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대한민국은 제2의 타이타닉호가 될 것이다.
Australia 김태산 0 16 2025-10-08 23:05:17

1인 1당 독재국가인 북한의 인민들은 정치의 3권분립이라는 말도 모른다. 오직 김일성의 유일사상과 노동당의 유일 지도체제만 안다. 그런 속에서 살던 내가 외국에 나가면서부터 입법, 행정. 사법 시스템이 작동하는 자유민주주의 국가들을 보고는 정말 신기했다.
.
3권분립이 이루진 나라들의 발전된 경제와 국민들의 자유로움이 제일 부러웠다. 그래서 나는 대한민국으로 왔다. 나의 눈으로 본 대한민국은 지금까지 보았던 나라들 보다 더 화려하고 자유롭고 풍요로웠다. 한반도 민족의 슬기로움과 긍지가 빛나는 나라 대한민국이었다.
.
그러나 나는 지금 이 글을 매우 실망스럽고 대단히 우려스러운 심정으로 쓴다. 솔직히 나는 처음에는 대한민국식 자유와 민주주의가 다 좋은 줄만 알았다. 그런데 나의 생각이 틀렸다.
.
내가 좋아했던 한국이 지금은 브레이크가 없는 지나친 자유와 애국심이 빠진 민주주의 때문에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 그래서 지금의 한국은 진정한 애국자보다 간첩들과 반역자들이 더 많은 나라가 되었다. 또 그래서 애국자들은 감옥에 가고 반역자들이 활개 치는 나라가 되었다.
.
결국 나는 한국 생활 20년 만에 또다시 북한과 똑 같은 1인1당 독재국가를 보고 있다. 한국은 더는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다. 더불어민주당은 북한의 노동당과 똑 같이 입법기관인 국회와 경찰 공권력을 장악하고 애국자들을 무자비하게 탄핵, 투옥시킨다. 지금도 매일 자기들의 범죄를 은폐하기위한 온갖 악법들을 만들어 낸다.
.
부정선거로 권좌를 찬탈한 범법자 이재명은 행정권과 입법권을 다 장악하고 삼권분립의 한 기둥인 사법권을 완전히 허수아비로 만들었다. 이재명과 더불어민주당은 북, 중을 등에 업고 자기들의 영구 집권과 정적 소탕을 위하여 하늘 무서운 줄 모르고 미쳐 날뛴다.
.
이재명은 언론 장악을 노리고 방송통신위원회를 해산했고 이진숙 위원장을 강제로 체포했다. 친북 친중 반역자들은 저들의 역적 짓을 은폐하고 자유로운 활동을 위하여 검찰청도 없앤다.
.
대법원마저 저들이 장악하려고 조희대 대법원장을 청문회로 끌어낸다. 머지않아 민주당은 탄핵의 독재 몽둥이를 휘둘러서 대법원장을 탄핵시키고 대법원을 자기 졸개들로 채울 것이다.
.
그뿐이 아니다. 윤석열 대통령을 완전히 투옥시키려고 특별재판부까지 내오려고 작당을 한다. 꼭 북한이 인민재판소를 설치하고 정적들을 무자비하게 숙청하던 방식을 그대로 따라간다.
.
두말할 것 없이 지금의 한국은 꼭 북한식 1인1당 독재국가를 닮았다. 이재명이는 북한의 독재자 김정은이고 더불어민주당은 북한의 노동당을 그대로 닮았다. 나는 북한에서 50년을 살았기에 1인 1당 독재가 어떤 것이고 그것이 얼마나 무서운 가를 잘 안다.
.
그런데 한국인들은 아무 생각도 없다. 한국인들을 보면 꼭 냄비 속에서 즐기는 개구리들 같다. 이재명과 범법자들 몇 마리가 한국을 북한 같은 노예 국가로 만들려고 하는데 이재명이 던져주는 돈 몇 푼으로 만족하며 지금도 연휴를 즐기려 해외로 쓸어 나간다.
.
홍콩이나 네팔 국민들 곁에도 못가는 한국인들이다. 겨우 한다는 것이 10년 동안 일주일에 한 번씩 태극기 시위가 전부다. 그나마도 시위에 나가는 애국자들은 국민의 10%도 아닌 1-2% 미만이다. 시위에 나간 사람들도 다른 시위자가 구타를 당하고 끌려가도 겁이나서 못 본 척한다.
.
그렇게 화려하고 자유롭던 “대한민국 호”는 범법자 이재명을 선장으로 모시고 공산독재의 언덕을 향하여 거침없이 달려간다.
.
어리석은 국민들은 죽을 곳으로 끌려가는 줄도 모르고 그 배에서 즐기고 있다. 하는 꼴들을 보면 한국인들은 중국의 속국으로 살기를 바라는 듯도 하다.
.
자유대한이 제2의 “타이타닉호”가 제발 아니 되기를 하늘에 빌며 글을 마친다.
........................
2025.10.03.
김태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너도 언론인이냐?
다음글
한 알의 감도 자유를 먹고 자란다.