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국민들에게 쓴소리를 해본다.
Australia 김태산 0 5 2025-07-09 11:43:11

한국 국민들을 자기 정권도 못 지키는 어리석은 국민이라고 하면 네가 뭔데 위대한 우리 국민을 모독 하냐며 쌍욕을 할 사람도 있을 것이다.

.

그래도 이런 글을 쓰는 이유가 있다. 한국 국민들은 대통령과 정치인들을 간첩이나 범법자들로 뽑아서 한국을 북한처럼 만들려하고 이제는 김일성가문도 천년의 숙적이라고 싫어하는 중국의 속국으로 만들려고 하기 때문이다.

.

나도 태극기를 들고 광화문에 나가서 떠들어 봤지만 아무 성과도 없었고 날이 갈수록 그 방법은 전혀 희망도 안보였다.

.

모든 언론도 정부도 국민들의 태극기 시위를 개가 짖는 소리만큼도 안 여긴다. 한마디로 좌파들의 정권은 국민의 목소리와 국민의 편을 들어줄 정권이 아니다.

.

전광훈의 부대가 무슨 당도 만들며 탄핵반대시위를 장장 10년을 했지만 지금까지 변화시킨 건 아무것도 없다.

.

오히려 보수우파 애국자들에게 차례진 것은 또 다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뿐이고 또 보수정권을 빼앗긴 것뿐이다. 그런데도 전광훈 목사도 국민들도 아무런 변화가 없다.

.

나라를 살려보려던 윤 대통령은 탄핵 당했고 이제는 국민의 관심 속에서 점차 사라져간다. 종북 친중들은 보수 단결의 중심으로 되어가는 윤대통령을 영원히 매장시키려고 발악한다. 물론 젊은이들과 국민들이 윤대통령을 지지하여 나섰지만 몇 백, 몇 천 명에 불과하다.

.

윤대통령이 탄핵당한 다음날부터 쓸어 나와서 서로 대통령 감투를 쓰겠다고 설치던 추물들은 부정선거를 무시하고 날뛰다가 결국은 그 부정선거의 올가미에 걸려서 정치페인이 되었다. 그런데도 그들 중에서는 부정선거를 말하는 자가 없다.

.

국민의힘 당 쓰레기들은 자기 당에서 나온 대통령을 두 명이나 제물로 바치고 더러운 철밥통을 또 지켜냈다. 그런데도 멍청한 당원들은 매달 배신자들에게 수십억 원의 당비를 상납한다.

.

보수 가면을 쓴 무슨 박사요 교수요 하는 유트버들은 나라 걱정은 안하고 김정은이가 죽게 되었다느니. 시진핑이 실각된다느니. 중국이 물난리로 망해간다느니 하며 뻥을 쳐서 국민을 희망고문만 시킨다.

.

돈에 미친 유트버들은 지난 총선 때에도 미국과 모사드가 몰래 들어와서 부정선거 막아 준다고 뻥을 쳤었다.

.

명심하라. 김정은이가 죽어도 이재명 정권이 존재하면 한국이 변할 건 없다. 그냥 북한 정권만 바뀔 뿐이다. 시진핑이 실각돼도 한국인들이 가만있으면 이재명의 정권은 변하지 않는다.

.

한국 국민들이 너무 구실을 못하니까 이번에 미국사람들이 한국의 부정선거를 전 세계에 알리고 이재명의 은폐된 사실도 공개했다. 그러나 한국인들은 그것을 즐길 뿐 아무 반응도 없다.

.

한국 국민들은 가만히 앉아서 미국이 밥을 떠먹여주기를 바란다. 한국 국민들은 자기 밥도 자기 손으로 못 떠먹는 장애인들이다. 오직 민경욱 전의원 혼자 미국을 드나들며 안타까워한다.

.

수많은 보수단체들도 편하게 앉아서 입으로만 애국을 한다. 부정선거와 이재명의 범죄를 알리기 위한 국제 기자회견도 조직하여 미국과 전 세계가 떠들게 만들라

.

국민들 중에는 아직까지 태극기 한 번도 들어보지 않고 숨어 사는 자들이 수백 수천만이다. 나라를 도둑맞아도 자기만 살겠다는 양심 없는 국민이 참 많다.

.

그러니까 문재인.이재명은 국민을 개. 돼지로 보고 공짜 돈 몇 푼으로 국민의 눈과 귀를 막고 입에 자물쇠를 채운다. 어리석은 자들은 이번에도 이재명이 던져주는 25만원의 낚시를 받아 물고 찍소리도 못할 것이다.

.

지난날에 이승만정부의 부정선거에 맞서 싸웠다고 자랑하던 4.19의 용사들과 그 후예들은 지금의 부정선거에는 왜 침묵하는가?

.

박정희의 독재에 항거해서 싸웠다던 청년 학도들은 나라를 지금처럼 북,중의 속국으로 만들려고 피 흘려 싸웠던가.

.

국가의 무기고를 털고 정규군 부대를 습격하고 군수물자를 탈취하고 교도소까지 점령하려고 했던 45년 전의 그 사람들은 누구였으며 지금은 어디에 숨어있는가

.

나는 한국 국민들은 왜 간첩 좌파 정권에는 찍소리도 못하면서 우파 정권에게는 그리도 악착스럽게 반항 했는지 참으로 궁금하다. 그리고 그 폭동들의 주모자는 왜 못 밝히는가.

.

결론은 지난 날의 모든 반정부 시위들은 북한의 지령과 선동에 속아서 일으킨 난동이었다는 증거다. 김일성에게 속아서 자유와 복을 준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대통령들을 반해하여 싸운 것이다. 지금도 자기 정권을 못 지키고 범법자에게 정권을 찬탈 당한 사람들이다.

.

이러면 너는 뭐하냐? 네가 해보라고 비아냥거릴 인간들도 있을 줄 안다. 나는 이런 쓴 소리를 해서라도 한국 국민들이 하루빨리 정신을 차리고 종북 친중 분자들로부터 나라를 지켜 내기를 바랄뿐이다.

.................................

2025.07.09

김태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신청] 16주 프로그램 NKST 치유교육 장학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