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속고만 사는 똑똑한 바보들
Australia 김태산 0 10 2025-09-03 07:49:34

돈에 미친 유트버들을 믿고 중국 망했다고 떠들던 사람들 다 어디로 갔나? 시진핑이 실각되어서 사라졌다고 우기던 인간들 다 어디로 갔나.

.

물론 시진핑 정권 망하는 것이 희망사항인 것은 안다. 그러나 함부로 속지 말라. 계속 속으면서도 쓰레기 유트브를 계속 보는 사람들은 바보다.

.

그런데 더 멍청한 자들이 있다. 그런 한심한 유트브를 자기만 보는 것이 아니라 무슨 대단한 발견이라도 한 것처럼 사방에 퍼 나르는 사람들이다.

.

일부 탈북자들과 신인인균 같은 뻥튀기들이 지난날에 김정은이도 죽고 북한은 며칠 후에 망한다고 얼마나 희망 고문을 시켰는가?

.

사실 이런 유트버들은 기자도 아니다. 즉 자기가 직접 취재를 해서 보도를 하는 것이 아니다. 유트브 조회 수를 올릴 목적으로 계속 뻥을 치는 사기꾼들이다. 결국 여기에 속는 자들이 어리석은 바보다.

.

잔악한 좌파들은 순진한 국민들을 그렇게 계속 속여서 두 대통령을 탄핵시키고 보수정권을 찬탈했다.

.

지금도 좌파 언론은 김건희 여사가 10돈 짜리 금 두꺼비를 뇌물로 받았다며 주먹만한 누런 금 두꺼비를 사진으로 비춘다. 이것을 보고 무식한 인간들은 정말 주먹만 한 금 두꺼비인 줄 알고 분노 한다.

.

지금 내가 끼고 있는 반지가 3.5돈 짜리인 것을 비교해보면 10돈 짜리라고 해봐야 500원짜리 동전만 할 것이다. 그런데 좌파들은 주먹만한 두꺼비를 연상케 한다. 결국 이렇게 좌파들은 국민을 계속 속이고 어리석은 국민들은 계속 속아서 산다.

.

북한 같이 금의 무게 단위인 에 대한 개념이 전혀 없으면 몰라도 한국에서는 흔하게 쓰는 단위인데 금 열돈, 즉 순금 37,5 그램이 주먹만 하다고 생각한다면 이거야 말로 정말 어리석은 자가 아니겠는가.

.

좌파들이 광우병 때에 얼마나 큰 뻥을 쳤는가? 또 박근혜 대통령을 잡을 때는 얼마나 무지막지한 뻥을 쳤는가? 정유라를 박근혜 딸이라고 까지 속였다.

그런데 그때마다 계속 속으면 어쩌자는 것인가? 언제까지 북한과 중국과 좌파들에게 속아서 살텐가?

.

정치가들에게 속아서 개딸, 한딸, 홍딸 노릇이나 하며 나라는 망쳐먹고 유트버들에게 속아서 희망 고문이나 당하며 사는 똑똑한 바보들이 누구인지 나부터 돌이켜 보고 정신 좀 차리자.

.....................

2025.09.02.

김태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이재명의 아첨이 자신의 목을 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