 전부터 한국이 핵무기를 가지면 미국과 일본을 배신하고 적으로 될 것임을 잘 알고 있었기에 반대했던 것이다. 한국 사람들은 그런 미국을 탓하기 전에 북한과 중국에게 놀아나서 나라도 못 지킨 자신들을 부끄러워해야 할 것이다.

.

이제라도 핵무장 떠들기 전에 간첩의 정체를 밝히라고 온 국민이 들고 일어나서 떠들어야 한다. 죽 쑤어서 개주는 꼴은 되지 말라!

..........................

2025.11.02.

김태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간첩들이 애국자들을 심판하는 더러운 정권, 망한 나라
다음글
2026년 3월 방송 예정 tvN <앙상블> 에서 다국적 어린이.청소년 합창단을 모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